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엔소쿠 유부초밥

반응형

저는 백화점 식품관 도는게 그렇게 행복할 수 가 없어요!ㅋ

여기저기 유명한데 다 가보려면 시간도 돈도 많이 드는데 

백화점 한바퀴 돌아보면 가보고 싶었던 유명한 매장들이

입점되어 있는 곳들이 새록새록 생기니까 득템하는 

기분이랄까~ㅋㅋㅋ 한때 삼성동이 회사여서

정말 자주 들락거렸었는데 최근엔 현대백화점 본점만

자주 갔던거 같아요..무역센터는 올만!!!ㅎㅎ 

매그놀리아 사라지고 충격받아서 안들렀던거 같은..ㅋㅋ

매그놀리아 돌려주세요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으로

진짜 애정하던 곳이었눈데..ㅠㅠ 요즘 컵케이크 맛있는데가

정말 없어요 없어..ㅎㅎ;; (대구에는 아직 한군데 매그놀리아 지점이

남아있다고 하던데...대구...하아;;;;) 

무튼!! 넋두리가 길었죠!!ㅎㅎ 

갠적으로는 신세계도 좋지만 현대백화점 식품관의

매장들을 더 좋아라하는 저라서^^ 올만에 들러 본 

무역센터점 나들이가 더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ㅎ

슥 둘러보다가 어머 이 귀여운 롤은 뭐야~~하고 멈춰서게

만들었던 요녀석!!!ㅋㅋㅋ 캔디같은 비주얼~!!

커다란 캬라멜 같은 비주얼의 이건 바로!!!

유 ! 부 ! 초 ! 밥 !!!!

호오....ㅎ 나 유부초밥 진짜 좋아하는데..ㅎㅎ 

요새 커다란 유부초밥위에 재료 한가득 올려져서

나오는게 유행이잖아요~!! 근데 요 비주얼은 또

색달라서 그런지 눈길 엄청 끌더라구요.ㅎ 

요 유부초밥 이름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엔소쿠 라고 해요!!ㅎㅎ 이름도 귀엽따아~~ㅎㅎ 

구매후 2시간 이내에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철이라 더 신경쓰일 것 같아요~ 

유부가 일본산이고, 크래미 미국산 외에 나머지는 

다 국내산이네요~^^ 

 

가격은 1,500원에서 2,500원 사이~!! 

1박스에 6가지 맛이 들어가는걸로 주문하면

12,000원이에요~!! 사실 저렴한 김밥한줄 정도의

가격이라서 자그마한 유부초밥치고 비싼가 싶은데

먹어보니 양도 많고 종류가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단 다른것 보다 비주얼 적으로 넘나 예쁜거!!

사탕같기도 하고 카라멜 같기도 하고 낱개포장이라

뜯어먹기도 편하고 나눠먹기도 좋고요!!!ㅎㅎ 

사실 요즘 유행하는 엄청 커다란 유부초밥들은

위에 재료가 잔뜩 올라가져서 이쁘긴 엄청 이쁘지만

사실 먹기엔 여간 불편한게 아니잖아요.ㅎㅎ

요건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미니김밥처럼

들고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보였어요~!! 

 

비주얼이 넘나 예뻤던 일본식 유부초밥 전문점 엔소쿠~! 

선물하거나 놀러갈 때 한박스씩 챙겨가서 나눠 먹으면 

넘나 센스있단 소리 들을 것 같은 느낌!ㅎ 

기본이 1,500원이고 멸치, 김치, 와사비우엉,

진미채, 날치알크래미 이렇게 종류는 딱 6가지였어요~

겉에 포장지에도 맛이 다 쓰여져 있어서

헷갈릴일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엔소쿠는

소풍 이라는 뜻이래요~ 진짜 요거 포장해서 가까운

한강이라도 소풍가면 넘나 좋을 것 같아요!!

담에 요거 사들고 나들이 한번 다녀와야지~~ㅎㅎ 

 

그냥 유부 아니고 일본식 유부로 만든 유부초밥 전문점의

맛이라 일반 유부초밥보다 좀 더 달달하고 짭조름한

유부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쓰여있어요~

실제로 일본 가면 음식들이 대부분 달달하고 짭짤하잖아요

유부초밥도 우리나라 보다 밥이 훨씬 적게 들어가는 편이라

유부의 맛을 더 진하고 강하게 느끼게 만들던데

그 맛을 백화점 식품관에서 살 수 있을 줄이야!ㅎㅎ 

그리고~!!! 제가 갔을 때는 6개 세트가 12,000원이었는데

만원에 할인판매 하고 있었어요!!! 아마 6시 넘어서 그랬던거

같기도 하고요..ㅎㅎ 백화점 식품관은 6시 넘어서 가는게

꿀이득!!ㅋㅋㅋ 박스에 담겨진 비주얼은 더 더 이뻐용.ㅎㅎ 

진짜 딱 일본 도시락 느낌 뿜뿌움~!! 

포장해오니 요렇게 담겨있더라구요 넘나 예쁘다앙ㅎㅎ 

귀엽귀엽!!ㅎㅎ 

유부초밥 전문점 엔소쿠 라고 쓰여있고

소풍갈 때 들법한 바구니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앙증맞은 일본느낌이 제대로

살아있는 것 같아용.ㅎㅎ 

두근두근~~ 박스포장해달라고 요청을 안해서

따로 박스에는 안담겨있고 요 종이봉투에

낱개로 담겨져 있었어요~! 

꺼내보면 이런 비주얼!! 아 귀여워.ㅎㅎ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쁨 주의!ㅎㅎ 

색상이 각각 다 달라서 하나하나 나눠먹기도 좋고

맛이 다 다르니까 한입씩 번갈아 먹으면 될 것 같더라구요! 

포장지에 맛이 깔끔하게 표기되어 있어서

헷갈릴 일도 없고용.ㅎㅎ 

가장 궁금했던 날치알게살 맛 부터 픽!!ㅋㅋ

젤 비싼거 부터 먹어보는게 진리~!ㅋㅋㅋ 

겉에 종이를 벗겨내면 안에 요렇게 투명비닐에 

한번 더 싸여져 있어서 손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벗겨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제가 유부를 정말 좋아하는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엔소쿠는 밥양보다 유부가 커서 한바퀴말리고 반바퀴정도

더 유부가 돌려서 말아져 있어서 유부의 맛이 훨씬 더

진하고 맛나게 느껴지더라구요!! 간도 간간하게 되어있어서

적당히 짭쪼름했고 달짝지근 한 맛이 감돌아서 좋았어요! 

살짝 아쉬운건 내용물이 김밥처럼 따로따로 들어있는게 아니라

속은 비빔밥처럼 다 섞여있는거라 맛이 좀 적게 나는 것

같더라구요~ 와사비우엉맛도 기대했는데 와사비 맛이

정말 조금만 느껴져서 코찌~~~잉 하는 거 좋아하는

저에게는 맛이 좀 덜 느껴지는게 아쉬웠어요.ㅎㅎ

 

제가 좀 자극적인 입맛이라 담백하게 드시는 분들에겐

딱 적당하다고 느껴지실 수 도 있어요.ㅎㅎ 

멸치 맛도 정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어서 다른 찬에

더해서 먹을 때는 꼬소하니 맛나더라구요~~

아마 유부가 일본유부라 더 달짝지근 짭쪼름 해서

속에 밥은 더 담백하게 넣은 것 같기도 했어요

같이 먹었을 때 간이 적당하게 맞아야 하니까요^^

 

일단 비주얼이 너무 예쁘고 도시락 필요할 때

사가기에도 좋은 모양에 먹기도 편해서

다음에 보면 또 살 것 같은 엔소쿠 유부초밥! 

현백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