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 메뉴 가격

반응형

점점 연말이 다가오면서 가족들이나 지인들과의

식사자리가 많아지는 시즌이에요~!! 

어디갈까 고민할 때 가장 많이 선택지에 오르는게

바로 뷔페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고 퀄리티 좋기로 소문난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 메뉴 가격에 

대해 올려보려고해요! 

 

제가 좋아라하는 곳이니 만큼 애정 듬뿍 담아

모든 메뉴 거의 다 찍어왔으니

이 사진 보고 가시면 이미 다녀온 

느낌 받으실 수도 있다는거!! (스압주의!ㅎ) 

 

일단 가장 예쁨 가득했던 랍스터집게발 

사진 먼저 보여드리고 레고레고!!ㅋㅋ 

포시즌스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뷔페 

더 마켓 키친은 요렇게 생겼어요!

지하 1층을 통채로 사용하는거라 규모가

매우 크고 음식들도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고

하나하나 띄엄띄엄 놓여져 있고 섹션별로도

많이 떨어져 있는 편이라서 너무 좋답니다!

 

손님들이 많이 몰리는 피크시간에도 일단 

큰 규모에 음식들이 넓게 분포되어있어서

많이 부대끼면서 음식을 줄서서 덜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따스한 조명에 우드톤인테리어에 

동양적인 면과 세련된 면이 잘 어우러져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매력있구요! 

제가 좋아라하는 블랙&화이트 대리석 바닥부터

넘나 예뻐요.ㅎㅎ 

 

입구에서 QR코드 확인하고 자리 안내 받으러

들어오면 오른쪽에 와인셀러가 있고~

정면에 (사진에서는 왼쪽) 디저트 코너가

자리하고 있어요! 음식들 마련된 자리와

디저트 코너가 매우매우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서

한참 걸어와서 덜어야 한다는게 저에게는

넘나 좋은 포인트더라구요! 걷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단점이 될 수 도 있을 정도로

꽤 멀리 떨어져있어요!ㅋㅋㅋ 

자리 안내 받으러 통로 따라 쭉 들어와보면

요런 분위기가 따악~!!! 

규모 정말 크죠?ㅎㅎ 

 

매장 내 분위기는 굉장히 다른 일반 호텔들

뷔페식당에 비해 독특한 편이에요.

광화문에 위치한 특성상 외국손님이 많은편이라

포시즌스호텔 뷔페 더마켓키친은 

내부에 호텔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도록

동양적인 느낌이 많이 느껴지는 편인데요.

 

독특하게도 바닥부분이 유적지 부분을

가리지 않고 투명하게 아래 부분을 내려다

볼 수 있도록 투명한 유리바닥으로 부분부분이

만들어져 있다는 점! 전체가 다 이렇진 않고

군데군데 이렇게 포인트 처럼 살려져 있답니다. 

 

그리고 앞서 말한것 처럼

뷔페 전체적인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먹으러 왔다 갔다 하면서 소화시킬 수 있는 느낌!ㅋㅋ

다른 곳 보다 많이 돌아다니면서 산책하듯이

맛난거 겟 해오게 되서 전 더 좋더라구요.ㅎ

 

가장 중요한 가격!! 

더마켓키친 가격은 조식은 

오전 6시 30부터 오전 10시 30분 까지이고

성인 5만원이에요.

 

점심은 월~금 오전 11시 30부터 오후 2시 반까지! 

성인 9만5천원 이구요.

평일 저녁과 주말저녁은 동일하게 

118,000원 이고 주말 브런치 타임은 111,000원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가

가장 음식들이랑 가까운 좌석을 안내해주셨어요!

가장 먼저 음식들 부터 뭐 있는지 꼼꼼히

한바퀴 둘러보며 보여드릴께요~!! 

 

젤 끝부터 끝까지 순서대로 지나가며 찍어온거니까

사진으로 쭉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ㅎ 

 

젤 오른쪽 끝에는 스시, 사시미 코너가 

시작되는데요~ 젤 끝쪽부터 먹을게 한가득 해서

일단 음식들 쭉 보시고 맘에드는 코너부터

공략하시는게 좋답니다.ㅎ 

생선회 코너에는 원산지도 꼼꼼하게

기재되어 있구요~!! 

회들이 정말 신선신선!!

탱글탱글 신선해서 조금씩 다 맛봐야지

싶은데 자꾸자꾸 먹게되더라구요.ㅎㅎ

 

짙으 블랙 플레이트에 올려져 있어서 뭔가 더

색상이 쨍해보이는게 맛나보이기도 하고요! 

물회도 보이고요~!!

사시미 코너에서 쭉 앞에 놓여진

다른 음식들 코너를 찍어보았어요!

진짜 끝이 잘 안보일 정도로 길게 음식들이

사이드로 쭉 놓여있어서 한바퀴 돌면서

담다보면 한참 걷게되는 포시즌스 뷔페!ㅎ 

초밥코너에도 원산지 표기 깔끔하구요!

제가 좋아하는 오이절임이랑 락교랑

초생강도 깔끔하게 놓여져 있어요!

오이절임 진짜 깔꼼새콤상콤쫄깃 너무

맛있어요.ㅋㅋ 

 

다른 음식 먹을 때도 요거 중간중간 먹어주면

입맛 개운해져서 저는 큰 그릇에 잔뜩 가져다

먹는 편이에요^^ 

초밥들 세상 예쁘게 열맞춰서 셋팅해두셨더라구요!

넘나 예쁘고 탐나지만 밥부터 먹으면

배부르니까 요건 마지막쯤에 먹어주기로 해요.ㅋ 

초밥 옆쪽에는 하몽도 놓여져 있는데요! 

직접 썰어서 먹을 수 있는 기계에

멋지게 셋팅이 되어져 있어요! 

와인 곁들여서 드실 분들은 요렇게

살라미랑 햄, 치즈 코너에서 덜고

디저트 코너에서 멜론 가져다가 드시면

어느 플레이팅 못지 않게 이쁘게 셋팅해서

드실 수 있으시다는거~!! ^^ 

글루텐프리 견과류 빵도 보이구요~

그 옆에 피클도 있구요!! 

피클 진짜 아삭아삭하니 오이도 커다랗고

맛나요!! 요기에도 놓여져 있고

피자랑 파스타 있는쪽에도 있으니 보이실 때

덜어서 미리 셋팅해 두시면 편하실꺼에요^^ 

제사랑 치즈코너~!! 

에멘탈, 고르곤졸라, 콜비잭, 고다 등등

다양한 종류가 가득 있어요~!

여기 콜비잭 먹기 좋게 큐브 형태로

만들어져 있는데 많이 짜지 않아서

집어먹기 좋답니다^^ 

사시미 옆으로 와보면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에서 자랑하는

어마어마한 해산물 코너가 이어지는데요!!

해산물 셋팅되어져 있는 비주얼이

진짜 넘나 예쁨이에요!ㅋㅋㅋㅋ

 

신선하게 얼음 위에 하나하나 뽑아먹기

쉽도록 가득 꼽혀있는데~

까먹는 맛이 있는 중합부터, 홍합,

그 옆에 킹크랩까지!!! 

여기서 한가득 가져다먹으면 

본전뽑는다는 거!!ㅋㅋㅋㅋㅋ 

그리고 살이 제대로 오동통통한

랍스터집게가 진짜 아름다운 빛깔

자랑하면서 한가득

놓여져 있답니다!ㅎㅎ 

차가운 랍스터라서 뜨거운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스테이크 코너 옆으로

가시면 셰프님이 바로바로 구워서 주시는

따끈한 랍스터를 받아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랑 스테이크 코너랑 매우 떨어져있음 주의!)

 

랍스터 살만 먹어도 고소하니 쫄깃하니

맛나지만 레몬 상콤하게 뿌린 담에,

레몬마요나, 와사비 마요, 칠리소스 등등

옆에 다양한 소스들이 놓여져 있으니

종류별로 가져다 놓고 한입씩 다르게

맛보면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어요!ㅋ 

다리가 어마어마하게 크고 오동통한 게다리!ㅋ

매번 발라먹기 귀찮으니 요건, 다른거 먼저 먹고 

작정하고 장갑끼고 제대로 발라먹는게 좋아요!ㅎ 

그 옆으로 엄청 크다란 새우에 

골뱅이, 전복 이 보이구요!! 

차가운 상태여서 좀 찔긴거 아닐까 

싶으실 수 있는데 전복 살 제대로 보들보들하고

탱글탱글해서 먹기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샐러드 코너~!! 

식기가 확실히 동양적 느낌 나는 플레이트를

사용해서 정갈한 느낌이 가득해요^^ 

그리고 이어지는 한식코너~!!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 메뉴 중에

제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게 바로 이

한식인데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 

 

포시즌에는 유일하게 한식당이 따로 자리하고

있지 않거든요. 물론 마루 라운지에 한식 메뉴가

몇가지 마련되어 있어서 주문해서 먹을 수는

있지만 한식당은 따로 없거든요~

중식, 일식, 양식당만 있어서 유일하게

한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게 요기!

뷔페인 더마켓 키친이에요~! 

 

미니 장독대랑 미니 가마솥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정갈하고 독특한 한국 전통

분위기가 요 코너만 따로 예쁘게 살아있답니다.ㅎ

김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고

반찬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가득 놓여져 있어요!

하나하나 간이 아주 세지도 않고 담백하게

먹기 좋게 맛나답니다!! 

밥은 가마솥에 제대로 만들어져서

놓여져 있기 때문에 뷔페 오면

밥은 잘 안먹는 편임에도 여기오면

꼭 한그릇은 푸게 되는 것 같아요.ㅎ 

그리고 이어지는 한식 메뉴들~!

갈비찜.....하아...

입안에서 그냥 스르르르르 녹아버려요

이거 진짜 찐맛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더마켓키친 스테이크보다

갈비찜이 원탑!!!ㅎㅎㅎㅎ 

그리고 이어지는 중식~!! 

재료가 눈에 크게 보일 정도로

큼직큼직 슬라이스 되어져 있어서

먹을 맛이 제대로 나는 유산슬, 고추잡채도

맛났고요! 바삭하게 소스 머금어 있는데도

눅눅하지 않고 맛있었던 탕수육도 좋았고요! 

털게찜도 있고 자그마한 전복 가득한

조림도 있는데 요거 쫄깃하니

완전 맛나요!!! 엄청 가져다먹은 듯..히히^^ 

그리고 양식코너가 이어져요~!! 

피자 먹고 나서 느끼함 사라지게

개운하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도 함께 있구요~!ㅋ 

로스티드치킨 진짜 윤기가 자르르르~!! 

뜨겁게 팬 위에 올려져 있어서

따끈따끈 제대로 맛볼 수 있어요!! 

새우가 들어간 토마토베이스 감바스! 

통새우구이도 있고요~!

일단 새우 사이즈가 크다보니 까먹을 

맛이 나서 넘나 좋고요~! 

음식 코너별로 다양한 소스가 놓여져 있어서

하나하나 다르게 곁들여 먹다보면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스테이크 코너~!! 

이베리코 목살, 소고기, 양고기 종류별로

놓여져 있고 더해서 먹을 수 있는

데미그라스 소스에 매쉬포테이토까지

어느 레스토랑에서 셋팅해주는거

부럽지 않게 예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ㅎ 

제대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져 있는데

속은 촉촉하게 미디움 정도로 구워져

있어서 먹기 편했던 것 같아요^^ 

스테이크는 바로 앞에 불판이 놓여져 있어서

바로바로 쉐프님이 구워서 놔주시는거라

제대로 식지 않은 부드럽고 따스한

질감으로 맛볼 수 있어요~!! 

 

여기서 랍스터구이도 바로 구워서 건내

주신답니다!^^ 

고기는 뼈에붙은게 진리니까요..ㅎㅎ

다양한 부위로 먹기 편하게 손질되서

구워져 있으니 계속 가져다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거부터 먹어야지 했었는데 바로 구워져서

건내주시는 랍스터 비주얼에 일단 잽싸게

받아들어버렸어요.ㅎㅎ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 은

사용하는 플레이트 식기도 굉장히 

동양적인 식기를 사용하는데요~! 

요게 보기엔 예쁜데 사진 한가득 모아놓고

찍을 땐 살짝 안이뻐서 서운;;;ㅋㅋㅋ 

 

아 그리고 좌석도!! 대부분은 다

우드 테이블이고 4인이상 착석하는 

커다란 원형 테이블만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갈 때마다 대리석 테이블이 넘나

탐나는데,,, 매번 2명, 3명 이렇게만 방문해서

한번도 제사랑 대리석 테이블에

앉아보질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

 

4인석도 대리석 테이블 몇개 놔주세욤...ㅎㅎ 

일단 먼저 가져온 랍스터구이랑 

기본 웰컴푸드로 테이블에 올려주신

바삭한 치킨가라아게.ㅎㅎ 

그리고 버섯스프를 담아왔어요~! 

 

포시즌스호텔 더마켓키친은

기본 테이블셋팅에 나이프, 포크, 스푼,

젓가락까지 모두 셋팅되서 냅킨에 쌓여져

있어서 음식마다 스푼 따로 가져오지

않아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센스 센스...ㅎㅎ 

 

아 그리고 여기 버섯스프 리얼...찐맛..ㅎㅎ

그냥 버섯향 살짝 나는 정도가 아니라

버섯의 양이 정말 한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묽지 않고 살짝 꾸덕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제대로 진한 맛이라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ㅎㅎ 이건 무조건

꼬오오오옥 드셔보시길요!^^ 

신나게 먹고 나서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디저트 코너~!! 

이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데

따로 만석이 아닌이상 이쪽 자리에

앉는 건 거의 못본 것 같아요~^^

 

음식이랑 따로 떨어져서 놓여져 있기 때문에

번잡스럽지 않고 조용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더더욱 좋은 디저트코너! 

중간 부분에 한식디저트, 양식디저트들이

예쁘게 셋팅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도 있고,

곶감이나 한과도 있구요~!

제가 사랑하는 맛난 케이크들도 있고

크림브륄레도 있구요!! ㄱ ㄱ ㅑ오!ㅎ 

먹기 편하게 미니미니 하게 조각이 나져

있어요~! 손소독제랑 냅킨이랑 비닐장갑도

깔끔하게 놓여져 있어서 코로나 방역에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뷔페랍니다.ㅎ 

귀여운 레드벨벳케이크도 보이구요~! 

레몬타르트도 예쁘게 놓여져 있어요! 

쿠키도 눅눅해지지 않도록 쿠키자에

차곡차곡 잘 담겨져 있구요~

젤리 담겨진 통이 넘나 알록달록 예쁨이에요! 

셀카찍고싶은 디저트코너에용.ㅎㅎ 

포슬포슬한 파운드에 블루베리 콕콕

박혀있고 키위가 가득 올려져 있어서

상콤새콤해서 먹기 좋은 디저트였어요~! 

그리고 크림브륄레!!! 

크림브륄레가 이렇게 홀사이즈로

만들어져서 셋팅되어있는데요~!!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 디저트 중에는

요게 메인이에요 메인~!!! 

무조건 요거 꼬오오오오옥 드셔보시길요!

말캉한 푸딩질감에 겉에 빠삭하게 

토치로 그을러져 있어서 달달하니 보드랍고

꼬소하게 먹기 너무너무 좋아요!!

 

아이스크림 곁들여서 시원하게 먹어도 좋고

상콤한 과일이랑 함께해도 너무 좋은 디저트에요! 

제대로 된 마카롱도 예쁘게 놓여져 있고요! 

고소하고 쫀득한 꼬끄가 맛나고요~

색상도 은은하게 고급스럽고 예뻐용~!! 

중간 디저트 코너 외에도 사이드에 냉장쇼케이스도

놓여져 있어요~!! 길다란 무스케이크들이랑

판나코타, 컵무스도 있구요~!! 

 

그 옆으로 신선한 파인애플이랑 포도, 멜론이

가득 손질되어서 담겨있어요!!

파인애플 완전 레알 꿀맛!!!! 

이거 한가득 가져다 놓고 중간중간 드시면서

뷔페 즐기시면 소화도 잘되고..ㅋㅋ

더 많이 많이 먹을 수 있다는거 아시죠?ㅎㅎ

 

파인애플 먹고 밥먹고 파인애플 먹고 밥먹고하면

끝없이 먹을 수 있다는거. ㅎㅎ 

위에 크림브륄레가 거의 바닥이어서

새거 나오면 뜨고싶다~라고 중얼거렸는데

직원분이 바로 근처에서 들으시고

새 플레이트로 싹 바꿔주셨어요!!!!

포시즌스호텔 서울은 직원분들 서비스도

진심 최고인 듯 해요!

먹는 내내 식사 괜찮은지, 바로바로 플레이트

치워주시고 정리해주시고 하나하나 정말

섬세하게 케어를 해주신답니다^^ 

이러니 올만 한거겠죠?ㅎㅎ 

제가 넘나 좋아라하는 선드라이토마토소스,

후무스 소스, 올리브오일 소스~!! 요거

샐러드코너에 있는데 샐러리나 오이 찍어먹어도

좋고 다양한 음식에 더해서 먹으면 

풍미 가득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더 좋거든요!

꼬옥 즐겨보시길요~^^ 

저는 소스홀릭이라..ㅋㅋ 있는 소스는

다 요렇게 조금씩 덜어서 놓고 편하게 찍어먹는

편인데요~!! 소스가 다양해야 먹는게

질리지 않고 즐겁게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한식코너에 있는 김치랑 육회 나물반찬!ㅋㅋ

요런것도 기본으로 셋팅해 둬야

개운하게 중간중간 입가심 할 수 있어요!ㅎ 

 

역시 한국인은 김치 없으면 뭔가 개운하지가

않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진심 포시즌스호텔 서울 뷔페 더마켓키친은

다른 요리도 맛나지만 유독 한식이 꿀맛인거 인정!! 

제대로 오동통하게 커다란 랍스터집게발

중합이랑 전복이 너무 자그마하게

보일 정도죠?ㅎㅎ 

귀여운 전복조림 요거 넘나 귀엽고 맛나더라는!ㅋ

진짜 먹을게 너무너무 많은데 한바퀴 다 돌고

맛보다 보면 배가 불러서 두번씩 먹기가

힘들 정도에요~!! 

 

다른분들 후기 보면 더마켓키친 음식 종류가

아쉽다고 하는 경우들도 꽤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갠적으로 종류만 많고 

먹을거 없는 곳들보다는 하나하나 찐으로

다 맛있는 곳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무튼! 실제로 음식 개수로만 따지면 다른 호텔

부페보다는 조금 적은 것 같기는 해요! ㅎㅎ;;

제대로 배부르게 먹고 나왔던

만족 백만배였던 뷔페 더마켓키친 메뉴와 가격

폿팅이었어요~! 이건 여담으로

숙박했을 때 조식 사진인데요~!

 

조식으로 먹으러 오면 일단 음료 먼저

주문하게 되어있고~

전 아메리카노 따뜻한걸 주문했는데

그럼 이렇게 한잔 따로 서빙해주시고

바틀에 담아서 아예 한병을 테이블에

가져다주셔서 편하게 더 덜어먹거나,

식으면 다시 요청하면 되더라구요^^ 

조식도 동일하게 더마켓키친에서 진행하는데

저녁 뷔페메뉴랑은 확실히 좀 다른 구성!! 

 

오믈렛이랑 다양한 피클, 간단한 야채.

롤도 있고 샐러드 메뉴는 그대로 동일했던 것 같아요.

해산물들이랑 메인 요리들이 빠지고 

대신 아침에 먹을 수 있는 빵 코너가

제대로 빵빵하게 채워지더라구요.ㅎ 

조식메뉴도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 함께 올려보아요^^ 

토마토랑 시금치랑 오믈렛에 더해서

먹으니 어찌나 맛나던지!!! 

두번 더 먹고싶었던 맛..ㅎㅎㅎ 

조식에 마련되는 브레드푸딩에, 데니쉬,

마들렌까지 디저트 코너는 없지만

사시미코너에 빵이 알차게 채워져 있어서

조식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연말 맞이해서 분위기 있게 맛있는 음식 먹을 수

있는 뷔페 찾으시면 더마켓키친도 한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