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파주 카페 폴콘 - 스마일로고 베이커리 카페

반응형

아마 파주 카페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올 것 같은 폴콘 !!! 스마일로고로

여심 저격 제대로 하는 곳이죠.ㅎㅎ 

저도 얼마 전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더랬어요!

예쁜 포토존이 가득했던 곳 얼른 보여드릴께요! 

폴콘 의 가장 시그니처로고인 스마일!!! 

진짜 스마일로고 별거 아닌데 참 느낌있어요!ㅎㅎ

오며가며 여자분들 보다보면 폴콘 에코백 메고

다니시는 분들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 

입구부터 커다랗게 붙어있는 요 스마일로고!

색상이 빛바랜듯한 거친 느낌 또한 매력있게

보여지더라구요.ㅎㅎ 여기가 제일 핫한 포토존이에요! 

폴콘은 입구부터 포토존이 반겨주는

엄청나게 핫해서 사람도 가득가득 차도 가득가득 !!

저도 평일 낮에 다녀왔음에도 어찌나 사람이 가득하던지

일단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스마일이 반겨주니 괜시리 기분 좋아지는곳이었어요.ㅎ 

여기서 다들 서서 인증샷을 찍더라구요~!

차가 오며가며 들어오는 출입구라서

차들이 쭉 서있기도 한데. 다들 요기서

사진찍을 생각으로 와서 그런건지 사람들이

사진찍고 있으면 차들이 쭉 줄서서 

클락션 한번 안울리고 사진 다 찍을 때까지 

들어오는차 나가는차 양쪽 모두 다 기다려주더라는!ㅋㅋ

매너 짱짱이었어요.ㅎㅎ 

저도 나중에 음료 들고 후딱 인증샷 

찍고왔더랬죠.ㅎㅎ 이게 벽면에 있어서

작아보이는데 막상 가서 보면 굉장히

커다란 스마일이에요!!ㅎㅎ 풀샷으로 함께

찍어도 예쁠 사이즈~^^ 

주차장이 매우매우 널찍하고 넓은 편이었어요.

평일인데도 차가 어찌나 꽉 채워져 있던지

저희는 한참 돌아서 저 뒤쪽 구석탱이에

겨우 주차했더랬어요.ㅎㅎ 걸어오는데도 한참!ㅋㅋ 

평일에도 이렇게 붐비니 주말은 상상하기 싫을

정도였어요!ㅎㅎㅎ 꼭!! 평일에 다녀오세요!^^ 

안에 내부는 요런 느낌이에요!! 인테리어가

예쁜편은 아니에요!! 천장이 삼각형 모양으로

되어있고 벽면에 새겨진 폴콘 로고가 멋스러운

느낌이긴 한데 자리는 예쁜 편이 아니어서 사진은

다들 스마일 있는 쪽에서 찍게 되더라구요.

어쩐지..검색하면 나오는사진들이 다

구도나 각도가 비슷하더라니..ㅋㅋ 

베이커리 카페 답게 중간에 베이커리 섹션이

따로 널찍하게 놓여져 있었어요~!! 

빵 종류는 넉넉한 편이었고 중간중간

계속 새로새로 채워지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아래쪽에 화분들로 장식해 둔게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뒤쪽으로 보면 유리 공간 안에 따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나무랑 통유리

공간이 안쪽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카페 내부의 시끄러운 공간이랑도 살짝

차단된 기분이 들더라구요~! 여기 자리는 

테두리 쪽으로 2명씩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커플석으로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당연히!! 자리잡기가 어렵다는 사실!!ㅋㅋ

저도 구경만 했어용..ㅎㅎ 

빵들은 그냥 그냥 평범한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를

갖추고 있었어요. 아주 특색있어 보이는 빵은

없었던 것 같아요~^^;; 배가 부를 때 와서 그런건지

무튼 빵은 별로 안땡기더라구요.ㅎㅎ 

손님이 정말 많았어서 빵 고르는데도 줄을 설 정도여서

정말 복작복작 하더라구요; 매장안이 정말 시끄러운

편이어서 감안하고 가시길요~ 

빵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했는데 그래도 근교에 있고,

손님들도 많아서 가격대도 꽤 받겠구나 싶었는데

의외로 가격대는 적당한 편이었던 것 같아요~!!^^ 

드라이브 하면서 돌아갈 때 길막힐 수 있으니

배고플거 대비해서 빵 사서 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일단 둘러보고 친구 한명이 자리를 맡으려고

돌아다니고 저희는 주문하러 왔어요~! 

내부에는 자리가 전혀 없었어서 이날은 

아주 더울 때는 아니어서 외부 자리에라도 앉자

싶어서 밖에 자리를 잡을까 고민되더라구요~ 

밖에는 안쪽 유리창과 바로 붙어있긴 한데,

외부벽면에 붙어있는 자리랑, 테이블, 파라솔이

놓여있어요~~ (대신 그쪽 자리에 앉아서 사진을찍으면

안쪽에 앉아계신 분들이 사진에 그대로 다 찍힌다는 사실!

셀카찍기엔 안좋으니 참고하시구요..ㅋㅋㅋㅋㅋ) 

 

음료 메뉴에요~!! 사실 스마일이 별거 아닌데.ㅋㅋ

로고메뉴에도 예쁘게 그려져 있으니까 괜히

예뻐서 사진 한장 더 찍게되는 것 같더라구요.ㅋ 

새로나온 시즌 드링크로 달고나라떼,

돌하르방 라떼, 시나몬라떼가 이구요 

맛있는 제주 100% 착즙쥬스로 무농약당근,

천혜향, 한라봉주스가 있었어요~!

착츱주스 치고는 착한 가격대!! 

기본커피메뉴는 요거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디카페인으로 모든 메뉴가 변경 가능하니

커피 못마시는 분들은 요거 변경해서 드시면 좋을 듯 해요. 

일단 외부 자리를 맡았는데 날은 더웠지만

사진은 여기서 찍는게 훨씬 잘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덥지만일단 여기 앉아서

사진부터 건지고 들어가보는걸로!!!ㅋㅋ

 

저희는 건강한 흑임자라떼인 돌하르방라떼랑 

달고나라떼, 빼놓을 수 없는 아아,

그리고 쿠앤크 케이크랑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녹차롤케이크를 골랐어요. 케이크 메뉴도 종류는

많은 편이었는데 딱히 맛있어 보이는건 

없더라구요;; 그냥 메뉴나 빵, 디저트 메뉴 모두

무난한 편인 파주 카페 폴콘이었어요. 

다른 것 보다 음료가 나오는 저 유리병 잔이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간 친구도 저 잔을 사고싶어했는데 (판매하는 

잔이에요~!!) 전부 솔드아웃에 디스플레이 상품은

스크래치가 잔뜩 나져 있는데도 할인 안하고

그가격 다 받고 판매를 한다고 해서 속상해 하더라구요;

저거 왜그렇게 사고싶은걸까 했는데..

음료 담아나오는거 보니까 괜시리 이뻐보이긴 하더라구요.ㅎ

음료 가득 담아서 찍기 딱 예쁜 커다란 사이즈라서

다들 좋아하시나봐요~ 

폴콘은 파주에도있고, 양주에도 있고 근교에 꽤

여러 지점이 있는 편인데 친구 말로는 양주점에도

저 잔은 모두 솔드아웃이라고 하더라구요!!! 

엄청 인기있는 잔인가봉가.ㅎ 

사진찍고 신나게 놀다가 운좋게 안쪽

자리가 비길래 잽싸게 안으로 들어왔어요.ㅎ

시끄럽긴 하지만 안은 넘나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아주 한여름에는 외부 자리는 너무 더울 듯 해요! 

 

안으로 들어와서 먹어본 쿠키앤크림 케이크..ㅎㅎ

생크림이 정말 두텁게 샌딩 되어있는데

이거.. 매우. 많이. 정말 느끼해요!!ㅋㅋㅋ

생크림 쟁이인 제가 느끼하다고 느낄 정도면

일반적으로 크림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이거 한입 먹기에도 버거울 정도!!ㅋㅋ

많이 느글느글한 편이어서 거의 다 남기고 왔어요;; 

과일이 들어있는 생크림 쇼트케이크였는데,

이거는 그래도 조금 덜 느끼했고요!ㅎㅎ

기본적으로 크림의 비중이 많은 편이어서

저는 좋아라 했는데 같이간 친구들은 느끼하다고

거의 손 안대더라구요.ㅎㅎ 

녹차 롤케이크는 시트가 살짝 뻑뻑한 편이어서 

안쪽 크림만 쏙쏙 파먹고 왔어요.ㅎㅎ 

디저트를 먹어보니!!! 파주 베이커리 카페 폴콘은

사진찍고 음료 먹는 정도로 들러주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갠적으로 디저트나 베이커리는 soso 정도이니 

많이 사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당^^ 

친구가 여행다녀오면서 사다준 선물인데

너무 귀여운 미키마우스 패키지에 담아다 줘서

사진도 한장 담아보구요^^ 안쪽 자리가 거의 대부분

나무 좌석이라 사진이 별로 안이쁘더라구요;;

하얀 테이블도 몇군데 있긴 했는데,

여기 진짜 안쪽 자리 맡기가 전쟁이라서;;ㅎㅎ 

 

손님이 앉아있는 동안에도 끝없이 들어오더라구요!

기본적으로 평일인데도 가족단위 손님이

정말 많았어서 진짜 시끄러웠어요;;; 웅성웅성

시끌시끌 북적거리는 소리가 정말 가득해서

살짝 머리가 아파서 빨리 나가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인기 몸으로 체감하고 돌아왔어요.ㅎ 

(그렇게까지 인기가 있어야 하는 장소같다는

생각은 갠적으로 안들었어요;;) 

엄청난 인기라는 폴콘글라스~~ 아까 말씀드린

제품이 조거에요.ㅎㅎ 전부 솔드아웃이라는!!!

저는 오히려 접시가 마음에 들었는데 가격대가

상당한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인기있는 에코백!!! 에코백도 개당 12,000원이라서

상당히 비싼편이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찐하게 그려져 있는 노랑노랑한 스마일이

어찌나 시선강탈 매력적이던지!!!ㅎㅎ 

짜잔!!!ㅎㅎ 

친구랑 수다 떠는 동안 다른 친구 한명이

슬쩍 가서 저희 하나씩 선물해준다고

예쁜 에코백을 3개나 사가지고 돌아왔더라구요!

옴마...!! 예쁘다고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선물로 받으니 더 예뻐보이는 느낌!!ㅎㅎ 

그리고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질감이 일반

에코백 질감이 아니더라구요!! 약간 주름이

지어져 있는 독특한 질감이라서 기본 에코백들보단

때도 덜 탈것 같이 보이더라구요^^ 

예쁜 잔에 담긴 달고나라떼 들고 인증샷 찍는

장소에 가서 한장 담아왔어요!ㅎㅎ

찍고나니 예쁘긴 하네요..ㅎㅎㅎ 

아!! 음료 먹어보니 흑임자라떼 생각보다

진하고 달지않고 진짜 리얼 흑임자맛이

가득해서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너무 달았던 달고나라떼보다는 흑임자가 더

나았던 것 같아요^^ 

케이크가 너무 느끼했어서..ㅎㅎ 음료도 

라떼가 많아서 속이 더부룩 해서 천혜향 에이드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에이드 예쁘게 나와요!ㅎㅎ

스마일 로고랑 함꼐 폴콘글라스에 담아서

사진찍으니 그림같이 나오긴 하더라구요.ㅎㅎ 

왜들 그렇게 인스타에 사진이 많이 올라오는지

찍어보면 아아~~~ 하실 것 같아요.ㅎ 

종이컵마저 예쁘던 곳!!ㅋㅋㅋ 

스마일 하나로 제대로 시선강탈 인정!!ㅎ 

돌아가는 길에 나오면서 친구들이랑

에코백 하나씩 들고 파주 카페 폴콘 인증샷

제대로 남겨보았어요!!! 

사람 없을 한적한 시간대에 가면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텐데 평일 낮시간에도

이렇게 붐비니... 오픈시간때 가야 좀 한가하려나요.ㅎㅎ

일단 스마일이 예뻐서 좋긴 한데,

다른 베이커리 메뉴나 디저트 메뉴가 좀 아쉬운 편이어서

음료 마시러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라이브 나가시면 한번쯤 들러보기 좋은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