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갤러리아 맛집 핫한 디저트 프레스버터샌드

반응형

핫한 디저트 라면 일단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이번에 따끈따끈하게 가져온
압구정 갤러리아 맛집 으로 보여드리는
프레스버터샌드 기대하고 봐주세요!! 

갤러리아 백화점에는 팝업으로 자리하고 있었어요!
원래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팝업 하면서
엄청 유명해진 매장인데 드디어! 갤러리아에도
팝업으로 입점이 되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신세계
강남점은 정말 너무나도 복잡한 곳이라 갈일이
있어도 피할 정도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쇼핑하기 최악의 매장이 아닌가 싶어요;; 
유명하고 핫한 곳들은 신세계 강남에 일단
입점이 빠르게 되는 것 같지만, 복잡하고
길막히고 특히나 식품관이 있는 지하1층은
정말 정말 복작복작해서 큰맘 먹고 
가야만 한다는 사실.ㅎㅎ 

 

무튼!! 갤러리아에 갔다가 팝업 보자마자
칫 하고 바로 겟 해서 왔더랬어요! 

일단 갤러리아 맛집 핫한 디저트 
프레스버터샌드는 !! 패키지 자체부터
정말 느낌있어요!! 완전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쇼핑백과 박스에 제대로 네온오렌지컬러의
포인트 색감이 더해져서 세련미 가득 
내뿜고 있답니다!! 
직접 사먹어 볼 만 한 맛인데다
선물하기에는 더없이 최고인 비주얼 인정!! 

일본여행도 정말 많이 다녀봤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세련된 패키지는 거의 못본 것 같은데
말이죠!!! 이거 정말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갠적으로 그레이컬러를 정말 좋아하는데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감의 단단한 박스
패키징에 제대로 심쿵했던 것 같아요.

 

같이 담겨 나오는 종이백도 그냥 한번 쓰고
버릴 수는 절대 없도록 넘나 세련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구요^^ 
프레스버터샌드는 일단
가격이 매우 사악한 편이지만!! 가격값은
톡톡히 하는 패키징과 맛이 보장되는 디저트라
한번쯤은 꼬옥 드셔보셔도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단단한 박스패키지라서 요렇게
세웠을 때도 제대로 깔끔한 느낌!! 
박스가 꽤 커다란 편이에요.
그렇지만 이 안에는 달랑
딱 5개의 쿠키가 들어있다는 사실.ㅎㅎ
기대하고 읽어봐 주세요! 

패키지 사이드 부분에도 일어로 꼼꼼하고
세련되게 적혀있는걸 확인할 수 있어요.
쿠키, 필링. 디자인 까지 적혀있는데
일어를 못읽는 저에게는 그냥 궁금돋는 이쁜글자!ㅋㅋ 

박스 한쪽에 메이드인 재팬 이라고
적혀있구요!! 뭔가 자부심이 느껴지는 버터쿠키!
고작 버터쿠키 하나에 진짜 공을 어마어마하게
들인 티가 팍팍 나는 프레스버터샌드 !!! 

갤러리아 맛집 핫한 디저트 프레스버터샌드의
정확한 명칭은 프레스버터 플레인샌드 에요!
플레인 말고도 두가지 맛이 더 있는 것 같더라구요! 
과자이고 냉동식품이라고 쓰여있는데,
이미 한번 해동되어있어서 재냉동은 하지 말라고
쓰여있어요~! 

 

13일 이내에 섭취하라고 적혀있어서 아마
상온에서는 2주 정도인 것 같은데 속에
크림과 캬라멜이 들어있어서 겨울이 아닐 때는
냉장보관으로 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1조각에 120칼로리가 넘는 고열량 제품!ㅋㅋ
다행인건 가격이 비싸서 어차피 여러조각을
먹을 플렉스가 아닌 이상 조금만 먹을 수 밖에
없다는 점!!! ㅋㅋ 

네온오렌지컬러의 스티커가 사이드에
예쁘게 붙여져 있어요. 꽤 단단하게 붙어있어서
뾰족한걸로 선 따라 긁어서 열었어요!ㅎㅎ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 문구!! 
 프레스버터샌드 패키징 한쪽면에 무려!!! 

쿠키인데
스펙이 적혀있어요!ㅋㅋㅋㅋㅋㅋ
쿠키스펙..ㅋㅋ 정확한 사이즈가
mm 단위로 정말 섬세하게
기재되어 있더라구요!!!! 
5개 들은 박스라는 표시까지~!!
이런 섬세함을 보았나!!!ㅎㅎㅎ 

 

무튼!! 4.5센티 정사각형 모양의 
단순한쿠키이고 두께는 2센티로 
단단한 버터쿠키 사이에 크림샌딩이 
두툼하게 되어있는걸 박스에서부터 알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박스 옆면 뜯어보면!! 
이렇게 명칭이 또 한번 세련미 가득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이 섬세함 어쩔.ㅎㅎ 
진짜 무슨 명품언박싱 하는 기분이 솔솔 나더라구요! 
쿠키계의 명품패키징 인 것 같았어요!!ㅎㅎ 

열어보면 이렇게!!! 5개가 들어있고
하나하나 낱개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져 있어요! 

 

이렇게 5개 들어있는 쿠키가격이
무려 16,600원 이라는 어마무시한 사실!!
한개 가격이 무려 3천원이 넘어요!!!
쿠키 하나가!!! 그냥 에이스쿠키만한
사이즈인데!!! 물론 두께감이 있으니
에이스쿠키 3조각 정도 먹었다 생각하면
될 정도의 사이즈가 3천원 이라니!!! 
어마어마한 가격대를 자랑하더라구요!
패키징이 이렇게 고급스러운데는 다 이유가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쿠키계의 에르메스라 칭해주고 싶네요.ㅎ 

좋은 재료를 사용한 쿠키라서 가격대가
높다는 강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갤러리아 맛집 핫한 디저트 
프레스버터샌드는 크림과 카라멜을 
자체개발해서 최고의 맛의 밸런스를 
추구한다고 해요!! 

갠적으로 먹었을 때도 버터의 느끼함도 전혀 없었고
인위적인 캬라멜의 단맛도 없어서 카라멜이 
들어있다고 하지 않았으면 몰랐을 정도로
맛이 은은하고 풍미가 진하고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조화로운 맛이 정말
인상적이었던 쿠키였어요~!! 

낱개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버터쿠키가
나오는데 처음에 봤을 때는 색감이 굉장히
진해서 한번 놀랐고! 생각보다 굉장히 단단하고
딱딱한 질감이라 또 한번 놀랐던 것 같아요~! 

옆부분에서 봐도 속에 크림이 보여지지
않아서 끝부분만 살짝 먹어보니
안쪽에 버터가 곱게 두툼하게
필링이 가득채워져 있었어요!! 

 

쿠키만 살짝 먹어보았는데 인위적인
버터리한 쿠키맛이 아닌 향긋하고
살짝 고소하면서 쌉쌀한 느낌이 드는 맛이라
갠적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커피랑 먹었을 때
궁합이 정말 좋은 디저트 였어요!
홍차랑 같이 애프터눈티세트로 곁들여
먹기에도 좋을 듯 하구요^^ 

갤러리아 맛집 핫한 디저트 프레스버터샌드
단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두툼한 버터필링에 쫀득한 캬라멜이
들어있는데 캬라멜 색상도 흔히 보는 진한
브라운 빛이 아니라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캬라멜이라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저는 두툼한 버터에서 느껴지는 느끼함이
싫어서 갠적으로 앙버터도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들어있는 버터는 전혀 거부감 없이
쿠키랑 먹었을 때 은은하게 조화로운 느낌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먹어보니 맛의 밸런스는 진심 원탑 느낌!
그냥 과자로 치부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디저트의 맛이라서 갠적으로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꼭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패키지도 정말 예뻐서 선물각으로도 그만이구요! 

다만 가격대가 사악한 편이다 보니 쟁여두고
먹거나 한번에 여러개 먹기가 미안스러워
지기는 하더라구요~ㅎㅎ 뭔가 달콤이가 땡길 때
나에게 주는 선물처럼 한번 또 사러 들러봐야
할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