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현대백화점 디저트 탄탈라이즈 커피 - 포장패키지 예쁨!

반응형

의외로 하나하나 카페 매장을 찾아다니는 것보다

백화점을 도는것도 최신상 핫한 브랜드들의

디저트를 한꺼번에 몰아서 맛볼 수 있는 꿀팁인거

다들 아시죠?^^ 전 워낙 백화점을 좋아하기도 하지만!ㅋ

백화점 식품관 돌면서 새로 들어온 핫한 디저트 

맛보는 것도 넘나 힐링되는 저만의 코스거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 디저트 탄탈라이즈 커피 

보여드리려고해요~!!

 

사실 현대백화점은

식품관 코너가 정말 좀 부실한 편인데;; 

그래도 여기에만 입점되어있는 꿀같은 매장들이

있어서 종종 들르게 되는 편이에요.

저는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에 다녀왔구요~

여기는 몽슈슈, 기야마, 시나본 그리고 제가

좋아라하는 몽상클레르가 있죠!!! 

근데 이번에 들러보니 새롭게 입점 된 

탄탈라이즈 커피가 들어와있더라구요~!!

아직 이태원 매장도 못가봤는데 여기서 맛볼 수 

있으니 편하다는 점!!^^ 

제가 좋아라하는 몽상클레르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매장 전경이에요~!! 이태원 매장이

꽤 크게 자리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아무래도 백화점

매장이다보니 여기는 매우매우 협소한 편이에요!

근데!!! 무려 바 테이블 자리가 하나 있다는 점!ㅋㅋ

앉아서 차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긴 해요!

백화점 매장 중에선 흔치 않다는!!ㅋㅋ 두명 정도

타이트 하게 앉을 공간이 있더라구요. 

본 매장에는 디저트 메뉴가 꽤 많은 것 같은데

여기에는 알차게 인기메뉴들만 쏙쏙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요렇게!!! ㅎㅎ 

귀엽죠 뭔가?ㅋㅋ 다행인지 식품관 음식있는 쪽이랑은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서 덜 복잡하고(그나마!!)

사람들이 아주 많이 북적이는 자리는 아니라서

요렇게 앉아있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탄탈라이즈 커피 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이태원점 매장에서 제조, 판매되는

아이템 이라는거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 커피가 정말 맛있다고 들었는데

콜드브루는 제가 갔던 오후 5시 반에 이미

품절이더라구요.!! 그냥 커피 메뉴는 가능했던 거

같아요~ 백화점 매장인데도 솔드아웃이 빠르게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스콘도 이미 몇종류는

다 팔리고 없었어요~;; 평일이었는데 말이죠!

오후시간보다는 좀 이른

시간에 다녀오시는게 나을 거 같은 느낌!! 

콜드브루 원액이랑 로즈밀크티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일단 이집은 패키지 자체가 너무 예쁘다보니

선물하기에도 참 예쁜템인것 같더라구요!

괜히 원액 하나 사고싶은 느낌이 들었는데

이날 짐이 많아서 그냥 패스했었는데

담엔 조거 하나 사와볼까 해요.ㅎㅎ 

이제 제가 가장 기대하는 디저트쇼케이스 구경해볼께요! 

일단 본매장에서도 가장 인기 있다는 

피스타치오 레몬 파운드, 얼그레이 화이트 스콘이

보이고요~!! 가격대가 근데 상당히 높더라구요!!

파운드이긴 하지만 두께감이 상당히 얇고 자그마해서

조각에 7,300원은 좀 비싸지 않나 싶더라구요.

거기다 스콘이 무려 7천원에 가까운 6,800원이라니! 

겁나 비싸!!!!!!!!!!!!!ㅋㅋㅋㅋ ;;; 

이미 솔드아웃 되어있던 카카오 통밀 스콘!!

꼭 먹고싶었던 메뉴는 아닌데도 이렇게

솔드아웃 태그 붙어있으면 괜히 더 

맛있었을 거 같고 궁금하고 그런거 어쩔~ㅋㅋ

그래도 아래칸에 가장 기대되었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스콘이 남아있네요~!! 

그리고 자스민 크림 파운드랑 

화이트 고르곤졸라 파운드도 있어요~!

화이트 고르곤졸라는 위에 아이싱 처럼

덮여있어서 비주얼 적으로는 가장 예뻤던 것

같아요~!! 요것도 사긴  샀는데 선물하는 바람에

제가 맛은 못봤네요..ㅎㅎ;; 궁금한데에!!!

제껄로는 다음에 사보는 걸로! 

그 아래 마카다미아 바닐라빈 스콘도 품절!! 

트리플베리 초코 파운드랑 카라멜 월넛 파운드는

품절!! 아...맛있었을 거 같은뎀;;;ㅎㅎ 

그 아래 말차 초콜릿 스콘도 남아있네요~! 

일단 스콘이 가격은 비싼 대신에 좀 오목하니

도톰해요!! 위로 돔 처럼 높게 올라온 편이라

묵직한 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아까 비주얼이 이쁘다고 했던 화이트

고르곤졸라 파운드에요~ 하나남은거 

제가 겟 했더니 뭔가 뿌듯하네용..ㅎㅎ 

주문하고 포장하는 동안 기다리면서 둘러보았는데

어머! 여기는 포장 쇼핑백까지 이뻐요!!!

선물상자는 따로 1,500원에 판매되는데

조 상자에는 4개가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종류별로 스콘 4가지 맛 담아서 선물받으면

참 행복하겠다 싶었어요!ㅋㅋ

제대로 센스쟁이 선물이실 듯!!ㅎㅎ 

상자부터 쇼핑백까지 너무너무 예뻤던

현대백화점 디저트 탄탈라이즈 커피 !! 

집에 가져오자마자 꺼내기 전에 사진부터

찍었어요..ㅎㅎ 그리스 신화 같은 느낌의 

사이드 부터 오묘한 로고부터

그림같은 이미지까지 참 예쁘게 만들어 

두신 것 같은 느낌!!! 글씨체도

예쁘고요!!! 내 이니셜도 저렇게 써보고 시픈데

말이죠!!!ㅎㅎ 

보통 제 성격이었으면 굳이 개수를 맞춰서

추가주문을 하는 한이 있더라도 아까

예뻤던 선물상자에 주문을 했을 성격인데요

그렇게 하지 않았던 이유는 바로!!!

낱개포장도 못지않게 너무너무 예뻤다는 사실!

오히려 따로 낱개로 보관하기엔 더 없이

좋았던 포장이었는데요!!!

딱 햄버거 들어가면 맞을 것 같은 (큰건 안되고

쉑쉑 정도의 작은 버거는 딱 맞을 것 같은

고런 사이즈였어요!) 포장 팩에 스콘이랑

파운드가 하나씩 쏙쏙 들어가져 있더라구요! 

어쩜 투명 팩 위에 붙여진 로고 스티커까지

이렇게 이쁠일 있나요~!! 여기 진짜 포장

갬성 짱 예뽀요!ㅎㅎㅎ 

저는 피스타치오 레몬 파운드랑

스트로베리스콘 얼그레이스콘 이렇게

세가지 맛을 가져왔어요~!!^^ 

이태원이 본점인 탄탈라이즈 커피는 스페셜티 커피를

선택해서 즐긴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져 왔다고 해요. 

커피 맛 자체가 진하고 원하는 취향대로 먹을 수 있는

옵션이 정말 다양한 곳이라고 들었는데

저도 커피를 산미 없이 좀 진하게 먹는 편이라

담엔 제대로 된 커피 마시러 꼭 한번 정매장에

다녀와 봐야 할 것 같아요~! 

대신 현백 본점에서만 판매되는

르네테르 플러스 커피가 있다고 하니 압구정 매장

다녀오실 분들은 요거 마셔보시는거 좋을 듯 해요! 

그리고 제가 구매한 디저트들~!! 

프랑스산 밀가루랑 최고의 발효버터 엘르앤 비르 등의

고급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맛이 더 기대기대 되더라구요! 

크리미한 디저트가 아닌 러프하게 투박하게

커피랑 잘 어우러지는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제가 찾아봤을 때 피스타치오 레몬 파운드가

젤 인기이긴 했는데 또 그에 비해 별로라는

후기도 많더라구요. 제가 먹어보니~!! 

제대로 러프한 질감이라 아마 포근포근하고

꾸덕하게 질감 짙은 파운드 케이크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요게 좀 뻑뻑하고 퍽퍽하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수분감이 좀 말라있는 편인

살짝 퍽퍽한 질감이지만 그렇다고 아주 바스러지지는

않는 무거운 질감의 파운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에 아이싱이 정말 새콤하게 올려져 있는데

갠적으로는 요 아이싱이 너무 상콤새콤 맛있었어서!

파운드 전체에 덮여주셔도 넘나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갠적으로 피스타치오를 안좋아하는데

잘게 다져서 파운드 안에 들어가 있어서

의외로 거슬리지 않고 씹는 식감만 더해지면서

맛나게 먹기 좋더라구요. 거기에 레몬 청크 까지

잘게 같이 들어가져 있어서 바삭하면서

쫀득하게 씹히는 작은 덩어리들이 있어서

파운드의 식감을 살려주더라구요! 굳뜨! 

그리고 딸기 딸기 스콘!!

스콘치고는 살짝 너브대대 큰 사이즈긴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는 넘나 높았던 너란 스콘!!

베리 콩포트가 위에 올려지고 버터가 한덩어리

귀욥게 올려져 있었어요!! 

저는 처음에 스트로베리 콩포트가 올려져서

딸기스콘인가 했는데!! 

중간에 스트로베리 크림이 샌딩되어 있더라구요!

굉장히 찐하고 좀 인공적인 딸기맛이 확 

느껴지는 편이라서 저는 요거는 살짝 비추..;; 

아가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표현하면 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얼그레이 스콘!!! 요거 맛나더라구요!

살짝 더 파삭한 질감인데 이것도 안에 

화이트 버터크림 같은게 들어있는데 맛 자체가

한입에 들어왔을 때 퍽퍽함을 줄여주면서

부드럽게 퍼지는 고 풍미가 아주 좋더라구요!

저는 달달한걸 워낙에 좋아라 해서 괜찮은데

이거 얼그레이 스콘치고는 꽤 단 편에 속해요!!

달달한 맛이 강한 얼그레이 스콘이라

저처럼 단맛 좋아해서 스콘의 담백한 맛이 

싫었던 분들이라면 요거 드시면 만족하실 듯 해요!! 

대신 담백한거 좋아하신다면 요거 좀 많이

단편이니 음료는 진한 커피나 단맛이 없는 음료랑

같이 드시길 권하고 싶어요~!! 

 

일단 커피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인기있는

디저트메뉴를 먹어본 결과 !! 

현대백화점 디저트 탄탈라이즈 커피는 선물하기에도

놀러갈 때 포장해서 가기에도 더없이 좋고

예쁜 패키징도 자랑하고 맛도 좋았어서

가격이 비싸지만 살 만 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근처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