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리뷰

무선충전 패드 추천 - 갤럭시워치 버즈라이브 호환

반응형

무선충전 패드 다들 사용하고 계신가요?

물론 올려두기만 하면 충전이 되어서 너무

편한건 저도 알지만! 저는 폰에 핑거볼이나

스마트톡을 꼭 붙여서 사용하는 편이라 

폰 뒷면 정 중앙에 붙이고 나면 무선충전이

가능한 센서를 정확히 가려버리기 때문에

무선충전기가 별다른 소용이 없더라구요~ㅋ

매번 케이스를 벗겨서 충전하는 것도 귀찮고요.

 

그런데!! 

이번에 겟 한 워치와 버즈라이브를 사용하다보니

워치에 딸려나오는 자그마한 충전독은 정말

안정감이 1도 없어서 이렇게 충전하는건

넘나 불편하다는 걸 깨달았거든요!ㅎㅎ 

워치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꼭 

구매각 이어야만 하는 삼성 무선충전기 보여드릴께요! 

갤럭시 스마트워치3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해주시구요~

갤럭시 스마트워치3 컬러 사이즈 스펙 LTE버전

얼마전 갤럭시 버즈라이브 레드로 폿팅을 했었는데~! 셋트로 맞춰 본 갤럭시 스마트워치3 LTE버전 개봉기 올려보려고 해요!!! 갤빠 인증폿팅이랄까~ㅎㅎ 버즈라이브는 제가 1주일 넘게 사용하고 �

lazyangelmuni.tistory.com

 

 

 

고속충전 가능한 무선충전 패드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동그랗고 까만데다 무광으로 맨질맨질하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생겨서 소듕한 스마트기기

대충 턱 하고 올려둬도 절대 스크래치를 

만들어주지 않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주얼 이에요~!! 

 

 

삼성 무선충전기는 온라인 삼성닷컴에서도

판매하고 있고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구매하실 수 도 있어요. 저는 서비스센터 갔다가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코너에서 구매했는데,

직접 가서 구매하시면 55,000원이에요~!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53,000원이니까

급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온라인으로 주문하세요!ㅎ 

 

포장 겉면에도 적혀있지만 이 제품은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요즘 고속으로

충전 안되면 진심 답답하죠?ㅎ 

 

 

2020년에 새로나온 버전은 아니고 2019년에 나온

버전이에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

충전기로는 이게 가장 최근 상품이었어요.  

지금 삼성닷컴 들어가보니 같은 비주얼에 다양한

패턴으로 장식된 BT21 버전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팬분들이시라면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레드컬러도 있어서 검은색 사용하기 싫은 여자분들

에게는 옵션이 될 것 같아요. BT21 스마트 충전기는

58,000원 이었어요~! 

 

2019년에 나온 버전이라는거지 생산년도는

2020년 8월 1일로 아주따끈따끈한 제품이에요! 

제조는 베트남에서 되었네요~!! 

 

 

박스 윗면에도 바코드랑 스티커 정확하게

잘 붙어있구요. 구매하고 어느정도까지는 

제품이상 있을 경우 교환이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사자마자 뜯고 충전 체크해봤는데 잘 되었었고,

지금 한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나도

잘 사용중이랍니다. 이거 은근 필수템이 되버렸어요!ㅎ 

 

 

제품 겉면에는 무선충전 패드 추천하는
제품의 키포인트들이

잘 그림으로 설명되어져 있었어요~! 

 일단 갤럭시폰 외에도

아이폰도 무선충전 그것도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고요!! 

팬쿨링 기능도 있고, QI 호환, LED라이트 컨트롤

갤럭시워치가 충전가능한 제품이에요~! 

 

일단 폰이랑 워치 모두 쓰시는 분들에겐 

무조건 하나 갖고 있음 좋을 제품이고요!

저처럼 워치만 충전하는 용도라고 해도

꼭 있어야만 하는 제품이더라구요.ㅎ 

 

 

박스 뒷면에도 잘 표기 되어있어요~!

호환되는 기종들에 대해서도 쓰여져 있는데

거의 모든 갤럭시 폰들과 아이폰 제품이

가능한 편이니 최신폰이라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오래된 폰이신 경우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길! 

 

 

무선 충전 패드 라고 큼지막하게 옆면에도

쓰여져 있어요!ㅎㅎ 

 

 

박스 테이프 컷팅하고 열어보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홈 부분으로 편하게 들어올릴 수 있구요! 

 

 

 

위로 살짝 들어올리면 이렇게 고속충전 가능한

패드가 뚜둔~! 나옵니다!! 

끈끈이 전혀 남지 않는 스티커로 스크래치나

먼지 붙지 않도록 필름지가 살짝 위에

붙어져 있구요!!! 처음엔 유광인가 살짝

놀랐다는.ㅋㅋ 바로 뜯어주고요!! 

 

 

뒷면보면 요렇게~!! 미끄러짐 방지패드

실리콘으로 꼼꼼하게 깔려있어요~!! 

사이드 부분에 구멍이 가득 나져있는데 아마

이게 쿨링팬 바람 나오는게 아닐까 싶어요~! 

 

정말 군더더기 하나 없는 똑 떨어지는 동그란 비주얼! 

꽤 묵직한 편이어서 미끄러짐 패드까지 더해지니

어디다 놓든 탁! 무게감 있게 잘 붙어있는다고

해야하나~ 밀리지 않고 안정감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꺼내보면 아래 동그란 구멍이 있어요~ 

 

 

요부분 열어보면 간단사용설명서랑 함께

충전 잭이랑 선이 들어있어요~ 

 

 

공간 나눠서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는 모습!! 

 

 

갠적으로 무선충전 패드 이쁜것도 많고

다양한 브랜드랑 콜라보 되어서 나오는 

캐릭터제품들도 많은거 알지만. 갠적으로 

전자제품은 사이드 부품이나 충전선 같은건

꼭 필히 정품을 사는게 좋다고 믿는 1인이라,

 

이쁜것 보다는 이런 제품은 성능과 내 폰이나

다른 전자제품과 호환되었을 때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정감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ㅎ 

 

 

정말 초간단 사용설명서.ㅋㅋ 이게 다에요.ㅎ

사실 읽어볼 필요도 없이 그림으로 보는게

직관적으로 딱 이해되는 포인트의 다인것 같아요.ㅎ

삼성 무선충전기 뒤에 잭 꼽아주고요.ㅎㅎ

폰 올리고 워치 올려두면 충전된다는거 

끝~!!ㅋㅋㅋ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 무선 이어폰 기기를

빠르게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다는거!

요 제품은 삼성 외에도 애플기기까지 최대

7.5W 충전을 지원해요!

그 외 QI 지워기기는 최대 5W 라고 합니다! 

 

 

호환 가능한 액세서리는 

갤럭시버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워치, 기어S3, 기어 스포츠에요~! 

 

충전기 전원연결은

동봉된 케이블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니

뭐 기왕 시꺼먼 패드니까...ㅎㅎ 같이 시꺼먼 기본

케이블 사용하는게 그나마 가장 깔끔한 듯 했어요.ㅋ 

 

제품은 가로 9.6센티 세로 9.6센티

높이는 2센티 정도에요~!! 지름 10센티가

살짝 안되는 사이즈라 의외로 콤팩트 한 편! 

 

 

일단 집에 가져가기도 전에 충전 잘 되는지

갤럭시 버즈라이브 부터 잽싸게 올려보았어요!

버즈라이브 올렸을 때 위에서 찍어보면 

요런 느낌! 사이즈 감 오시나요? 이렇게 보니까

버즈가 꽤 크게 보이네요;;ㅋㅋ 버즈라이브 

엄청 콤팩트한데!! 

 

 

사이드에서 보면 이렇게 패드 아래쪽에

빨간 불 들어오는게 보여요!! 

 

 

확실히 깔맞춤이 진리라는.ㅋㅋ

무광의 고속 무선충전 패드라서 그런지

검은색 버즈 올려두니 뭔가 시크한 느낌

제대로 뿜뿜 하더라구요!! 

올블랙으로 기기 맞춰도 간지날 것 같죠?^^ 

 

 

집에 가져오자마자 워치부터 

올려두었는데요~ 확실히 그냥 풀러서

턱하니 중간부분에 배젤부분만 맞춰서

올려주면 바로 고속충전 스타트!!!

진심 너무너무 편해요!!ㅎㅎ 

 

 

중간에 삼성 로고 적혀있는 삼성 무선충전기의

밀림방지 실리콘 패드가 동그랗게 들어있는데

워치 배젤이랑 정확하게 들어맞는 것 

같더라구요~ 옴폭하게 살짝 파여있어서

대충 올려놔도 턱하니 잘 맞아요!ㅋㅋㅋ 

 

이게 워치, 버즈 호환 제품이라 정말 편하게

사용중인데~ 아마 워치 충전으로 사실 분들은

가죽 스트랩일 경우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시다는 거~!!! 저는 세라믹 스트랩으로

교체를 해줬는데~ 스틸이나 세라믹 스트랩 경우는 

워치를 풀러도 동그랗게 형태가 남아있어서.ㅋㅋ

그래도 고정핀 날개 다 펼쳐서 무선충전 패드에

끼우듯이 넣어주면 충전이 또 되니까요!ㅋㅋ

저는 패드에 워치를 끼워서 충전해서

사용중이에요~!!ㅋㅋㅋ 

 

워치의 경우 출근 전에 한시간 정도 충전해두고

착용하고 나오는데 금새 완충이 되서 완전

편하답니다!! 

갤럭시워치3 사용하신다면 삼성 무선충전기 꼭

겟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