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리뷰

갤럭시 스마트워치3 컬러 사이즈 스펙 LTE버전

반응형

얼마전 갤럭시 버즈라이브 레드로 폿팅을

했었는데~! 셋트로 맞춰 본 

갤럭시 스마트워치3 LTE버전 개봉기 

올려보려고 해요!!! 갤빠 인증폿팅이랄까~ㅎㅎ 

 

버즈라이브는 제가 1주일 넘게 사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통화품질도 좋아졌고, 일단 비주얼적으로

너무나도 예쁘고요.ㅎㅎ 음질도 좋고 

은은하게 나는 알람소리도 좋고, 

알림 읽어주는 서비스도 있어서 굳이 폰 꺼내서

확인하지 않아도 되는 점까지!! 저는 넘나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 

버즈라이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폿팅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버즈라이브 레드 착용감 통화품질 가격 개봉기

눈에 찜 하고나서 아른아른 했었는데!! 드디어 제 품에 들어온 갤럭시 버즈라이브 레드컬러!! 정말 실물이 갑인 요녀석!!!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겠어요!!^^ 색상하나로 열일하는 녀석..ㅎㅎ ��

lazyangelmuni.tistory.com

사실 버즈라이브가 땡겼던 점도

폰을 두고 나갈 경우 시계로 통화가 되긴 하지만,

스피커폰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다 소리가 들리잖아요~ 그래서 더더욱

연동되는 이어버드가 좋았으면 싶었는데,

사용하던 버즈는 통화할 때 잡음이 너무

심해서 워치랑 연동하기엔 아쉬움이 많았거든요~! 

 

이제 완벽하게 버즈라이브랑 스마트워치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니 구성품 완벽하게 

구비 완료!!ㅎㅎㅎㅎ 

갤럭시 스마트워치3 컬러 사이즈 스펙 LTE버전으로

꼼꼼하게 알아보도록 할께요!! 

 

일단 패키징은 이렇게 생겼어요.

딱 시계만 들어가는 얄쌍한 박스하나가 끝!

물론 배송으로 받는거기 때문에 포장박스는

더 있고요~ 사은품 선택해서 함께 배송되는

거라서 포장 배송박스는 꽤 커다란 편이에요!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골랐어서

박스가 거의 텅텅비어서 온건 안비밀..ㅋㅋ

 

아래쪽에 있는게 45미리 위에 미스틱브라운

컬러가 41미리 워치에요! 박스에서 부터

그림이 넘나 매력적으로 프린팅 되어있어서

예쁨예쁨이에요!!ㅎㅎ 

둘 다 LTE버전으로 구매한 상품이고요~

블루투스 버전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LTE버전은 

각 통신사에서 새롭게 번호를 부여받아서

개통을 해야하기 때문에 사용하는 통신사로

직접 구매문의를 하셔야 해요! 

 

사실 저는 시계에 별 관심이 없었어서

우연찮게 요거 사용해 볼까~ 하는 마음이었어서

처음엔 뭐가 몬지도 모르고 어리둥절 했었거든요!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자세히 비교설명 해보도록 할께요! 

 

늘 폰을 시계와 함께 들고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블루투스 버전을 구매하시면 되요!

LTE 버전은 각 통신사 어플을 설치해서

폰을 두고나갈 때는 착신전환을 걸어서

시계로 전화, 문자, 알림이 모두 오도록

바꿔 둘 수 가 있어요! 

산책이나, 운동, 장보러 갈 때 등등

폰을 매번 들고나가기가 번잡스럽다!! 라고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LTE 버전을 구매하시면

폰을 집에 두고 시계만 달랑 차고 나갈 수 

있다는 거!!! 제대로 꿀이에요.ㅎㅎ 

 

둘의 기능적 차이는 저거밖에 없어요!! 

그리고 LTE 버전은 월 사용료가 부과될 수

있다는게 다른점이고요!! 

45미리는  LG U+에서 개통한 거고요

41미리는 SKT 에서 구매했어요!! 

 

SK의 경우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하시면 되는데

전화통화로 간단하게 구매가 가능하고요! 

보통을 당일발송! 우체국택배로 그 다음날

수령이 가능한 편인데요~

제가 고른 미스틱브론즈 컬러는 재고가 전혀

없어서 대기3일 정도 걸어두고 발송이 되었어요! 

개통도 완벽하게 된 상태로 배송이 된다는 점! 

 

그리고 갤럭시 스마트워치3 가격은요 

현재 41미리 블루투스 버전은 삼성닷컴에서

모바일상품권 혜택까지 적용해서

409,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LTE 버전은 가격대가 8만원가량? 더 비싼 편이에요!

그런데! T다이렉트샵에서 할인 받고 

포인트 사용하고, 이런저런 혜택을 받고나면

제가 실 구매한 가격은 LTE버전이 35만원 대라는점!! 

구매하실 때 잘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박스 뒷면은 요렇게 생겼구요

위 아래 씰이 꼼꼼하게 붙어져 있어요!! 

 

그리고 실 사용요금은 만원 초반대로 월 부과가 되는데!

이건 실제 사용하는 폰 요금에 따라서 혜택도

받으실 수 있더라구요. 저는 사용하는 요금제 덕에

갤럭시 스마트워치3 LTE버전 월 이용료가 무료였어요!

기계값도 할인받아서 35만원대에 월 이용료도 없이

LTE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블루투스 모델보다 개이득 인정!ㅋㅋㅋ 

사용하는 폰 요금제에 따라 혜택도 다르고

통신사마다 다르니까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갤럭시 스마트워치3 스펙을 좀 알아보자면 

디스플레이 종류는 super amoled 이고,

램사이즈는 1GB, 롬은 8GB 에요. 애플워치보다

용량이 작은건 살짝 아쉽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는

사용할 때 전혀 무리는 없다고 해요~!

 

41미리 버전 기준으로 봤을 때 

세로 42.5, 가로 41, 두께는 11.3미리로

되어있어서 베젤이 꽤 두툼하고 높고 커다란

편이에요!! 작은 베젤 좋아하는 분들은 넘

크다고 싫어하실 지도 모르는데 저는 

갤럭시 스마트워치2나 애플워치처럼 주변 베젤없이

민둥민둥한 느낌의 화면이 싫었는데

이번 버전은 정말 시계같은 스포티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베젤이 마음에 들어서 혹 해버렸거든요!

호불호는 있겠지만 저는 이번 디자인 넘나 만족!! 

 

무게는 48.2그램으로 적당한 편이에요!

현재는 가죽줄이라 괜찮은데 아마 메탈스트랩으로

바꿔서 착용하면 무게감은 좀 느껴질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배터리 부분은 

최대 사용시간이 120시간으로 나오는데요.

스펙상 블루투스를 계속 연결해 두었을 때는

52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이 배터리 부분엔 할말이 많은데

이건 좀 이따 마저 설명드릴께요!! 

 

전체적인 박스 개봉기는 위에 동영상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41미리 미스틱브론즈 컬러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고급스러운 컬러감 영상으로 확인하시면 

더 구매욕구가 상승하실지도!!ㅎ 

 

얼핏 보면 브라운 컬러지만 짙은 컬러감에

골드톤이 얼핏 느껴지는 무광의 베젤이라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이 물씬 나요!! 

45미리 블랙의 시크한 매력과 여성스러운 면이

좀 더 가미된 미스틱 브론즈 컬러 둘 다 

매력 짱짱하죠?ㅎ 

 

사실 저는 블랙컬러를 워낙 사랑하는 편이라

41미리에 블랙이 있었다면 미스틱브론즈 아니고

블랙으로 구매했을 것 같은데요;; 

41미리는 미스틱브론즈, 실버 이렇게 두가지 컬러만

나온다는 점 !!!ㅠ 

45미리는 블랙, 실버 이렇게 두가지만 나오고요!

갤럭시 스마트워치3 컬러 미스틱브론즈는 

실물이 훠~~~~얼씬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점!!! 이미지 조차도 넘나

예쁘지 않나요?ㅎㅎ 살짝 걱정되는 점은

나중에 메탈스트랩으로 바꿀 때  선택의

폭이 좁다는점.ㅋㅋ 다른 분들이 로즈골드

컬러 끼운거 봤는데 베젤의 브라운 톤이랑

어긋나서 진짜 안이쁘더라구요;;; 

차라리 블랙스트랩으로 가야하나 벌써

고민고민중이에요.ㅋㅋ 

박스 오픈하면 요렇게~!! 

살짝 인디핑크컬러느낌이 나는 베이지톤의

가죽스트랩이 달려서 나오는데요~

스트랩 자체도 컬러가 정말 고급지고 예뻤어요!

너무 밝지도, 너무 어둡지도 않아서 너무

여성용으로 보이지도 않고요! 남자분들이

착용하셔도 충분히 예쁜 컬러에요!! 

베젤부분은 무광밴드로 되어있고

아래 부분은 반짝이는 유광으로 되어있어서

빛반사에 따라서 럭셔리한 무드가 더 살아나는

것 같더라구요!! 곱다아..ㅎㅎ 뒤에 이미지보다

실물이 더 이쁘죠?ㅎ 

사실 시계, 특히나 스마트워치 컬러는 다 좀

뻔한 편인데, 블랙 실버에서 벗어나서

요렇게 세련된 컬러 만들어 준 삼성 칭찬해~!! 

컬러 고민하신다면 미스틱브론즈 컬러

한번 골라보셔도 만족하실 것 같아요!! 

측면에서 빛 받으면 요렇게 반짝이면서

짙은 브라운 느낌이 돌아서 세련미가 뿜뿜!! 

 

위쪽에 버튼이 되돌아가기 버튼이고

아래쪽 버튼이 홈버튼이에요.ㅎㅎ

박스 안에 따로 자세한 설명서는 존재하지 않아요!

 

모든 설정은 폰에서 갤럭시웨어러블 어플을

통해서 설정할 수 있고요!

자세한 사용설명서도 어플안에서 확인할 수 있어욥! 

설정은 모두 워치에서 직접하실 수도 있지만 화면이

작다보니..처음 설정 하는건 폰에서 하는게 편해요.ㅎㅎ 

스트랩이랑 연결부분이 요렇게

되어있어서 안쪽에서 간단하게 밀어주면

스트랩 분리도 깔끔하게 되서 교체도 편하게

하실 수 있다는점~~!! 시계 줄 교체해서 

분위기 변신 할 수 있는 줄질의 매력에 저도

이제 빠지는 건가욤...ㅋㅋㅋ

예쁜 스트랩 겟 하게되면 또 보여드리도록 할께요!

길이도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고 홀도 많이

뚫려있어서 편하게 남자 여자 구분 없이

착용하기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스트랩을 바로 메탈이나

세라믹 스트랩으로 바꾸려고 했었는데

시계 받고보니 기본 스트랩이 너무 예뻐서

이대로 사용하다 나중에 질리면 바꿔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그 정도로 만족 중!ㅋㅋ 

아까 박스에서 제대로 못보여드린 구성품~!! 

박스 뚜껑 안쪽에 구성품이 숨어있는데요

정말 초초초 간단한 사용설명서와

충전할 수 있는 크래들이 들어있어요

요 크래들은 시계 뒷면에 딱 들어맞는 동그란

사이즈인데 무게도 가벼워서 여행용으로

사용하시기에 딱 적당한 정도로 보심 되요!

실제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는

무게가 안나가서 자꾸 시계가 충전중에도 밀리거나

움직여서 안정감이 좀 떨어지더라구요.ㅎ 

 

그리고 뒤에 종이 살짝 보이시려나요

저는 구매한 워치 제품이 배터리가 정말

비상식적으로 빨리 닳아서 서비스센터를 두번이나

왔다갔다 하며 어렵사리 교품증을 받아서 새로

교환진행을 했어요!!! 

밤에 자기전에 48프로였는데 아침에 7시쯤에 보니

2프로까지 떨어져있더라는;;;; 

제품이상이라는게 증명되기가 어려워서 한참을

말씨름 하고 겨우 받았더랬어요;; 

 

배터리는 실 사용패턴에 따라서 달라지기는 하는데

기본적으로 45미리보다 41미리 갤럭시 스마트워치3 사이즈가

더 작아서 배터리도 좀 더 작다고 하더라구요;

체감으로 닳는 속도는 좀 빠른 듯 해요

검색해보면 어느분은 사용할거 다 쓰면서도

2일 정도 사용했다고 하시던데. 이건 좀 케바케인듯 해요

제가 새 제품와서 쭉 1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다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두가지 사이즈 모두 한팔에 착용한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니 45미리와 41미리가 확연히 다르죠?

제가 팔목이 굵은편은 아니라서 저에게는 41미리도

꽤 커다란 편으로 느껴지더라구요. 45미리를

정확히 팔목에 차면 정말 크더라는!!ㅋㅋ

 

남자분들 중에서도 덩치나 골격이 좀 작으신 분들은

41미리로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이즈 참고해 보세요^^ 

기본 제공되는 충전 크래들은 좀 부실해보여서

저는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파는 고속충전패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동그란 무선패드인데

중간부분이 시계랑 정확히 들어맞는 동그란 홈이

있어서 턱!하니 올려두면 요렇게 충전 스타뜨!! 

충전되는 화면 계속 확인할 수 있구요!

요거 무선충전패드 너무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삼성디지털플라자에서 55,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온라인이 좀 더 싸더라는!!! 

(컬러 블랙 말고 다른거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ㅋㅋ) 

요렇게~! 워치도 딱 맞고

폰, 버즈라이브 모두 올려두면 편하게 충전되니까

워치 구매하시는 분들은 요런 충전패드도

같이 사용하면 편하실 것 같아요!! 중간 부분에

실리콘처리되어 있어서 밀리지도 않아서 안정감도 있어요! 

 

갤럭시 스마트워치3 컬러 사이즈 스펙 LTE버전으로

알아보았는데 도움이 좀 되셨으면 좋겠어요!

실 사용기는 충분히 사용해보고 다시 가져오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