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잠실 수제버거 맛집 롯데월드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반응형

사실 저는 햄버거라면 수제버거든 패스트푸드점

버거든 다 좋아라 합니다!ㅎㅎ 간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기도 하고 사이드 메뉴로 나오는

감튀도 넘나 사랑하고요!

근데~~요즘은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들도 셋트메뉴가 만원이 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가격대가 정말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이제는 수제버거와 별반 다르지 않을 정도로

맛도 사이즈도 비슷해 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패스트푸드랑 수제버거는

뭐라도 한끗은 다르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들긴 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라하는 잠실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 끝판왕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소개해보려고해요! 

일단 비주얼부터가 너무나도 미국스타일임을

자랑하고 있는!! 제대로 된 느낌 뿜어내고 있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감튀비주얼!!

아름답지않나요.ㅎㅎ 

비주얼 완벽한 수제버거 바로 소개해볼께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롯데월드몰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초반엔 없었다가 올해 들어왔더랬죠!! 

꽤 널찍한 자리를 통채로 사용하고 있는데다,

식당가가 모여있는 5~6층이 아니라 3층에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좀 더 한산하고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처음에 가로수길에 오픈했을 때 한동안

줄이 정말 길었어서 포장하려고 해도 30분이상을

줄을 서서 기다려야만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ㅎ

 

현재는 지점이 좀 늘어서 회사앞인 광화문 D타워에도

입점되어 있어요~! 

광화문 매장은 좀 자그마해서 복작복작한 느낌이 드는데

롯데월드몰점은 확실히 널찍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외부에서 일단 메뉴 확인하고 들어갈 수 있구요!

기본 버거 10가지 종류와

프라이, 사이드, 밀크쉐이크, 음료, 맥주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어요~! 

일단 수제버거집인 만큼 다른 잡다한 메뉴 없이

버거에만 오롯이 집중된 메뉴가 넘나 만족스러워요! 

 

가격대는 이따 자세히 설명해 볼께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보면 회전초밥집처럼 ㅋㅋ

중간부분에 조리공간이 만들어져 있고

양쪽 사이드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중간에 바테이블에도 착석이 가능해서

혼자오시는 경우에는 저 자리가 더 편할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잠실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제대로 된

수제버거인기를 불러일으킨 곳이라 예전

스모키살룬을 넘나 좋아라 했던 저에게도

넘나 방가운 곳이었어요~! 가로수길에만 있을 때는

늘 줄을 서거나 자리잡기가 어려워서 먹기 쉽지

않았는데, 요즘엔 지점이 늘어나서 확실히

접근성이 좋아지니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바깥쪽 코너 소파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번 느낌의 브라운 컬러의

소파라서 매장분위기랑도 버거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듯한 인테리어 같았어요~! 

 

광화문점도 화이트 톤으로 만들어진 매장이 참 예쁜데

자리가 정말 좁아서 불편했었는데~

잠실점은 테이블 간격도 넓고 훨씬 편하더라구요. 

깔끔한 테이블셋팅도 만족만족! 

기본 버거부터 볼께요~!! 

패티는 매일 직접 갈아만든 100% 쇠고기를 

사용한다고 쓰여있어요!!! 수제버거 끝판왕 답게

이집 패티 진짜 육즙 자르르르르 넘나 맛나다는거!ㅎ 

 

기본 치즈버거부터, 치즈가 바깥으로 예쁘게 퍼져나온

비주얼끝판왕인 치즈스커트, 할라피뇨스프레드가 들어간

뉴멕시코, 썬드라이토마토가 들어가서 개운하고 상큼한

맛이 가득한 버르게리타, 패티 4장에 아메리칸치즈2장이

들어간 판타스틱4 등등 메뉴 이름부터 구성이

정말 제대로 미국느낌 가득하지 않나요?ㅎㅎ 

 

독특하게 양고기패티가 들어간 램버거도 있어서

유니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이스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기본 패티는 140g 이랑 200g 중에 고르실 수 있어요.

제가 먹어보니 140은 아이들 양 정도?ㅎㅎ

기본 성인들은 어지간 하면 200그램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은 대충 만원정도랑 12,300원 정도라서

2,500원 가량 차이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프렌치프라이에 음료가 더해진 셋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굽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요`!! 

치즈추가나 베이컨추가도 할 수 있어서

제대로 고소한 맛 더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추가해서

주문하시면 될 듯 해요^^ 

그리고 옆에 프라이즈 메뉴~!! 

잠실 수제버거 맛집 오시면 꼭 시키셔야하는 감튀!!

여기 감튀는 사이즈 자체가 오동통하고 두툼한

사이즈라서 진짜 포근포근 폭신한 질감이

너무나도 만족스럽답니다! 

 

기본 프렌치프라이즈가 7천원, 치즈, 칠리치즈, 고구마,

베이컨치즈프라이즈 with 사워크림 메뉴가 있는데

베이컨치즈는 12,500원이나 할 정도로 

감튀치고는 매우 비싼가격을 자랑해요;;;ㅎㅎ

근데 먹고나면 양이 정말 상당하고!! 

가격값을 하는 고소한 맛에 반하실거에요^^

 

그리고 사이드메뉴는

코울슬로, 콘샐러드, 프리토스가 같이 나오는

메뉴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코울슬로가 5,800원이에요~ 

이거..진심..jmt.....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코울슬로라서

저는 회사앞에 광화문점 가면 

늘 두통씩 포장해서 집에 쟁여두는 편이에요~!! 

양도 진짜 한가득이고 적당한 고소함과 상큼함이

있어서 샐러드처럼, 피클처럼 곁들여서 먹기

딱이랍니다!! 무조건 코울슬로는 꼭 주문하시길!! 

테이블에 깔끔하게 냅킨이랑 

머스터드, 케찹, 마요네즈 놓여있어서

원하는대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잠실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수제버거 맛집답게 뭔가 커트러리도

느낌있게 셋팅되어져 있어요!ㅎㅎ 

깔끔한 종이백에 착착 포크랑 나이프가

담겨있는데요~! 

 

겉면에는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ㅋㅋㅋㅋ

썰어먹지 말고 한입에 들고 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갠적으로 썰어먹는 취향이라..ㅋㅋㅋㅋ

뭐 맛있게만 먹으면 되죠!^^ 

먼저 주문한 콜라가 나왔어요! 

원래 컵에 라임이 쭉 둘러진 잔에

나오는 메뉴가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사라진 것 같더라구요. 그게 비주얼 짱짱이고

맛도 상콤함이 더해져서 더 좋았는데 말이죠!ㅎㅎ 

버거는 생각보다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수제버거이지만 패스트푸드 못지 않게

빠른 제공이 가능하다는 점!ㅎㅎ 

 

벽면에는 브루클린 문구가 적힌

다양한 휘장이 눈에 뜨이는데요~! 

색감도 쨍 하고 예뻐서 밋밋한 벽면에

제대로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 같아요. 

익살맞은 원숭이 얼굴에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글귀가 쓰여있고 깨알같이 잠실 수제버거 맛집이라

잠실이라고도 쓰여있더라구요.ㅎㅎ 이거 매장마다

이름 적어서 걸려있으면 도장깨기 하는 맛이 

날 것 같았어요.ㅎㅎ 

얼마지나지 않아서 한번에 쫙

셋팅된 수제버거랑 프라이즈, 코울슬로까지!

진짜 테이블에 한번에 담기가 어려울 만큼

두툼한 접시에 크다란 사이즈로 

높이감 자랑하며 등장한답니다.ㅎ 

일단 버거보다 고소한 냄새 가득 풍기는

사워크림이 더해진 베이컨치즈프라이즈가

제대로 시선강탈하더라구요! 

도톰한 두께감으로 썰어진 감자튀김이라서

일단 식감이 포근포근한게 너무 좋구요!

치즈도 가득 뿌려져있고 고소하게 씹히는

베이컨식감이 더해져서 짭쪼름하게

간도 딱 맞아들구요!! 

 

사워크림이 갠적으로 너무 적게 뿌려져 있어서

살짝 더 달라고 요청을 드렸어요~!

기본적으로는 추가비용이 든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처음부터 좀 많이 뿌려달라고 하시면 좋을 듯 해요^^ 

제가 고른건 버르게리타!!! 

구운 파마산치즈가 예쁘게 지붕처럼

사이에 얹어진 비주얼 넘나 예쁜 버거에요! 

요건 매콤한 맛이 더해진 할라피뇨스프레드가

들어간 뉴멕시코 !! 

 

사실 저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버거 정말

정말정말 사랑하는데 굳이 딱 하나 단점을

뽑자면!! (제 개인적인 취향에 대한 단점이에요.ㅋㅋ)

바로바로

번..!! 

깨 번!!! 깨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이 뿌려진 깨번이

싫어요!!! -ㅅ-;; 이에도 자꾸 끼고 번 자체의

고소하고 버터리한 맛을 깨가 해치는 것 같아서

전 갠적으로 번은 깔끔하게 아무것도 올라가지 않은

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예전에 갔던 수제버거 집에서는 번을 고를 수

있게 해주는 곳도 있었는데. 요새 사라져서 

아쉽더라구요;; 

무튼! 깨 번만 빼면 패티나 모든것이

맘에 쏙 드는 곳이라는거.ㅎㅎ 

번 살짝 열어보면

파마산치즈가 바삭하고 고소하게 구워진게

따악!!ㅎㅎ 과자 먹듯이 고소하고

짭짜롬한 맛을 더해줘서 사이에 들어있는

모짜렐라치즈랑도 더없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살짝 들어보면 쭈우우욱 늘어나는

모짜렐라치즈 한가득 들어있는 비주얼 대박!ㅎ

썬드라이토마토보다는 살짝 생토마토에

가깝긴 했지만 상콤한 맛에 바질이 더해지고

고소한 치즈가 더해진 맛이라 진짜 

별다른 소스 없이 재료만으로도 더없이 개운하고

깔끔한 맛의 조화를 보여주는 버거가 아닐까 싶어요! 

잠실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 끝판왕 답게 

진짜 고소하고 보드라운 냄새 하나 없이

깔끔한 패티랑 소스들의 조화가 넘나 

만족스럽답니다!!! 인위적인 느끼한 맛의

소스가 하나도 없어서 수제버거이지만

먹고나서도 개운하고 입맛이 깔끔한게

장점인 것 같아요~!! 

 

같이 나오는 프라이즈도, 코울슬로도 하나하나

너무 알차고 양도 든든하고 맛있기 때문에

버거 땡기실때 들러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버거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여럿이 가서 다양한 종류버거 시켜놓고

나눠먹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에요! 떰스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