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하남 카페 더라스트드롭 - 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집에서 멀지 않아서 종종 가는 하남 카페 더라스트드롭 

보여드릴까 해요!! 하남 분위기 좋은 카페로도 이미

유명한 곳인데 여기는 엄마랑 데이트 할때 종종

초반부터 다녔던 곳이에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ㅎㅎ

실내보다는 실외가 더 그림같이 예쁜 뷰를 

자랑하는 곳이라 이런 한여름 보다는 선선한

봄가을이나 실외 자리에 앉을 만한 날씨에

방문하는게 더 없이 좋을 카페랍니다~! 

예쁜 사진 찍어왔으니 아래 참고부탁드려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그림같은 카페 더라스트드롭의

전체 뷰에요~!! 진짜 서울에서 멀지 않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카페인데 멀리 드라이브 나온 것 같은

느낌을 가득 받을 수 있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에요~

마치 엽서 사진 같은 너낌이지 않나요? ㅎㅎ 

주차는 건물 앞 뒤쪽 모두 가능해서 들어오는 

출입구 따라 편하게 대실 수 있어요!

주차공간도 매우 여유로운편!!ㅎㅎ

저는 카페 뒤쪽으로 들어가서 주차하고 

쭉 위로 올라가는 편이에요~ㅎㅎ

귀여운 안내표시가 있어서 한장 찍어봤어요^^

주차자리는 요렇게 되어있는데

나무가 울창한 편이고 널찍널찍해서

언제가도 여유롭게 주차가 가능한 편이에요^^ 

 

바닥도 전부 자갈 바닥이어서 

좋더라구요~ 이 넓은 부지를 다 하남 카페 더라스트드롭이

사용하고 있다보니 앞 뒤 쪽 모두 복작복작한 느낌 없이

한가롭고 여유로운 느낌이 많은 곳이에요^^ 

뒤쪽에 주차하고 올라가는 길은 요렇게 

돌 계단으로 언덕을 올라가게 되어있어요~! 

오솔길 따라서 쭉 따라가시면 된답니다! 

아까 멀리서 보이던 건물이 보다 가깝게 보이네요^^ 

제가 멀찍이서 찍어서 그렇지 진짜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에요.ㅎ

요새 워낙 근교에 대형 카페들이 많이 자리해서 

큰규모의 카페들이 익숙해지는 편인데 하남에 있는

카페 중에는 여기도 꽤 큰 규모에 속하는 것 같아요.

남양주만 가도 훨씬 큰 카페들이 많은데 하남은 

좀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랄까~ㅎㅎ 

언덕 올라가는길 찍어봤는데

뭔가 갬성돋는 느낌이 폴폴~~ㅎㅎ 

진짜 멀리 드라이브 나오지 않아도 서울 근교에서

이렇게 분위기 있게 탁트인 뷰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종종 가는 편인데 여기는 커플보다는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편이더라구요^^

그렇다고 시끄럽거나 그렇진 않으니 참고하시구요~ 

언덕따라 쭉 올라오면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놓여있는데요~ 이때만해도 햇살만 뜨거운 편이라

앉을만 했는데 지금처럼 폭염일 때는 생각만 해도

무섭네요..ㅎㅎㅎ 햇살이 바로 들어오는 쪽이라

사진은 정말 그림같이 나와요^^ 

 

들어가는 입구는 여기~!! 

외부에서 볼 때는 건물이 정말 커다래 보이는데

막상 들어가면 내부인테리어가 살짜쿵 아쉬운 점이

많은 카페 더라스트드롭 이에요.ㅎㅎ;;

인테리어는 한번 리모델링 하시면 더더 인기 많을 것 

같은 느낌인데~ㅎㅎ 이따 사진 보여드릴께요~! 

하남 카페 분위기좋은카페 더라스트드롭은 오픈은

11시 마감은 밤10시이니 확인하시구요~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메뉴는 심플한 편이구요~!

아무래도 편하게 차한잔 하러 오는 손님들이

많다보니, 디저트 메뉴는 살짝 부실한 편이에요

스콘이랑 치즈 브레드가 있구요~!

간단한 조각케이크도 몇가지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워낙에 케이크쟁이라서..ㅋㅋ 디저트 보이면

일단 사는 편인데 여기는 직접 만드시는건

아니고 사오시는 제품인 것 같아요~

맛이 그냥 저냥 soso 한 편이라서..ㅎㅎ

디저트 맛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패스 하셔도

될 것 같아요.ㅎ 여기는 디저트 보다는 뷰 보러 오는

손님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확실히 음료나

디저트 메뉴는 조금 부족한 편이에요~! 

내부분위기는 이런 느낌이에요~!

외관에서 느껴졌던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보다는

내부는 좀 알록달록하고 나무 느낌이랑

회벽의 거친느낌이 좀 두서없이 섞인 느낌이라

내부가 좀 안예쁜 편이에요~!ㅎㅎ 

여긴 외부 자리에서 바람 솔솔 불 때

커피 한잔 하고 선글라스 끼고 여유롭게

시간 즐기고 싶을 때 오는게 정답인 카페랍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따라 올라가면서 보이는 외관이 정말

그림같이 예뻐요~!! 나무의 푸릇푸릇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 외부 정원뷰가

넘나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 

2층테라스로 나와보면 이렇게 자리가 여러군데

마련되어 있어요!!! 코로나 때문이 아니라

원래 이렇게 자리가 띄엄띄엄 떨어져서 놓여져 있어서

자리 간격 넓은거 넘나 좋더라구요^^ 

커다란 차양이 있는 자리에 앉으면 바람솔솔 불고

멀리 보이는 하남 뷰도 너무 예뻐서 그냥 힐링되는

느낌 가득 받을 수 있는 곳이에요! 

위에서 내려보는 입구 방향은 요런 느낌!! 

제가 올라온 주차장 입구랑은 반대 방향이에요~

여기는 돌계단 언덕이 아니라 완만한 언덕으로

그냥 올라오시면 된답니다.ㅎ

제가 갔을 때는 아이들이 정원에 신나게 뛰어다니던

때라서 그냥 보기만 해도 뭔가 힐링되는 기분이

많이 들더라구요. (시끄럽진 않았어요!ㅋㅋ) 

바람이 좀 많이 불던 때여서 테라스 자리에

앉기는 좀 불편할 것 같아서 다시 실내로

들어왔어요~! 내부에 한쪽 모서리 벽면에는 머그잔으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구요~ 

벽돌 사이로 커다란 창밖에 나무가 예쁘게

보이는 공간도 있어요~! 진짜 창도 크고 여러군데

큼직하게 나져 있어서 햇살도 가득 들어오고

참 예쁜 포인트를 많이 갖고 있는 편인데!! 

테이블이나 의자. 그리고 벽면이 뭔가 조화롭지 않은

좀 이거저거 다 섞여진 것 같은 느낌이랄까;;

내부인테리어만 싹 다 모던하게 바꾸셔도

정말 금새 핫플이 될 것 같은 하남 카페인데 말이죠..ㅎㅎ 

외부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예쁜 곳이라

내부가 더없이 아쉬움이 남는 곳이에욤;;

(사장님 인테리어 한번만 다시 하실 생각 없으신가욤?ㅎㅎ 

유명한 하남 베이커리카페 이런 식으로 바뀌면

넘나 인기 많아질 것 같은데 말이죠..ㅎㅎ) 

카페 중간에는 이렇게 유리 통창 안으로

식물들도 놓여져 있어서 자리에 앉아도 

푸릇푸릇한 예쁨 가득한 뷰를 가득

즐길 수 있답니다^^ 

이집 커피 맛있어요!! 

적당히 진하고 산미 많이 없고

양도 많고요^^ 햇살 즐기면서

커피한잔 하면서 엄마랑 노닥노닥 놀기

좋아서 하남으로 밥먹으러 나오면 꼭

들르게 되는 하남 카페 더라스트드롭 !! 

디저트가 딱히 메인이 아닌 곳에서는

일단 다른 메뉴보다는 치즈케이크가 가장 안전빵입니다!ㅋㅋ

깔끔한 뉴욕치즈케이크 주문했어요!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좀 중구난방이라 살짝 아쉽지만

외부에 앉거나 테라스에서 보이는 탁트인

예쁜 뷰는 너무나도 아름다운 하남 카페인데요~

드라이브코스로 들르기에도 좋고 근처에

워낙 맛집들이 많아서 맛난거 먹고 산책할 겸

들러서 한바퀴 돌아보면서 시간보내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하남 가시게 되면 날좋을 때 들러서 햇살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