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광화문D타워 맛집 한육감 - 고기퀄리티는 최고 !

반응형

광화문에는 정말 큰 건물에 식당들이 아주 맘에 드는 곳만

쏙쏙 들어와져 있어서 비올 때나 한군데 짱박혀서

밥부터 디저트 술까지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것 같아요.ㅎ

광화문D타워, SFC, 그랑서울, 종로타워까지 

건물마다 각각 가보기 어려운 핫플들이 쪼로로록

들어서 있어서 돌아다닐 맛도 나고요!

그 수많은 옵션중에 오늘은!!

광화문D타워 맛집 한육감을 올려보려고해요~

광화문은 아무래도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다보니,

고깃집이 많긴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에요

한육감도 그렇고, 투뿔등심도 그렇고요

자주 갈 수 없는 곳이다보니 뭔가 질 좋은 한우

먹고싶다~~~ 싶을 때 가게 되는 그런 곳!!ㅋ 

(D타워 안에는 요근래 새로 생긴 냉삼집인

영스타도 있어서 한우 아니어도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이 있다는 사실! 요긴 조만간 따로 

폿팅해볼께요.ㅎㅎ ) 

한육감은 디타워 식당가 중에 가장 꼭대기 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쭉쭉 올라가면

이렇게 멀리서보기엔 둥둥 떠있는 것 같은 독특한

외관이 보인답니다. 검은 비주얼이 시크한 느낌이 들어요.ㅎ 

복도따라 쭉 들어가보면!! 

직장인 촌 답게!! 고기굽는 점심회식으로도

좋다는 네온사인이 반겨줍니다.ㅎㅎ

확실히 요새는 점심에 회식하는 곳들이

많은 것 같긴 해요. 특히나 이렇게 가격대가

있는 가게들은 점심시간을 공략하면

훨씬 착한 가격대에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의외로 점심시간에 자리잡는게 더 어렵더라구요.

한육감또한 런치세트가 매우 괜찮으니

시간여유 되시는 분들은 낮시간에 오시는게 좋아요! 

매장들어가는 곳이 네온사인 때문에

엄청 붉게 보이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예약시간보다 좀 일찍와서

바로 앞에 대기석에 앉아서 수다 떨고

있었어요.ㅎ 

이집은 코스메뉴가 메인이긴 한데 단품메뉴로만

시켜도 되거든요~!! 단품중에 인기있다는

매직갈비포터 그림이 입구에 떡하니 보여져 있는데 

넘나 맛깔스러워 보이더라는!!ㅎㅎ 

영업시간은 런치 11시반부터 2시~

디너는 5시반부터 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구요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도 딱 5시 30분이 되야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예약하셨다면

굳이 미리 가실 필요는 없으세요~! 

광화문D타워 맛집 답게.ㅎㅎ 

미쉐린가이드에 뽑힌 내역 당당하게

메뉴위에 붙여두셨어요~ㅎ!! 

가장 중요한 메뉴 상세하게 찍어왔으니

참고해주세요~!! 

제일 먼저 보이는 눈꽃등심~!!

고작 100g에 42,000원이나 하는 

귀하고 비싼녀석이고요!ㅎㅎ 

살치살도 100그램에 5만원 이라는 

좀 말이 안되게 비싼 가격이라서 처음부터 이거 보면

식겁하게 만드는 그런 메뉴판이에요.ㅎㅎ 

뒷면엔 코스메뉴가 나와있구요 

A,B,C, 티본코스 이렇게 네가지가

있구요~!!  가격대는 7만원대부터 14만원대까지! 

그리고 단품메뉴로 주문할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랑 매직갈비포터 메뉴가 있구요.

독특하게 파스타메뉴가 있다는 사실!

나폴리탄파스타 한가지가 있고,

식사메뉴로 즐기기 좋은 된장찌개랑,

덤플링, 코드누들, 디저트 메뉴까지

다 따로 시킬 수 있으니 굳이 코스 안드시고

따로 단품으로 추가해서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정말 이집 메뉴에서 그래도 가격대비

먹을만 할 것 같은!ㅋㅋ 파워런치세트~!!

이름 그대로 파워런치입니다~!! 

가격대부터 저녁 코스 메뉴랑 그닥 차이나지

않는 좋은 구성이라서 너무 괜찮아보였어요~!

 

함박스테이크랑, 토소야 같이 한끼에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들도 있었구요! 

상해탄 덤플링 단품메뉴 사진 보니까 요것도

넘나 맛나보이더라구요.ㅎㅎ 한우에 

파스타에 덤플링에 후식은 티라미수라니

독특한 다국적 퓨전요리처럼 경계없이

제공되는 것 같아서 재미나더라구요.ㅎㅎ 

가게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보여지는 엄청난

고기들의 자태!!! 곱기는 하네요!ㅎㅎㅎ

두툼한 덩어리가 정말 커다랬어요!! 

들어가면서 보이는 숙성 고기들의 엄청난

비주얼이 반겨주는 한 육 감~!!ㅋㅋ

고기맛 빨리 보고싶어서 설레이잖아요오~~ㅎㅎ 

자리는 요기~!! 미리 예약해서 그런지

창가자리가 젤 좋은 자리라고 하셨는데

예쁜자리 득템!!ㅎㅎ 

근데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거의 다 먹을 때까지

양옆 테이블에 손님이 없어서  한가하고 조용하게

친구랑 도란도란 수다떨면서 대화했었는데;;

7시넘어가니 손님들이 양옆으로 들어오면서

직장인분들 한가득!!어마어마하게 시끄러웠어요!ㅎㅎ

다 먹어가는 타이밍이어서 다행이었지

양 옆 회식 같은 자리 사이에 껴서 기빠질뻔!ㅎ

 

무튼!! 자리는 하얀 테이블에 대리석 플레이트로

각각 놓여져 있어서 매우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이 가득했던 자리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해가 길어져서 6시 넘어도 환해서

테이블이 진짜 뽀샤하게 나왔어요.ㅎㅎㅎ 

자리에 앉자마자 빠르게 셋팅해주셨는데

고기가 좋은 곳이라 그런지 곁들임 찬은

상당히 조촐하게 나오더라구요;;

가격대에 비해 좀 사이드가 휑할 정도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백김치랑 명이나물, 

와사비, 소금, 짭쪼름한 소스까지 세가지 

더 나오는게 전부~!! 

그리고 바로 등장한 아삭한 양배추샐러드랑

토마토절임~!! 토마토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알도 크다랗고 씹으면 수분감 팡팡 터지면서

달짝지근하게 소스 싸악 느껴지면서

너무너무 맛났더랬어요! 입맛을 순식간에

살려주더라구요..ㅎㅎ 요 토마토 좀 많이 주셨으면

좋겠더라는!!!ㅋㅋㅋ 

접시에 각각 덜어먹도록 되어있는데

양배추 굉장히 아삭하고 맛나더라구요.

소스에 하나도 안 버무러진 생 양배추같이

생겼는데 달짝지근한 간장소스에 무쳐져 있어서

요대로 너무 맛났던거같아요.

상당히 새콤한 편이어서 개운하게 먹어주기 딱!! 

그리고 등장한 빵~!!! 

위에 올려진 버터 살살 발라주고 잘라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코스의 메뉴조합이

상당히 독특하고 신선한 집이에요 여기..ㅋㅋ 

그리고 등장한 눈꽃등심이랑 살치살!! 

예쁘긴 한데...모형처럼 곱긴 한데;;;

이게 양이..ㅎㅎㅎ 이게 세명이 먹을 양이

아닌데 말이죠;;;ㅎㅎ 저 혼자 먹어도

모자랄 양;;; 가격대비 정말 양이 코딱지만하다는 점

꼭 알고 가시길요!!! 나와서 2차로 다시 밥먹으러

가야하는 곳이에요...ㅋㅋㅋㅋㅋ 

곱긴 곱다..ㅎㅎ 마블링 촘촘한거봐요~!ㅎㅎ 

거의 화이트컬러의 비중이 더 높은 것 같은

살치살은 진짜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녹더라구요...하핫;; 

길다랗게 나온 나무플레이트 뒤에 주전자 팟이 하나

있었는데~!!! 전 처음에 소스인가 했는데~!

이게 바로 매직갈비포터 였어요!!ㅋㅋ

플레이팅 왤케 귀여워요..ㅎㅎ 

그리고 야채꼬치랑 피스타치오 뿌려진

렌치드레싱소스~! 야채꼬치라고 하지만

그냥 다 파에요..ㅋㅋ 파만 꽂혀있어요~

파프리카나 호박이나 좀 같이 꽂아주시지;;

요건 살짝 초벌되어 나오는거라 금방 불 살짝

익혀서 바로 드실 수 있어요~! 

뜨거운 불판에 올려진 고기 비주얼!!

고기에 꽃혀있던 로즈마리 향 배이라고

직원분이 문질문질 해주시고 불판 올라가기 전에

후추도 쉐킷쉐킷 해주세요~! 

요게 3인분이라니;;; ㅎㅎㅎ 고기 익어서

수축하면 더 작은데...아동도 이거 혼자 다 

먹을 수 있는거 아닌가용..ㅎㅎㅎ 

고기 보면서 아..배고프다 싶은 적은 처음!ㅋ 

어느정도 표면이 익고나면 직원분이 

도마에 덜어서 가지고 가서 썰어서

다시 가져와서 불판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세상 붉은 빛으로 겉에만 살짝 익은

타다키 상태로 나오는데 비주얼 예술!!ㅋㅋ

도톰하고 딱 예쁜 상태로 썰어져서 나와요!! 

거의 레어상태로 익혀서 각자 테이블에

한점씩 놔주시는데 원하는 익힘에 따라서

더 익혀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거의 익혀먹는 편이라 한참을 더 익혔어요.ㅋㅋ 

 

살치살은 정말 조금이어서 입에 넣자마자

녹아버려서 우와~하고 반했는데 사진찍을 

정신도 없었나봐요..ㅋㅋㅋㅋㅋ 

피스타치오 뿌려진 드레싱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전 고기도 찍어먹고 양배추샐러드에도 찍어먹고

요거 알차게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예쁜 주전자에 담겨있었던 갈비!!! 

생각보다 양이 가득 담겨있더라구요!! 

갈비 진짜 정말 제대로 야들야들

식감이 거의 살치살처럼 살살 녹아들더라구요!

양념도 간간하니 적당했고 입에서 녹는

식감과 달큰한 맛의 조화가 제대로 만족스러웠어요!

(양도 이게 젤 많았어서..ㅋㅋ 이거 주문하시길!!) 

쉐킷쉐킷~~~ 잘라놓으니 더 양 많아보이죵!!

제대로 연기 나면서 야들야들하게 맛나게

익혀주셔서 손 건드리지 않아도 되서 편했어요!! 

뭔가 집게도 일반 고기집 집게의 두배 정도의

길다란 길이감이라서 직원분도 멀찍이 서서 

뒤집으시면서 구워주시더라구요.

너무 가까이 와서 해주심 서로 불편한데

편하고 좋았어요! 중간중간 고기 자르러 가시고

금방 굽고 사이드로 밀어놓고 자리 비워주셔서

대화 방해되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어마어마한 식사 비주얼에 깜놀했던 스프 비주얼!!

광화문D타워 맛집 한육감에서는 코스 식사로

닭고기가 들어간 스프랑 된장찌개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요..1인당 한개씩 고르는거라

저희는 나눠서 시켜봤는데..ㅋㅋㅋ

위에 꼽힌거 뭥미!!!ㅋㅋㅋㅋ 

닭발!!!!!!!!!!!!ㅋㅋㅋ 

빵터져서 낄낄대고 있었더니, 직원분이

이거 

"I'll be back !! " 에서 모티브 따서 만든거라고.ㅋㅋㅋ

아 진심 레알 비주얼 쇼크!! 뭔가 멋진거 같으면서

그로테스크한 이비주얼 어쩔!ㅎㅎ 

빵 안으로 슥슥 잘라서 넣어보면 

제대로 치킨스프 등장!!! 이거 국물 진짜 

진하고 찐하고 약간 껄쭉한 맛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아프고 나서 이거 먹으면 힘이

날 것 같은 그런 맛이랄까.ㅎㅎ 근데 맛도 있고!!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쫄깃한 빵 부분 담궈서 국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고요!! 닭고기살 덩어리도

적당히 잘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된장찌개랑 밥!!!ㅎㅎ 

이게 사진이 크게 나와서 그런거지 국그릇보다

살짝 작은 뚝배기라서 진심 1인용이에요!!!ㅋㅋ

두부가 엄청 커다랗게 두덩이가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국물은 그냥 평범했던 것 같아요

좀 더 오래 푹 끓여서 나왔음 더 좋았을 것 같은 느낌!ㅎ 

그리고 엄청난 비주얼의 또하나의 음식이 

바로 디저트였는데요!!! 티라미수 아니에요!

티삼미수!!!ㅋㅋㅋㅋ 삼뿌리가 제대로

한개씩 꼽혀나오는 비주얼 !!! 엄청나요! 

스푼도 삽 모양으로 나와서 흙파먹는 느낌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예쁜 디저트였어요!!!

티라미수이긴 했는데 시트는 바닥에 아주

조금 깔려있었고 전부 크림이라 퍼먹는 동안

좀 느끼하더라구요.ㅎㅎ 그럴때 삼뿌리 조금씩

잘라서 먹으면 개운해져서 이렇게 만드신건가 싶기도!ㅋㅋ

 

일단 총평으로는..

고기 퀄리티는 매우 좋아요~

근데 가격 너무 나빠요.ㅎㅎ

굳이 이가격내고 여기서 먹을 정도의

퀄리티나 서비스는 아니라고 생각되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야채꼬치도 그렇고 찬도 그렇고

코스로 먹고나서 이렇게 허전함이 남는 경우도

오랫만이어서... 2차로 다시 밥먹으러 갔거든요 저는..ㅋㅋ 

닭고기스프나 티라미수의 비주얼이 독창적이고

예뻤어서 기억엔 남지만! 맛으로는 살짝 조금씩 다

아쉬웠던 것 같아요~;; 

중요한 자리나 비즈니스 미팅으로 가기엔

좋을 것 같았던 광화문D타워 맛집 한육감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