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favorite

키스해링 더니 - 블라인드박스 뽑기의 매력

반응형

바로 어제 올렸던 킨키로봇 매장에서 

제가 사랑하는 더니도 잠깐 소개해 드렸었죠! 

블라인드박스 뽑기의 매력에 대해 오늘 한번

제대로 보여드리려고해요..ㅎㅎ 

어제 설명드린대로 키드로봇에서 수입하는

공식수입원인 킨키로봇 매장은 서울에 

신사점, 홍대점 두 곳만 남아있어요! 

아니면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하는데,,

사실 내가 직접 뽑고 바로 뜯어보는 맛이 

제대로 손맛이라 온라인으로 사버리면

내가 고르는 맛이 사라져서 살짝 아쉬운건 

사실이거든요..ㅎㅎ 

 

(물론 저같은 똥손은 되려 다른 사람이

아무 뜻없이 골라주는데서 원하는걸 뽑았던

경험이 다수 있지만...아무리 똥손이어도

알지만 제손으로 뽑고싶은 그런마음 이해 하시나요?ㅎ

내 똥손으로 원하는걸 뽑았을 때의 희열이란!!ㅋㅋ) 

 

무튼! 킨키로봇 홍대점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아래글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킨키로봇 홍대점 - 연남동 볼거리 아트토이 천국 !

데이트 할 때 밥먹고 차마시고 뭐할까 하고 멍때려보신 적 다들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워낙 피규어를 좋아라해서 귀여운 소품샵이나 아트토이 파는 곳을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는데요~ 그 중에

lazyangelmuni.tistory.com

어제 보여드린 거는 산 것 중에 

세서미스트리트 트렌드시리즈를 보여드렸는데

맛보기였죠~!!! 제 마음속의 메인은 역시

더니~!! DUNNY 입니다!ㅎㅎ 

예쁘디 예쁜 더니 보여드릴께요~!! 

블라인드박스 뽑기의 매력의 결과물들이에요!

하나하나 차근차근 소개해드릴께욤!ㅎ 

짜잔...ㅎㅎ 키스해링 더니 미니시리즈가 바로 요건데요!

더니를 블라인드 박스에서 뽑는 매력은 정말

어마무시하거든요~!! 매번 색다른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로 정말

하나하나 다 다른 매력을 갖고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베어브릭보다 더 뽑는 맛이 있다고 자부하는 편이에요! 

 

이번 더니는 너무나도 유명한 키스해링 작품과의

콜라보라서 정말 출시 전부터 넘나 기대되던 

아이였답니다.ㅎㅎ 더니 이전에도 킨키로봇에서는 

키스해링 미니 VCD 박스가 나왔어서 전 요것도

홀박스로 가지고 있답니당.ㅎㅎ 

 

어제 폿팅에서도 보여드렸지만 요 아이들은

홀박스 자체가 아트웍 처럼 너무 예뻐서 

제대로 소장각 이라는거~!! 미니박스도 그냥

버리긴 아까울 정도로 예쁜거 인정!!ㅋㅋ 

 

전면엔 키스해링 이미지가 위트있게 그려져 있고

어떤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는지 사이드 부분에

확률 부분과 함께 쓰여져 있어요~ 

더니 블라인드박스 뽑기의 매력은 요 확률때문인데요!

홀 박스가 20개가 들어있는데 그 중에 겹치는

아이들도 들어있고 내가 원하는 모든디자인을

 홀박스를 산다고 해서 다 가질 수 있는게 아니랍니다.ㅎ

 

자세히 보시면 디자인 마다 아래 확률이 하나하나

표시되어 있어요~! 2/20 인거는 한 박스에 두개가

들어있다는 거라서 홀박스를 구매하면 저 디자인이

두개가 나온다는거~!! 

대체적으로 원하는 아이들은 참 극악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요.ㅎㅎ 

아래 동영상에서도 보여드리겠지만

제가 이번에 뽑고 싶은건 블랙 컬러에 쓰리아이즈가

달린 더니~!!! 이야~ 조거 예쁘다 싶었는데!! 

확률....1/60 무엇...ㅋㅋㅋㅋ

3박스를 사야 1개 나올 확률!!

물론 그것도 홀박스를 잘 선택했을 때의 경우라는거!ㅋㅋ

이런 극악의 확률에서 원하던게 뽑혔을 때의

진짜 그 기분은 뽑아보신 분들만 아실꺼에요.ㅎㅎ 

 

두 박스에 1개..그니까 40개 뜯어야 하나 나오는 확률도 있고,

40개 뜯어서 겨우 두개 나오는 경우도 있어요!! 

20개 중에 두개 세개 나오는 디자인도 있고요~ㅎㅎ

 

요번 더니는 따로 외형에 디자인이 추가되지 않은거라.

무게가 전부 동일하다는거!!

그니까 손맛 없이 중량 따지지 않고 걍 뽑으면

된답니다..ㅋㅋㅋ 두근두근 거리면서 뽑아온거

일단 동영상으로 예쁘게 남겨보았는데 꼭 봐주세요!! 

으흐흐흐~!! 

제가...제가!!! 신중하게 안뽑아서

제 똥손기가 이번 뽑기에서는

악운을 피해갔나봐요!!!ㅋㅋㅋ 

어차피 무게 차이가 없는 디자인이라서

고민 없이 맨 왼쪽줄 4개를 연달아 집어들었는데!! 

이런 엄청난 행운이 올 줄이야!!!

 

물론 원했던 60개 뜯어서 1개 나올 극악의 확률의

더니는 아니었지만..ㅋㅋ

사실 얘가 나올건 기대도 안했고요..ㅎㅎ

걍 이번엔 어떤 더니도 다 이쁘길래 키스해링

디자인은 다 모아놔도 이쁘니까 중복만 없기를

손꼽아 바라면서 뽑았더랬거든요!!!

 

근데 어쩜!!! 다 다른 디자인에!!!

세박스에 겨우 두개 나올 확률!!! 

60개 뜯어서 겨우 두개 나오는걸 뽑은데다

40개 뜯어서 하나 나올 확률의 소듕한

더니를 뽑았답니다!!!!!!!! 으하하하하

이건 진짜 레알 찐 웃음ㅋㅋㅋㅋㅋㅋ 

이 소듕한 더니들 어쩜 이렇게 예쁜걸까요!ㅎㅎ

맨 왼쪽에 더니가 60개 중에 두개 나오는 녀석,

그 옆에 하얀 더니가 40개 중에 하나 나오는 아이! 

그리고 로열블루컬러를 워낙 좋아라 하는데

꼭 하나는 뽑고 싶었던 아이가 딱 나와주었구요!

컬러 맞춰서 블루 옆에 레드 컬러의 더니도

넘나 예쁘더라구요.ㅎㅎ 

열맞춰서 세워두니 진짜 넘나 넘나 귀엽죠!! 

보통 디자인이 들어간 더니들은 좀 무게감이

있어서 튼튼하게 딱 서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키스해링 더니 매력을

톡톡히 보여준 요녀석은 무게는 매우 가벼운 편에 속해요

그래서 차량이든 원하는 곳에 살짝 붙여둬도

가벼운 무게감에 떨어지지 않고 제대로 포인트

인테리어템 역할을 해낼 수 있는 아이랍니다.ㅎ 

 

더니는 손 부분에도 살짝씩 구멍이 나져 있어서

 조 분에 다른 악세사리를 꼽을 수 도 있답니다.ㅎ 

저는 뽑았던 수많은 더니 중에 차량에도 

장식해 둔게 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앙증맞고 

예쁘거든요..ㅎㅎ 

 

제가 뽑은 다양한 더니들 앞으로 요 블로그에

하나하나 예쁘게 소개해 보도록 할테니까요

더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같이 공유 많이 해보아요!^^ 

이날 뽑은 킨키로봇의 다양한 블라인드박스에서

뽑은 소듕한 아트토이들이에요!ㅎㅎ

요렇게 한군데 모아두니 더 더 빛을 발하죠? 

 

세서미스트리트 트렌드시리즈, 

토키도키 젬 시리즈,

키스해링 더니 시리즈까지!! 

세가지 모두 각각 다른 느낌 가득한

아트토이들이라 각각의 매력이 쩔어요!ㅎㅎ 

제가 가장 조아하는 더니만의 매력이

바로 요 귀여운 프레임인데요!!

동글동글 모난 곳 없이 귀여운 비주얼을 하고선

강렬한 디자인을 입어서 호불화 갈리는 

더니만의 매력이 정말 어마어마하거든요!

귀엽다 못해 앙증맞은 귀 모양이 제대로 킬포!! 

키스해링 버전이라 그런지 더니 만의

그로테스크한 매력은 살짝 떨어지지만

좀 더 귀엽고 앙증맞은 매력이 더 살아있는

이번 더니에요!! 컬러감이 정말 쨍하니 예뻐요!! 

더니는 사실 단품 가격대도 좀 있는 편인데요

현재 미니시리즈 한개 가격이 16,800원이에요~ 

홀사이즈 20개 박스는 336,000원~!! 

단품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만큼 그만큼의

퀄리티는 분명히 있다는거!!!

 

원하는 만큼

잔뜩 뽑으려면 돈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솔직히 키드로봇에서 나오는 아트토이들은

진짜 마감이나 프린팅 색감 자체가 그 어떤

아트토이 회사보다 정말 예쁘고 퀄리티 있게

나오는 편이거든요~!! 제대로 소장할 만한

가치가 뿜뿜하는 아이들이 많아요!^^ 

ㅋㅋㅋ 더니 하나 뽑아보면 요렇게 조렇게

갖고노는 재미가 정말 쏠쏠해요!!ㅋㅋ

컬러감이 다 쨍하고 각각 다르다보니

어떻게 찍어도 예쁨작렬이더라구요^^ 

뭔가 더니로 베이스 깔고 그 중간에 토키도키

유니콘을 놓아두니 무슨 진을 짠것 같은 느낌이

살짜쿵...ㅋㅋㅋ 아 귀여워요...히히^^* 

동그랗고 살짝 눌린 얼굴에

보올록 튀어나온 배까지 넘나 사랑스런

2등신 더니~!!! 졸귀탱~! 

키스해링 더니 중에 요 아이는 한박스 20개 중에

두개나 나올 정도로 조금 흔한 아이지만~

키스해링만의 위트있는 디자인이 새겨져 

있어서 넘나 예쁘더라구요~! 더니의 얼굴에 또 얼굴그림이

새겨져 있고 뇌에 잔뜩 위트있는 그림이 새겨져 있어요!

fill your head with fun~!! 

 

좋아라 하는 피규어가 있다면 요거 하나만으로도

괜히 즐거워지는 나만의 소소한 힐링템이

되는거니까요~^^ 저만의 아트토이들 앞으로도

쭉 보여드릴테니 자그마한 기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