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디저트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

반응형

 잠실은 진짜 집앞이라 이제 안가본 카페는

없다 라고 생각할 때 쯤!!! 눈앞에 또 새로운

예쁘장한 곳이 눈에 띄였어요!! 

사실 롯데몰은 정말 다른 쇼핑몰에 비해

규모대비 카페가 알차게 가득 채워져 있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층별로 카페도 많고

사이즈도 큼지막 해서 사실 널럴하게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어서 너무 좋거든요! 

주말이나 사람 몰릴 때야 어쩔 수 없지만 

보통은 한가로이 즐길 수 있어서 참 맘에드는

곳이에요! 오늘은 정말 최근에 생긴

핫한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

소개해드릴께요!! 

잠실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는 

롯데월드몰과 롯데 애비뉴엘이

이어지는 통로 사이에 만들어진 곳이에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아는사람만 가는 곳!!ㅋㅋ

저는 저번 설 연휴전에 다녀왔었는데

점심시간에 들러서 그런지 손님이 아무도

없는 레알 한가한 제가 홀 통채로 다

빌린 것 같은 느낌으로 즐기다 올 수 있었어요!

가실 분들은 식사시간대에 미리 카페 먼저

들러보셔도 좋을 듯 해요! 

참고로 여긴 브런치도 가능하니 식사 겸 카페로

이용하러 들르기에도 좋고요!! 

롯데월드몰 쪽에서 애비뉴엘 방향으로

들어가다보면 사이드 통로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월드타워의 통창으로 된 높은 층고가

엄청나게 탁 트인 느낌을 자아내요!! 

 

길다란 통로 형태로 되어진 곳이라

길쭉하게 쭉 이어진 느낌이에요!

막상 가보면 규모가 꽤나 큼지막 하다는거! 

주문하는곳 안쪽으로 쭉 들어가서

좌석 놓여진 부분을 바라보면 요런 느낌!! 

테이블도 좌석도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제대로 여성분들 취저할 수 밖에 없는

러블리한 인테리어랍니다!! 

투명한 오팔펄느낌이 가득한 테이블과

공주의자같은 러블리한 의자랑 마치

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내더라구요~! 

낮게 찍은 사진으로는 감이 잘 안오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세로로 찍어보았어요!! 

엄청난 층고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의

압도적인 느낌이 그대로 느껴지시나요?

층고 때문인지 몰라도,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는

진짜 갤러리에 온 것 같이 오묘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 같았어요. 

 

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딱딱한 의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상관없었지만 푹신한 자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좌석은 전부 저 의자로 되어져 있어서

푹신한 좌석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를 찍으러 왔는데 메뉴도 높은 벽면을따라

정말 널찍하게 걸려져 있더라구요.ㅎㅎ

한번에 찍기에 버거울 정도의 간판이었어요!ㅎㅎ 

커피음료는 블랜드커피,

싱글오리진, 라떼가 있었구요~

티, 그리고 스무디 같은 프로스티 메뉴도

있었고, 프레쉬 에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옆에 베이커리 메뉴로 케이크나 쿠키, 

그래놀라도 있고, 브런치메뉴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 겸해서

커피 즐길 수 있는 장소 찾으실 때 들르면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현재는 1시간만 이용가능한 규제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는 롯데월드몰이라서

브런치 먹고 커피까지 느긋하게 먹고 가기엔

시간이 넘 촉박하더라구요~

규제 풀리면 느긋하게 즐기러 다시 가서

브런치 즐겨볼 예정이에요.ㅎ 

브런치 메뉴가 생각보다 매우 알차게

예쁘게 셋팅되어져 있더라구요!! 

종류도 의외로 다양했어요!! 

바질페스토 샐러드 파스타같은 경우

18,000원이고 포장시 10% 할인이

되고 있었어요~!! 

저렇게 박스에 담겨 나오는건가본데 완전

피크닉 갈 때 가져가기 너무 좋을 듯!! 

그리고 베이커리 메뉴가 생각보다 

완전 다양하게 채워져 있어서 살짝 놀랐어요! 

크로아상, 쿠키, 크로플, 프레쯜,

앙버터, 스콘까지 종류 다양해서 브런치

안먹어도 식사 겸 즐길 베이커리 메뉴가

다양하더라구요. 커피랑 즐기기에 딱!! 

버섯샐러드나, 수비드치킨샐러드도

있어서 요렇게 단품 샐러드류는

가격이 좀 더 저렴하게 8천원대 였어요. 

일단 대충 구경했으니 주문 먼저 해보아요~

원두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커피고를 맛이 나겠더라구요^^ 

일단 1시간만 잠시 있다가 나가야 해서

요날은 커피랑 ABC 쥬스를 골랐어요!! 

쥬스 케이스도 넘나 앙증맞았는데

요건 이따 보여드릴께요!!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에

브런치 메뉴가 있다고 해서 저는 아까 봤던

샐러드나 콜드파스타류가 브런치인가보다 했는데!

따로 이렇게 메뉴가 놓여져 있더라구요!! 

리얼 제대로 된 브런치 메뉴가 가득해서

식사때 제대로 들러봐야만 할 것 같아요! 

주문하고 음료 받아가는 곳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져 있었어요!! 통창으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공간이라 화이트에

오묘한 오팔펄 느낌의 테이블셋팅이 정말

화사한 느낌 가득 만들어주는 것 같더라구요^^

인테리어 리얼 취저 였어요!! 

음료 받는 곳 옆으로는 다양한 굿즈를

파는 공간도 놓여져 있어서

예쁜 머그잔이나 티세트 구경하실 분들은

요공간 구경하는 맛도 쏠쏠할 듯 해요!! 

브런치 메뉴는!! 월~금 

오전 11시반부터 오후 세시까지

꽤 넉넉한 시간대로 운영디고 있더라구요~!

간단한 햄치즈 베이글 샌드위치 같은

메뉴부터, 김치필라프, 간장크림파스타 같은

제대로 된 식사메뉴까지 종류도 알차요! 

아메리카노 포함 9천원대에서 12,000원선이라

점심시간에 여유롭게 즐기러 한번 와보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주문하는곳 바로 앞에는 엄청 커다랗고

길다란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데요~~! 

커다란 테이블에 간격 띄워서

2명씩 앉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이 진짜 길어서 같이 앉아도

전혀 테이블을 공유한다는 느낌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마주보는 자리가 아니라 대각선으로 어긋나게

좌석이 놓여져 있어서 다른 자리 손님과

시선이 부딪히지도 않을 것 같았구요!

 

만약 다른 테이블이 다 차서 자리가 여기밖에

안남아 있어도 이 자리도 그다지 나쁘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느낌!!ㅎㅎ 

다른 자리랑 다르게 독특한 블랙 컬러의

테이블도 매력있었구요! 

멀리서 찍어보면 정말 커다란 테이블의

존재감이 느껴지더라구요.ㅎ 

그리고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의

시그니처 같은 포토존 아트워크!! 

정말 시선 강탈하는 핫핑크 컬러의 

문 작품이 입구쪽에 놓여져 있는데요~! 

 

높다란 층고에 어울리는 엄청 높이감이

살아있는 작품이 웅장한 느낌이었어요!! 

가까이서 찍으면 끝까지 사진안에 

담아내기 어려울 정도로 존재감 어마무시

했어요!! 사이즈 대박..ㅋㅋㅋㅋ

군데군데 예쁜 독특한 작품들이

놓여져 있었는데 공기 퐁퐁 가득

채워져 있는 몰캉몰캉한 느낌의 소파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저 자리는 실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아니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제가 처음부터 연신 칭찬해댔던

넘나 예쁜 테이블과 의자~!!! 

투명한 느낌의 테이블인데 가까이 가보면

오묘한 신비로운 홀로그램 컬러가 

입혀져 있어서 제대로 빛반사 느낌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이렇게!!!! 

테이블 자체에서 블루, 퍼플, 핑크 톤의

오로라 펄 느낌이 가득 뿜어져 나와요!! 

정말 반짝반짝한 투명한 느낌이라

마치 거울처럼 벽면의 롯데월드몰의

높다란 타워벽면이 고스란히 바닥면에

비치는거 보이시죠?^^ 레알 예쁨!!ㅎㅎ 

벽면마다 아트워크가 놓여져 있어서

조용하게 커피만 마셔도 마치 갤러리 

안에서 즐기는 것 같은 우아한 너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 

요것도 입구쪽 벽면 구석에 놓여진 

컵 모양의 아트워크였는데

보기엔 작아보여도!! 

엄청나게 높이감을 자랑하는 작품이었어요! 

커피잔이 다양한 색감으로 착착

쌓아올려져 있어서 화사한 느낌이

가득하더라구요~^-^ 

 

주문하고 나니 새파란 로열블루 컬러의

플레이트에 담아서 내주셨는데 오로라빛

컬러감의 테이블에서 존재감 제대로 만들어

내는 거 같아요! 아까말했던 귀여운 비주얼의

바틀에 담겨있는 ABC 주스 컬러감이랑

쨍한 느낌이 완전 상반되서 넘나 예뻤어요~

리얼 블랙컬러의 커피잔도 뒷면의 블랙컬러의

의자랑 또 나름 어울리더라구요~

매트블랙의 아메리카노였는데 진한 맛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일단 잠실 롯데월드몰 카페 어바웃 

프로젝트라운지는 예쁜 인테리어에

독특한 공간에서 다양한 아트워크들이 멋스럽게

놓여져 있어서 공간 자체가 너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브런치 메뉴부터, 샐러드, 베이커리

메뉴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것도 매력적이었으니

잠실 가시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