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잠실 카페 노티드 - 귀여운 스마일 로고 도넛 맛집

반응형

디저트도 진짜 유행이 있다는거 아시나요?^^

요즘 인기인 디저트는 바로...

도너츠!!! 

서울 곳곳에 도넛 맛집들이 알차게

생기는 중인거 다들 아시나요?^^

물론 지점 없이 본점 하나로 인기인 곳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 독보적으로 요즘 매장을

공격적으로 늘려가는 매장이 있는데요.

바로~~~

도넛 매장의 선두주자인 노티드 랍니다! 

처음엔 도산공권 근처에 한군데에 매장이 있었는데

좀 더 크게 압구정로데오쪽으로

매장을 옮기더니 이제는, 여기저기

매장을 새로 오픈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에 요즘 핫하게 손님으로 가득한

잠실 카페 노티드 보여드릴께요!! 

 

 

일단 먼저 알록달록한 파스텔 컬러에

강력하게 귀여움 탑재한 스마일 로고가 인상적인

서울 도넛 맛집 노티드의 비주얼 먼저

보여드릴께요.ㅎㅎ 

 

단순히 도넛 뿐만 아니라 다양한 케이크랑

크로플까지 알찬 메뉴구성이 돋보이는 곳이라

다른 도넛집들과는 차별성을 두고 있어요. 

(홀사이즈 케이크까지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에 더 없이 좋다는 점!!) 

이태원 디저트 맛집 아이도넛케어 서울 도넛맛집

요즘 맛들린 서울 도넛맛집 도장깨기!ㅋㅋ 진짜 디저트를 넘나 사랑하는데~! 뭔가 예쁜 케이크 한입씩 떠먹는 것도 좋지만 설탕 가득 묻고 글레이즈드 가득 입혀진 달달하고 쫀득한 필링 가득

lazyangelmuni.tistory.com

얼마 전 먹어보고 넘나 만족스러웠던

이태원 도넛 으로 유명한 아이도넛케어가

궁금하신 분들은 폿팅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잠실 카페 노티드

정확히는 2호선 잠실역에서는 좀 먼 편이고

9호선 송파나루역 1번출구에서 정말

가깝게 위치하고 있답니다! 

 

2호선 잠실역으로 오신다고 하면

석촌호수를 가로질러서 송리단길을

쭉 둘러보며 내려오시다보면 보이실 꺼에요!

오는 길 내내 맛있는 맛집들이 어찌나 많은지ㅎㅎ

여기 길목에 있는 식당들만 쭉 도장깨기 해도

실망하지 않을 만큼 맛난 집들이 많답니다! 

 

노랑노랑한 노티드 매장이 어쩐지 쉽게

눈에 안뜨인다 싶었는데!!!

독특하게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더라구요! 

 

 

1층에는 무려!!! 수제버거 맛집으로 손꼽는

다운타우너가 있어요!! 이건물 ....

고칼로리건물...!! 찐맛집들이 두군데나

있다니!!! 넘나 좋은곳이에요...ㅎㅎㅎ 

 

그리고 무려 발렛파킹도 된다는 점!!

차량 가지고 방문하셔도 되니까 편하게

들르기 넘나 좋을 것 같죠^^ 

다운타우너에도 동그란 스마일 모양이

그려져 있으니 노티드랑 일맥상통하는 

느낌이에요~!!ㅎㅎ 

 

 

건물 옆쪽으로 가보면 정문 출입구가 

나오는데요~!! 건물이름 자체가 노티드 인 것

같은 어마어마한 노티드의 존재감이 뚜둥!! 

 

노오란 출입구 컬러부터 노티드 간판도

넘나 예쁘지 않나요?^^ 

 

 

송리단길 끝에 있는 노티드 출입구 옆에

바로 걸려있는 노오란 스마일 로고 네온사인이

딱 예쁘게 걸려있어요!!! 

사실 도넛도 도넛이지만 노티드가 유명해 진

이유 중에 큰 부분이 바로 이 스마일 로고로

만들어진 넘나 귀여운 도넛박스가 아닐까

하는데요~!! 

 

도넛 포장하면 핑크컬러랑 노랑 컬러의 박스에

포장해서 주시는데 그 박스 자체가

넘나 앙증맞고 러블리하고 예쁘고 막 난리나거든요!ㅎ

이전에 압구정에 있을 때도 그랬지만

송리단길 와보시면 핑크박스 포장해서

들고다니시는 분들 쏠쏠하게 보실 수 있으실꺼에요.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아요~!!

입구부터 노오란 문에 오픈 이라고 쓰여있는

빈티지하고 예쁜 컬러감의 로고 브로마이드가

정말 러블리하지 않나요?ㅎㅎ 

 

 

별거 아닌데 그냥 쭉 붙여놓기만 했는데도

특색있는 그런 느낌!!ㅎㅎ 

 

 

 

매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잠실 카페 노티드는 참 여심저격

컬러를 잘 사용하는 것 같아요.ㅎㅎ

베이비핑크에 옐로컬러 거기에 스마일 모양이라니!

끝판왕조합이잖아요.ㅎㅎ 

 

 

3~6층은 주거시설이라고 하니

2층만 이용하셔야 한다고 안내문이

적혀있어요~! 엘베는 사용 안되는 것 같고

계단으로 올라가심 되요!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예쁜

곰돌이 데코도 되어있더라구요~! 

따로 판매하는 건가봐요!!!

두마리 셋트로 놓으면 넘나 앙증맞을듯 해요!ㅋ 

 

 

그리고 벽면 뒤로 조리공간이

얼핏 보이구요~

그 앞에 빈티지한 그림으로 만들어진

스티커로 알록달록한 느낌가득하게

붙어져 있는데 넘나 귀여웠어요~!

그리고 바로 왼편에 보이는 스마일 풍선!! 

 

 

졸귀~!!! ㄱ ㄱ ㅑ~!! 

노티드의 스마일 로고가 풍선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샛노란 컬러가 정말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 가득해요!! 

 

역시 한개만 있는 것 보다는 이렇게

한가득 모아두는게 더 이쁜거 인정! 

 

 

예쁘다아~!! 보자마자 괜시리 갖고싶었는데!

요거 따로 판매하는거더라구요!! 

개당 2,500원~!! 

아마 아이들이랑 같이 오신 분들은 요거

하나 사주셔도 넘나 분위기 좋을 듯 해요^^ 

 

같이 사진찍기에도 너무 예쁠 것 같은데,

저도 요거 사서 도넛이랑 같이 찍고싶었지만,,

들고다닐 용기가;;;;아하하핫;;; 

담에 꼭 도전해 보겠어요!!! 

 

 

그리고 바로 계단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디저트 쇼케이스~!!! 커다란 유리로 된

냉장케이스가 복도에 쭉 길게 세워져 있더라구요~!

홀사이즈 케이크들이 이미 비워진게

넘나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평일 낮 2시 경쯤에 방문한거였는데!

이렇게나 다 빠져있을 줄이야;;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이었네요.ㅎㅎ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요 스마일 케이크!

커다란 홀사이즈가 아니고 자그마한

홀사이즈케이크인데요~ 가격도

15,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우유케이크인데 노랑노랑한 크림에

스마일 얼굴이 그려져 있으니 이렇게나

사랑스러울 수 가 없더라구요!!

 

생일케이크로도 더없이 좋을 예쁜 비주얼이라서

홀사이즈 찾으시는 분들은 요거 고르셔도

좋을 듯 해요^^ 

 

 

윗면 얼굴을 자세히 찍어보려고 했는데

냉장 습기에 수건으로 직원분이

스윽 닦고나니 물기가 더 많아져서;;ㅎㅎ

뭔가 필터 끼운 사진 같이 나왔네용ㅎㅎ

무튼간에 넘나 예쁜 비주얼 인정!

요 케이크 놓고 노랑 풍선 셋트로

뒤에 세워두면 파티 제대로 예쁘게

꾸밀 수 있을 듯 해요^^ 

 

 

이미 다 빠져버린 빈자리들~

초콜릿 썬더 주니어, 퓨어크림 딸기케이크 주니어,

스트로베리마운틴 케이크인데 비어있으니

넘나 아쉽...;; 

가격은 15,000원에서 18,000원 선이라

커다란 홀케이크는 부담스러울 때 요렇게

작고 예쁜 사이즈의 주니어케이크로

고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남아있는 다른 홀케이크도 몇가지 있었구요! 

원래 도산공원 매장에 있을 때는 조각케이크들이

도넛보다 더 많은 종류로 채워져 있었는데

잠실 카페 노티드에 와보니 여기는

케이크보다는 도넛이랑 빵이 메인으로 채워져 있었어요!

미니 사이즈의 주니어 홀케이크들도 종류가

많았구요~ 매장마다 주력 상품이 다른 듯 싶더라구요~ 

 

조각 케이크로 드실 분들은 압구정 매장으로

가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어요^^ 

 

 

전체적인 매장 느낌은 요렇게~

계단 올라오자마자 주문하는 공간과

냉장쇼케이스가 바로 진열되어 있어서

줄 서면서 케이크 구경하면서 바로 결제까지

이어지도록 되어있어요~

 

다만 줄이 길고 통로는 좁다보니,

주문하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좀 복잡한

느낌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직원분들 뒤로 조리하는 공간이

보이구요~

 

그 너머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좌석은 공간에 비해 테이블이 많아서

앉을 곳은 많은데 손님이 가득 채워져 있다보니,

정말 정말 시끄럽고 복작복작했어요!!!

 

금요일 낮시간에 방문한거였는데 정말

자리잡기도 쉽지 않고 너무 시끄러워서;;;

갠적으로는 포장 완전 권해드리고 싶어요!!!

지금은 카페 착석 불가 때문에 포장만

가능하지만 나중에 가실 때라도 꼭 참고해서

방문하시길요!! 

 

 

주문하고 음료 만드는 공간과

디저트 쇼케이스 위쪽으로 노티드 조명이

예쁘게 달려있어요!! 

 

그냥그냥 깔끔한 동그란 조명인데 이니셜 하나

새겨져 있다고 되게 느낌있어지더라구요.ㅎㅎ

집에도 요렇게 포인트 조명 해두면 예쁠 것 같아요! 

 

 

줄서면서 계속 이렇게 빵들을

가득 볼 수 있으니 줄서는 것도

지루하지 않더라구요!ㅎ 

 

 

새롭게 보이는 크로플 메뉴도 있었는데

일단 사이즈와 다양한 맛과 푸짐한 토핑으로

도배된 비주얼이 넘나 강력하더라구요.ㅎㅎ 

그 아래 노란 노티드 유산지에 돌돌 쌓여져 

있었던 레몬케이크도 넘나 앙증맞고요!ㅎㅎ 

 

레몬케이크에 붙어있는 스마일 스티커는

이집만의 상징적인 로고인데~

요거 매장에서 원하는 만큼 뜯어갈 수 있도록

롤링스티커로 결제하는 공간 뒤편에

자유롭게 진열해 두셨답니다!

박스포장 한 후에 요 스티커 몇개

더 붙여주면 귀여움 대폭상승이라는거!ㅎㅎ 

 

 

낮시간인데도 이렇게나 줄이 많았어요!

거리두기를 해야하는데 통로가 좁고

오고가는 손님이 다 이 통로 하나로

들락날락해야해서 계속 부딪히고 

서로 피해야했었어요;;; 

 

이렇게 손님 많을 때는 차라리 오픈어택으로

후딱 포장만 얼른 해오는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체온측정과 명부도 작성되고 있긴 했는데

손님이 계속 몰려서 들어오니 이것도

쉽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줄은 정말

앞 뒤 간격 30센티도 안떨어지고 다닥다닥

붙어서 서있으니 더 불안했어요;; 

 

그 옆으로 아까 제가 말했던 

스마일스티커가 놓여져 있어요!

편하게 원하는만큼 뜯어서 사진찍을 때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붓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스마일 로고를 스티커로 붙여두셔서 그런지

뭔가 더 빈티지한 느낌이 살아나서 예쁘더라구요!

 

 

딸기 가득 꼽혀있는 크로아상부터

베이컨에 아스파라거스에 치즈가 한가득

들어간 빵까지!! 한끼 식사로 먹어도 든든할 것

같은 푸짐한 양과 사이즈를 자랑하는

노티드의 빵들~!! 빵순이라면 거절 못할

비주얼 인거 인정!!ㅎㅎ 

 

 

그리고 단순한 크로플이 아니라!!

한가득 생크림 가득 올려진 두툼한

두께감을 자랑하는 크로플을 팔더라구요!! 

이건 포장은 좀 힘들 비주얼이라 꼭 매장에서

먹고가고싶다 했었는데~!!

 

마침 자리가 하나 비어서 잽싸게 자리를 맡고

크로플도 주문해 보았어요!! 

스트로베리밀키 크로플이랑 

그냥 밀키크로플 중에 고민했는데

되려 딸기 꼽힌것 보다 순수한 크림만

토핑되어진 밀키크로플 비주얼이 넘나

끌리더라구요.ㅎㅎ 

가격은 3,800원에서 4,200원 선이에요! 

그 옆에 더블 딥초코 크로플도 보이구요! 

 

그리고 위칸에 밀크크리미라고 

동그란 원형 모양으로 사이에 크림이

한가득 샌딩되어져 있는 크림빵도 시선강탈!! 

 

 

아래칸에 보면 은박케이스 안에 들어있는

초코레이어드 라는 빵도 보이더라구요~

빵 사이사이 한가득 묻어있는 초콜릿 크림들이

어찌나 반질반질해보이던지!!! 

이집...도넛이 아니라 빵 맛집아닌가 싶을 정도!ㅎㅎ

거기다 하나하나 비주얼이 어쩜 이렇게 이쁜지!^^ 

티비보면서 먹으면 끝없이 들어갈 것 같더라구요.ㅎ 

 

 

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잠실 카페 노티드의 메인!!

도너츠!!! 도넛 맛집으로 불릴만한 

앙증맞고 귀여운 사이즈에 한가득 필링이

채워진데다 겉에 달콤한 설탕도 가득가득

묻어있어서 이건 정말 누가 먹어도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그런 찐 도넛이에요!ㅎ 

 

도넛은!!

클래식 바닐라, 얼그레이, 초코푸딩, 베리머치,

레몬슈가, 누뗄라까지!!! 

가격은 3천원에서 3,500원 선이에요~!! 

 

그리고 아래 콘치즈스콘, 헤이스콘,

뉴욕버터밀크스콘이 있고~!

커다란 사이즈를 자랑하는

멜트 앤 믹스 초콜릿 청크쿠키, 

쿠키 앤 초코파이, 다크 청크 호두쿠키가

보이네요~!!!

 

이집 쿠키도 진짜 꾸덕하니

맛나거든요!! 저는 파삭하게 부서지는 쿠키를

안좋아하는데 이집은 제대로 꾸더억~~~한 질감

이라서 진한 커피랑 같이 하나 먹으면

제대로 당충전 되는 기분좋은 맛을 자랑하니

쿠키도 하나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리유저블 컵이 

유행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일회용품 안쓰려고 개인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

stojo 브랜드와 노티드의 콜라보로 나온

접어서 사용가능해서 보관이 편리한

귀여운 컵도 따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만원 이상 구매 시 26,000원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역시나 귀여운 색감에 스마일 로고가 그려져

있어서 별거 아닌데도 괜히 갖고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핑크는 보시다시피 예쁜 핑크가

아니라 인디핑크여서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뭐...노티드 하면 노랑 스마일이니깐요!

노랑 컬러는 선명하니 정말 예쁜 색감이어서

요런 컵 장만하실 분들은 요 제품 고르심

기분좋게 볼 때 마다 웃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 

 

 

시즌음료로 나온 것 같은

신제품 배 시리즈~!!! 

귀여운 배 에이드랑 배라떼인데

색감이 예쁜 듯 해요^^ 

이렇게 예쁜 음료 두고 늘 고민은 하지만,

결국에는 늘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샷추가

인 것을....ㅎㅎㅎ 

 

 

도넛 두박스랑 크로플이랑 먹고갈 것

까지 몇개 사고나니.. 거의 4만원...ㅎㅎ

도넛좀 샀을 뿐인데...허허;;; 

개당 가격도 3천원이라 싼편이 아닌데

박스에 4개씩 들어가서 식구들끼리

한개씩 먹음 쫑이라 넘나 아쉽더라구요~

두개씩 먹으려고 8개나 샀더니 넘나 

비싸졌어요.ㅎㅎ 

 

 

요렇게 두 박스 투명비닐에 담아서

포장해주시는데 넘나 귀여운거 어쩔!!

 

진짜 요 투명비닐에 핑크박스 들고다니시는

분들 롯데월드몰에서도 몇명 봤을 정도에요.ㅎㅎ

박스부터 심쿵하게 하는 노 티 드!!

하다하다 물티슈까지 이렇게 이쁠일인가요!!

압구정점 갔을 땐 물티슈 이런 예쁜 비주얼

아니었는데 이번에 새로 바꾸신 것 같더라구요!

핑크에 블루라이닝 이니셜이라니!

이쁨 이쁨!!! 

 

 

매장에서 먹고 가려고 주문한

크림 가득 올려진 크로플이랑 

밀크크리미 빵~!!! 

 

 

전체적인 풀샷은 요런 느낌!!

핑크플레이트에 올려주는 빵에 

핑크컵홀더에 노랑노랑 스마일컵에

도넛 콕콕 넣어주셔서 온통 노랑 & 핑크

거기에 스마일 포인트까지 콕콕 박혀있어서

넘나 시선강탈 비주얼이에요!ㅎㅎ 

 

 

비주얼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그런지

확실히 매장내엔 젊은 여자분들이

가득가득 했고요.ㅎㅎ 다들 사진찍으시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ㅎㅎ 

 

근데 이 색감이면 진짜 넘나 예쁠 수 밖에

없는 러블리조합이니까요!^^ 

 

 

그리고 도넛도넛!!ㅋㅋ

요 도넛 끼워주는 노란 러블리한 

종이컵은 매장내에서 드시고 가실 때만

따로 담아주시는 거랍니다.

포장하면 저 컵 같이 안주시더라구요;;

요 사진 찍으시려면 매장내에서 도넛하나는

꼭 드시고 오시길요.ㅎㅎ 

 

 

귀염귀염한 스티커 하나 컵에

붙이니까 핑크컵에 제대로 찰떡이었어요!ㅎ 

 

 

도넛이야 제가 워낙 좋아라하는 

설탕 가득 뿌려진데다 필링 가득한 도넛이라

애정하는 맛 그대로였구요~!

(갠적으로 레몬슈가가 가장가장가장!!!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먹고왔던 크로플이 정말 기대 이상으로

쫄깃하고 바삭한 질감에 위에 생크림이

정말 보드랍고 찐한 맛이라서 조합이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이전에도 느꼈던 거지만!!

노티드는 크레이프케이크도 정말

유명한데 사이사이 샌딩되는 크림이

정말 풍성하거든요!!! 생크림이 진짜 맛없으면

느끼하고 서걱거리는 맛이나는데!

잠실 카페 노티드는 생크림이

진짜 찐하고 질감이 꽉차있다고 해야하나..

진짜 생크림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크림이

맛난 곳이에요!!!

그래서  크로플 위에 한가득 올려진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말해 뭐해 하는 찐+찐 조합!!

꼭 하나 드셔보시길요!!!

 

그리고 밀크크리미빵! 저거는

빵이 질기고 뻑뻑해서 맛이 없었어요!!

속에 크림만 파먹고왔어요.ㅎㅎ

비주얼에 속지말고 크로플 두개 먹을껄!!ㅎㅎ

 

도넛이랑 크로플. 그리고 스마일케이크까지

이쁜비주얼에 맛까지 잡은 곳이니

달달한 맛 땡길 때 들러보시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