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 - 종류 가득한 빵집

반응형

제 구역이라 넘나 익숙한 곳에 새로운 

신상 빵집이 생겨서 올려보려고 해요!!!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 라고 적었지만

정확히는 올림픽선수기자촌 아파트 단지 안에

상가 건물에 위치해 있는 곳이에요~! 

1단지 사거리에 있는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한

곳이라 찾기 쉬우실 것 같아요^^ 

저는 여기 하도 오래 살았어서 넘나 넘나

익숙한 곳이에요.ㅋㅋ 

차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매장이용시 1시간은 무료주차이니 빵만 사서

금방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외관은 요런 느낌이에요~!! 

이건 상가건물 뒤편에서 찍은건데요~

저희는 3단지 들어오는 찻길로 들어와서

요렇게 건물 후문으로 먼저 들어왔어요

건물 벽면에 현수막도 걸려있고~

벽면에 유기농밀가루, 천연발효종,

100% 우유버터, 프리미엄원두 이렇게

눈에 쏙쏙 박히는 문구들도 써두셨더라구요.ㅎㅎ 

뒤편으로 들어오셔도 앞쪽 계단으로 들어가실 수 있으니

어느방향으로 오셔도 상관은 없어요! 

벽면에 서울제빵소 라고 깔끔하게

쓰여져 있어요~ 폰트도 깔끔한 로고처리도

깨끗해보여서 마음에 드네요~! 

2층에 자리하고 있으니 계단으로 올라가심 되요!

아파트 자체가 참 튼튼하고 좋긴 한데

오래된 건물이라 이 상가도 30년 정도 된지라

건물 구석구석은 좀 낡은 편이지만

안쪽은 다 깨끗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으니

걱정은 노노!ㅎㅎ 게다가 2층 자리를

매우 크게 사용하고 있어서 널찍한 점도

너무 좋더라구요. 

건물 뒤편에서 앞으로만 나온건데

이 쌔삥느낌 가득한 세련된 인테리어 뚜둥!ㅋㅋ

계단 올라가는 벽면까지 정말 깔끔하게

마감해두셨더라구요~

영문으로 이름만 깨끗하게 써두어서 여기 아래

놓여진 식물들이랑 함께 제대로 포토존 느낌 뿜뿜나요!ㅎ 

계단은 요렇게 생겼고요~

2층으로 얼른 올라가볼께요

저는 주말에 들른거라 생각보다 손님이

정말 많이 계셨어요. 계단에서부터 

웅성웅성 거리는 소리가 들릴 정도!!!

주말 낮시간이라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ㅎ

거대 아파트 단지 안에 있는데다 올림픽공원

놀러온 손님들에 방이동까지 바로 앞이라..ㅎㅎ

평일에 한가로울 때 방문하시길 권해드려요!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자리가 거의 비어있는

사진들 많이 찍으시던데 제가 갔을 때는 만석!!

저 넓은 공간에 자리 하나도 없었어요.ㅎㅎ 

일단 계단 올라오자마자 입구가 보이구요~

마스크 착용하셔야 하구요!! 

1만5천원 이상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또는 티 

증정하는 쿠폰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가려던 순간 아래 보이는거!!ㅋㅋ 

어라 누구지...? 하다가..ㅎㅎ 

미스터트롯 이찬원님.ㅋㅋㅋㅋ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는 이찬원님과

함께합니다 라는 문구랑 함께 입구 들어가자 마자

대형 사진과 함께 컵홀더랑 엄청난 홍보가 

한가득!!!ㅋㅋ (가족분이 하시는건지 회사에서

운영하시는건지..무튼 싱기방기했어요!ㅎ) 

안으로 들어가보면 조리공간이 엄청 널찍하게

자리하고 있고 그 앞에 베이커리 쇼케이스가 

정말 커다랗게 자리하고 있어요!! 

트레이 들고 한바퀴 크게 돌아야 할 정도!ㅎㅎ 

유기농빵집 이라는 슬로건 답게 건강한

재료로 빵을 만든다고 하니 벌써 부터 기대 가득!! 

빵 구경하는 손님들도 가득가득!!

빵 종류 자체가 많다보니 한바퀴 도는데도

한참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가격대가

적당한 편이어서 그런지 여러개 

집어들고 싶은 욕구가 가득 생기는 그런 곳이었어요!ㅎ 

그리고 서울제빵소 또하나 좋은 점!!

통로가 엄청나게 널찍하다는 점!!! 사실 통로 좁으면

빵 덜다가 부딪히고 치이고 조리하시는 분들도

계속 빵 채워넣느라 왔다갔다 하시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잖아요!! 여긴 진짜 대박 넓은 통로!

자리를 더 놔도 될 수 있을 만한 여유있는 공간을

그냥 여유롭게 사용하셔서 손님입장에서는

너무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안쪽은 창문이 크게 나져있어서 나무랑

햇살이 그대로 비쳐서 가게가 그레이톤임에도

불구하고 환하고 답답하지 않게 느껴지더라구요^^ 

독특한 빵 비주얼에 시선을 끌었던

유자크림치즈랑 호두찰파이.ㅋㅋ

이게 사진이라 작아보이는데 아이 얼굴만한

크다란 사이즈에요!ㅎㅎ 

베스트 메뉴라는 몽블랑!!!

엄청 큰 사이즈였는데 가격대는 5,500원!! 

하다하다 고로케 마저 일반 사이즈의

두배는 되는 것 같은!!! 양으로 승부보는 곳인가요!ㅋㅋ

일단 가격부터 사이즈까지 빵순이라면 진짜

한가득 집어오고 싶은 욕심나는 그런곳이라는 거 인정! 

카카오파우더 가득 뿌려져있는 뺑오쇼콜라랑 

고소한 맛 가득 할 것 같은 인절미쇼콜라도 있고요. 

퍼먹기 좋게 플라스틱 통에 담긴

티라미수컵도 팔고 있었어요~

의외로 티라미수는 가격대가 있네~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이거 사와서 먹어보니까

양이 겁나 푸짐해요..ㅋㅋ 양이 한가득이에요!ㅋㅋ 

떠먹는 인절미가 왼쪽, 티라미수가 오른쪽!!

근데 시트는 적고 크림이 정말 뚠뚠하게 채워져 있어서

이것만 단독으로 퍼먹다간 느끼함에 쓰러질 수 있으니

담백한 빵 사다가 같이 퍼먹는 편을 권해드려요!ㅎㅎ 

토요일 오후 3시가 안되는 시간이었는데

이미 빵들이 빈곳이 꽤 많이 보이더라구요

역시나 베스트 스티커가 붙은 녀석들은

진짜 금방금방 빠지나봐요!ㅎㅎ 

생크림에 딸기 가득한 크로아상도 신선코너에

있었구요!! 야채 가득! 빵이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채워진 패스츄리도 있었어요!!

구성 진짜 다양하죠?ㅎ 

동그란 모양이 귀여웠던 모카빵도 보이고요!ㅎㅎ 

갈릭바게트도 넘나 맛깔스러워 보이는

빛깔로 사람 홀리게 만들더라구요.ㅎㅎ

베스트라고 하는 밤파이!! 

신기하게 폭탄같이 생긴 요 머핀비주얼의

밤파이는 저도 사봤어요!ㅋㅋ

저도 한 밤쟁이 하는지라 먹어봤는데

패스츄리 같이 쫄깃하게 찢어지는 질감 안에

밤앙금이 한가득 채워져 있더라구요.

밤이 아주 안단것도 아니고 적당히 달달한 편이어서

담백하고 버터리한 페이스트리랑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것 같았어요!! 뽈로한 모양에

뜯어먹기도 귀여웠고요!ㅎㅎㅎ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에는 빵만 있는건 아니고요!

디저트 메뉴도 알차게 있었어요!!

타르트 메뉴랑 생크림 케이크도 있었고 

네모네모한 데니쉬에 킘을 채운 디저트도 있었구요! 

블루베리랑 체리가 올려진 타르트도 있어서

저는 조걸로 하나 골라봤어요!! 

케이크메뉴는 가격이 빵처럼 착하진 않았지만!

조각 사이즈 자체가 커다래서 양이 많으니 인정!ㅎ 

주차는 1시간 무료제공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올림픽공원 가실 분들은 거기다 주차하고 오셔도

되고 여기만 들렀다 가실 분들은 요기 주차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근처 회사원분들과 한체대분들은

15% 할인혜택도 있네요.ㅎㅎ 

인스타 팔로우 하면 커피한잔 무료이니 요런거

겟 하시구요^^ 매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저는 밤파이랑 생크림케이크랑 아빠 줄 빵 몇개랑

해서 구매해 왔었는데 기본적으로 빵들이

건강한데도 아주 뻑뻑하지 않고 보드라운 질감도

살아있어서 가격대비 맛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빵들 양 자체가 한가득이라 배부르게 빵으로

배채울 수 있다는 사실!ㅎㅎ 

ㅋㅋㅋㅋ집에 엄마나 이게 유행이라고

레트로 탁자를 사주셨는데..ㅋㅋㅋㅋㅋ

여기다 예쁘디 예쁜 생크림 타르트 올려놨는데

왤케 웃긴건지..ㅋㅋ 의외로 예쁘지 않나요?!ㅎ 

 

케이크 단면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삭한 타르트도우에 꾸덕하고 딴딴한 치즈케이크

그리고 생크림 그리고 보드라운 시트 그리고

베리소스 발라져 있고 또 생크림에 시트에 생크림이

두툼하게 올라가져 있고 블루베리에 체리가

반반 올라가져 있는 제대로 뚠뚠~!!

뚱실뚱실한 커다란 조각케이크에요.ㅎㅎ

가격이 아깝지 않은 커다란 사이즈에 만족!!!

파리크라상 베리타르트랑 비슷한 맛이고

치즈케이크 부분이랑 양은 더 만족스럽더라구요!!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 가시면~

빵도 빵이지만 디저트도 같이 맛보시고 오시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