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북촌 맛집 감동칩스 삼청동 가볼만한곳 으로 픽!

반응형

간식거리 뭐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구마칩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휴게소 들르면 꼭 

보이면 사는 편이고 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

행사할때도 넉넉하게 3봉지 정도 사서

쟁여두고 먹는 편이에요.ㅎㅎ 

얇게 채 쳐서 튀겨진 고구마칩이 진짜 티비보면서

하염없이 오독오독 씹어먹기에 최적이거든요!ㅎ 

 

그런데 얼마전 유투브 보다가 고구마칩을

회사 근처 동네에서 파는걸 딱 보게 된거죠!ㅎ

북촌 맛집 감동칩스 삼청동 가볼만한곳 으로

보여드리는 감.동.칩.스~!! 레고!ㅎ 

외관은 요렇게 생겼어요! 

국립현대미술관 뒤쪽 골목에 있구요! 

안국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올라가면

나오는 곳이라 찾기 어렵지 않더라구요^^ 

 감동칩스 북촌본점이라고

쓰여있는데 여기 말고 아직 다른 지점은

없는 듯 해요^^; 

외관에 진열된 예시들을 보니 포장도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저는 고구마칩만 있는 줄 알고

다녀왔는데 닭강정도 있더라구요!! 

핫도그도 보이고요.ㅎㅎ 

북촌 맛집 감동칩스의 메뉴는 

감동감자칩, 감동고구마칩, 감동닭강정

이렇게 있다고 보시면 되요~! 

가격은 M, L 사이즈로 나뉘는데 

미디움이 5,500원, 라지는 만원이에요~! 

M사이즈 두개 구매시 만원에 파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이럴때 미리 쟁여둬야겠죠!ㅎ 

 

닭강정은 매운맛, 순한맛, 버터간장맛, 후라이드

이렇게 네가지 맛이 있고 가격은 7천원 이었어요! 

외부에서 메뉴 가격 다 편하게 보고

들어갈 수 있게 해두셔서 편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와보니 고소한 기름 냄새가

정말 매장안에 가득했는데요~! 

M사이즈로 두개에 만원 행사니까

한개씩 구매해서 다 맛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고민 없이 감자칩+고구마칩 세트를

하나 추가로 더했어요.ㅎㅎ 

닭강정은 기본 치킨 배달때 담아오는

박스에 담겨서 포장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뒤에 칩은 따로 담겨져 있는데 저 모양은

샘플이고 먹다가 남으면 철사로 접어서

고정해둘 수 있는 종이백에 담아주시더라구요~

가렛팝콘 패키지랑 같아요!^^ 

 

삼청동 가볼만한곳으로 픽 할만큼

매장 안에 고소한 기름냄새가 가득했는데요

외부 길가가 보이는 투명한 창 쪽으로

가마솥이 놓여져 있고 여기서 한가득

맛난 고구마칩이 튀겨지고 있더라구요~!

지금 튀겨지는건 감자칩이에요!ㅎㅎ

 

앞에 커다란 고구마가 손질되어 놓여져 있었는데

요거를 긴 채칼로 얇고 길게 잘라서

튀겨내시는 것 같았어요^^ 

뭔가 매장도 깔끔하고 하루종일 기름으로

튀기는 집인데도 끈적거리거나

기름냄새도 많이 안나는 듯 해서 관리를

정말 잘 하시는것 같아서 믿음이 좀 가더라구요^^ 

튀겨내는 쪽 뒤로 북촌 맛집의 조리대도

다 오픈으로 보여지는데 진짜 깔끔하고

깨끗하게 유지되는 것 같아보였어요^^ 

계산하는 쪽으로 보면 바로 튀겨낸 제품들을

종이박스에 담아서 한쪽에 쭉 진열해두셨더라구요.

주문하면 미리 담아놓으신 요걸로 바로바로 봉투에

담아주셔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가지고 나올 수 있었어요! 

 

앞쪽엔 패키지가 투명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뭐가 감자고 고구마인지 육안으로 바로

구분이 가능하게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벽면에는 다양한 연예인들의 인증샷과

사인들이 걸려져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다녀가신 것 같더라구요^^ 

 

오며가며 사다 먹기에도 좋고 한번 먹으면

뭔가 멈출 수 없이 계속 오도독  오도도독 

먹게 되는 매력이 있어서 더 좋은 고구마칩이

아닐까 싶어요.ㅎ 

튀겨내는 자리 아래에 감자도 손질되어서

놓여져 있었는데 알이 정말 크고 굵더라구요!

땡글땡글 제대로 알찬 느낌 가득!! 

저는 고구마칩 라지사이즈 두봉지랑

미디움 사이즈 고구마칩이랑 감자칩을

구매해왔는데요~ 요게 미디움 사이즈에요! 

왼쪽이 고구마칩. 오른쪽이 감자칩! 

마치 호박고구마 같은 진한 노랑빛의

컬러감을 자랑하는 고구마칩이 넘나

맛나보이더라구요. 주로 제가 사먹는건 

얇게 채썰어져서 튀겨진 고구마칩인데,

 

감동칩스는 넓고 얇게 슬라이스

되어져서 튀겨지니까 좀 더 빠삭하고 

씹는맛이 더 좋다고 해야하나. 넓은 면적이라

먹기도 편했고 하나 들고 먹어도 꽤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여서 좋더라구요. 

요건 감자칩인데요 동그랗게 썰어지고

좀 도톰한 편이라 일반 시중에 파는 과자의

감자칩보다는 훨씬 두께감이 있더라구요.

식감도 두께감도 다 좋았는데 다만,

아쉬웠던게 감자칩에는 시즈닝이 따로

더해져있더라구요. 달짝지근한 맛이 나서

오래 먹다보면 좀 물린다고 해야하나;;

고구마칩은 아무 추가로 더해진 맛 없이

그대로 튀겨져서 더 맛나고 깔끔했는데

감자칩도 기본으로 튀겨주시는 것도 있으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전 갠적으로 담에가면 고구마칩만 잔뜩

사올 것 같아요^^ 

그리고 고구마칩!! 진짜 얇고 길다란 

사이즈로 특색있는 비주얼로 튀겨져서

하나만 들고 먹어도 꽤나 든든했던 것 같아요.

 

이게봉투를 열자마자 찍은거라 사실

양이 딱 봐도 매우매우 적은 편인데

가격도 5,500원이나 하는거에 비해 

양은 정말 적게들어있어요!!

 

근데 저같이 고구마칩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양이 적어도 씹다보면 편하게 먹을 수 있고

(채 썰어진 고구마칩보다 훨씬 치아가 덜아파요!) 

기름맛 거의 안나고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격이 비싸도 아마

사드시지 않을까 싶어요~ ㅎ

한개 꺼내보면 북촌 맛집 감동칩스의

미디움 사이즈 패키지의 반 이상의

길이감을 자랑하는 슬라이스라서 한 조각이

진짜 커다란 편이에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그거 말고는

고구마칩으로는 진짜 갠적으로 계속

사다먹고 싶은 그런 맛이어서 엄지척 드리고

싶었어요^^ 

 

매장은 오전 11시 오픈 오후 8시까지 영업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구요~ 

자가용 이용시 정독도서관에 주차가 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