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서초동 빵집 - 생활의달인 크루아상 루엘드파리

반응형

와아...처음입니다!! 티스토리에 글 쓰는거 

처음이에요!! 네이버블로그만 7년넘게 해왔는데

처음으로 해보는 티스토리에 아직 어색함 백만가지에요.ㅎㅎ

사용법도 아직 몰라서 이거저거 눌러가며 

알아나가고 있는데 혼자 열심히 하다보면

익숙하게 해나갈 수 있기를 바라면서! 

첫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일기장 같네요.ㅎㅎ

저 자신에게 하는 말인것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첫글이다보니, 누가 읽어주실 것 같지도 않고요.;;;

그래도..일단 시작이 반이랬으니까 아자아자!!입니다!)

 

일단 처음이니 제 소개를 하자면..ㅎㅎ 

저는 디저트를 먹기위해 밥을 먹는다고 하는게 

맞을 정도로 제대로 된 디저트홀릭이라고 자부하는 편이에요!

어지간한 파티쉐님들보다 제가 먹은 디저트가

더 많을 것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디저트 맥시멀리스트!

저 레이지엔젤이 소개해 드리는 디저트 진심

믿고 드셔보셔도 될만한 맛있는 디저트를 보여드릴테니

기대 조금만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ㅎ 

 

첫포스팅으로 고른건 바로

서초동 빵집 루엘드파리 입니다.ㅎ

루엘드파리는 생활의달인 크로아상  편에 

나왔던 연희동의 유명한 빵집인데요~

방송에 나오고 얼마 후에 서초동 (남부터미널역 근처)으로

이사를 왔더랬어요. 연희동에 있을 땐 

약간 반지하 같은 느낌에 독특한 동네 분위기가

한몫했었는데 서초로 이사오고 나서는 그냥 인테리어는

별로여서 살짝 아쉬웠었거든요. 물론 맛은 

그대로여서 종종 차타고 가다가 들르곤 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다시 가보니 인테리어를 정말

아예 싸아~악~!!!! 제대로 취저 스타일로 바꾸어 

놓으셨더라구요! 저는 일단 대리석, 화이트, 골드 요런

느낌에 환장하는 편인데~ㅋㅋㅋ 넘나 예쁜 외관부터

내부까지 제대로 심쿵하는 인테리어여서

너무너무 반해버리고 왔더랬어요! 

일단 들어가기 전에 보이는 문구 부터 확인! 

6월 1일자로 음료 가격이 인상되었다는 안내문이에요~! 

더 좋은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쓰여있으니 

믿고 들어가 보아요.ㅎㅎ 이집은 방송 나올 때 부터 

정말 최고의 재료들로 정성 가득하게 빵을

만드시는걸로 알려졌었는데 맛도 양도 다 가격값을

충분히 하는 곳이라 저는 다 괜찮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에요

일요일은 닫으니 꼭 확인하세요~! 

제가 너무너무 좋아라하는 대리석으로

가게 내부가 전체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이전의 나무나무 했던 디자인보다 훨씬 세련되고

환한 기분이 들어서 더 좋더라구요~! 

예쁜빵인데 예쁜데서 찍어서 사진까지

예쁘게 나오면 더 기분 좋으니까용.ㅎ 

마주보고 앉는 좌석이 아니라 긴 바 좌석이니 

참고하시구요~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

뒤로 계속 빵 고르고 나가고 하는 손님들로

북적이는 공간이라 오래 머물기엔 좀 불편하실 수 있어요! 

예쁘게 진열된 빵들!!  곱다 고와~ㅎㅎ 

저는 토요일 점심시간쯤에 방문했어서 

빵 한가득 나와있는 시간대를 잘 맞췄던 것 같아요! 

이렇게 보면 되게 한가한 빵집같아 보이시겠지만,

서초동 빵집 루엘드파리는 진짜 손님이 끝없이

들어오는 어마어마하게 인기 많은 곳이에요;;

이 사진 한장 찍으려고 이 위치에서 얼마나 오래

서있었는지 몰라요..ㅋㅋㅋㅋ 아무도 안들어오고 안나가는

요 타이밍 포착하고 어찌나 신나던지!!ㅋㅋ

무튼!! 엄청 손님 바글바글한 곳이라는거! 

이전에 연희동에 있을 때는 이렇게 케이크류는 

못봤던 것 같은데~ 이제는 제대로 된 

디저트 메뉴까지 섭렵한 듯 해요!!  생크림 

가득 발라진 두툼한 케이크가 레알 맛나보이더라구요

루엘드파리는 워낙 크림이 쫀쫀하고 맛나니까

안먹어봤지만 생크림 케이크도 존맛일 것 같아요. 

아보카도 바나나 케일 스무드 아바케스무디

라는 것도 팔더라구요.ㅎㅎ 이전보다 확실히

베이커리류도 그렇고 음료까지 폭이 넓어졌어요!

궁금하고 일단 건강해 보이니까 하나 사봤고요.ㅎㅎ 

그란데 사이즈의 컵에 가득 담겨있어서

갈아서 내주시는데 이거 한잔 먹으면 진심

배부르겠더라구요!! 건강한데다 든든하게

바나나까지 들어서 배를 채워주는거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요거 한잔 같이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은 너낌!^^ 

골드골드한 럭셔리한 느낌 가득한

서초동 빵집 인테리어에요~! 

사진에 왼쪽에 보이는 곳에 콜드 샌드위치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고요~ 

메인 중간 통로에 빵들이 놓여져 있어서 한바퀴

슥 돌아보면서 원하시는거 담으면 되어요^^ 

루엘드파리가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이 

크로아상 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게 보기에는 그냥 적당한 크로아상인가보다

싶지만! 사이즈가 일반 사이즈가 아니라는거!!

진짜 엄청나게 뚱뚱하고 커다란 크로아상이에요~

보통 사이즈보다 심하게는 2배 정도는 크답니다.ㅎ 

하나먹으면 배부를 정도의 크로아상인데

거기에 아몬드까지 가득 올려진 아몬드크로아상은

진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에요!ㅎㅎ

가격대가 싼편은 아니지만 일단 양 자체가

뚠뚠하다보니 절대 돈아까운 곳이 아니라는거! 

저는 아바케스무디랑 아메리카노 그리고

엄청 커다란 크로아상(뒤에 그란데 사이즈 음료랑

비교해도 절대 기죽지 않는 사이즈 보이시죠?ㅋ)

슈크림(얘도 일반 슈크림보다 훨씬 커다랗고

뚠뚠한 사이즈!!ㅋㅋ), 그리고 녹차 크림이

가득 담긴 데니쉬도 하나 골라보았어요!! 

예쁜 나무트레이에 담아서 주시는데 그냥 아무렇게나

두고 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는!!ㅎ 

뭔가 느낌 자체가 굉장히 고급스런 느낌

가득한 대리석+골드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늘 먹던 빵인데도 요 인테리어에서는 

또 색달라 보이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연희동

있을 때나 처음 서초 이사오고 나서 들러보셨던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것 같아요.ㅎㅎ

전혀 다른 가게 같은 느낌!ㅋㅋ 

젤 구석자리에 앉았더니 좀 덜 복작복작하게

사진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녹차 뿜뿜 존재감 드러내는 큐브데니쉬에요

네모네모 반듯한 비주얼에 고소하면서

살짝 단단해서 바삭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빵이라서 자그마해 보여도 묵직한 크림까지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친구는 빵을 좋아하고 저는 크림을 좋아라해서 

둘 취향 모두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빵이라서

요걸 골랐어요! 케이크 부럽지 않을 만큼 

크림이 가득 담겨있거든요! 

요렇게 반 갈라보면 진짜 뚠뚠하게

크림 가득 채워진 어마어마한 비주얼이

등장한답니다! 그리고 말차 크림이 제대로

찐하고 쌉싸름한 맛과 향을 가득 품고 있어서

고소한 버터리한 데니쉬 빵이랑 너무너무 잘

어우러져요~!! 

그리고 몽글몽글한 질감이 살아있는 

슈크림!! 크림이 좀 탱탱한 질감이

그대로 느껴져서 묽은 커스터드 크림이

좀 느끼했다면 요건 좀 더 담백하고

보드랍게 즐길 수 있더라구요. 

5개가 셋트라서 구매했는데 이거 양이

굉장히 많아요!!! 진짜 하나씩만 나눠먹어도

든든할 양이라는거..ㅋㅋㅋㅋ 

서초동 빵집 루엘드파리는 인테리어는

싹 바뀌었지만 맛과 양은 그대로인거라서~ 

제대로 만족 만족이에요~!! 

(갠적으로 크로아상! 애플파이! 

슈크림 완전 떰스업업!!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