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favorite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 unicorno gems series

반응형

다들 피규어 좋아하시나요?

저는 심슨과 더니를 모으는 중인데

일반적인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버전 보다는

그로테스크한 독특한 비주얼의 아트토이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어느정도

호불호가 없을 수가 없는데~! 

 

오늘은 누구에게든 호불호가 없는

세상 귀엽고 깜찍한

유니콘 비주얼의 아트토이를

보여드리려고해요!!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 unicorno gems series!! 

 

일단 비주얼부터 먼저 보여드리자면!

정말 제대로 유니콘 모양인데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러블리한 컬러감으로

중무장한 아이들이라 여자분들이나

아이들에게도 정말 극호인 아트토이 에요~! 

 

보통의 아트토이들이 살짝 색다르고 튀는

비주얼이라면 요 아이들은 누가봐도

사랑스럽다고 느낄 만한 피규어랍니다!

 

보통 나오던 토키도키 시리즈에비해

좀 더 모던하고 깔끔하게 보석 시리즈로

출시된 요 아이들은 훨씬 얌전한 편이에요! 

기존 시리즈들은 더 파스텔 컬러에

핑크핑크한 편이라.ㅎㅎ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라하는 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일단 언박싱 영상부터 올려보았어요!! 

피규어는 !!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블라인드박스 피규어는 언박싱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정도로 이게 다 라고

할 수 있는데요.ㅋㅋㅋ 

 

물론 뽑고싶은 아트토이가 나왔을 때의

희열이 가장 크지만. 쉽지 않은 경우의 수이기

때문에..ㅋㅋ 걍 뽑으면서 두근두근 설레이는

그 마음이 가장 기분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해요!

 

이번에는 사실 유니콘 피규어를 뽑을 

생각은 없었었는데 2개 사서 뽑아보니

블랙과 블루 피규어의 비주얼에 제대로 

반해버려서..ㅋㅋ 4마리 더 뽑아보았답니다!!

 

세상 운이 좋게도!!!!! 단 한마리도 색상이

겹치지 않았다는거!!!!!! 

물론 가장 갖고싶었던 녀석은 못뽑았지만요;ㅋㅋ

색상 안겹친게 어디냐며 넘나 신났더랬어요!

자세한 사진은 아래 봐주세요!ㅎ 

박스부터 보통의 tokidoki 박스들보다

진하고 뭔가 살짝 어두운 톤으로 나와있어서

넘나 색다르더라구요!! 

뒷면에 보면 unicorno에 대한 설명도

잘 적혀있구요!!

하단에 보면 this is not a toy! 

this is collectible art 라고 적혀있는거

보이시죠!!^^ 어린 아이들에게 주면

가지고 놀다가 던져버리는 장난감이 

되어버리지만 저같은 피규어 수집하는

사람들에겐 세상 소중한 아트토이라는거!ㅎㅎ 

그리고 사이드 부분에 보면 홀 박스에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하나하나 아트토이에

대한 설명이 들어있어요!!! 

이번 젬 시리즈 버전은 홀박스에 들어있는

개수가 많지 않다보니 겹치는 아이들이

나올 확률이 다른 홀박스보다는 적은

편이에요!!! 컬러별로 다 갖고 싶다면

홀박스를 구매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ㅎ 

 

홀박스나 단품 모두 킨키로봇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답니다!!

홀박스는 189,600원~! 단품은 15,800원 이에요. 

 

맨 위 왼편에 있는 마제스틱 아메시스트!!

유일하게 왕관을 쓰고있는 저 연보라빛

유니콘이 넘나 넘나 갖고싶어요!!!!ㅎㅎ 

 

근데 확실히 보석빛깔이다보니

다른 컬러들도 뽑았을 때 실물이 기대 이상

이었다는거~!! 토파즈도, 블랙다이아몬드도 

사파이어 지르콘 모두모두 넘나 예쁘더라구요! 

일단 먼저 뽑았던 블랙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컬러~!!! 청마와 흑마 !!! 

어쩜 이렇게 잘어울리게 뽑은건지.ㅎㅎ

이렇게 뽑아두니 당연히

다른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에

뽐뿌가 안올 수가 없었겠죠!!ㅎㅎ 

뾰족하고 앙증맞은 뿔 하며.

갈기 부분이 제대로 각이져서

플라스틱인데도 색감이나 빛반사가

제대로 생기니까 넘나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

 

이전 유니콘시리즈들은 알록달록한

비주얼이 많았어서 이렇게 얌전하게 단품으로

깔끔하게 나온 경우가 잘 없거든요~

뭘 들고있거나, ㅋ 태우고 있거나 ㅋㅋ 

장식이 많은 유니콘들이었는데 저는

깔끔하게 나온 이번 젬시리즈에 제대로 넘나

반해버린 것 같아요. 

사이드 위에서 내려다보면 앙증맞은

날개와 꼬리까지!!! 넘나 귀엽지 않나요!ㅎ 

유니콘 아트토이는 진짜 그냥 두기만해도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서 테이블 장식용으로도

집에 인테리어 효과로 두기에도 그만이에요!

 

제가 사랑하는 더니처럼 호불호 있는 디자인도

아니다보니 누가봐도 귀여워 하는 디자인이란

장점이 가장 큰 것 같아요! 

그리고 홀릭해서 추가로 더 가져와 본

4박스~!! 제발 겹치지만 말아라 기도하면서

연보랏빛 유니콘이 나와주기를 기도하면서

뽑아보아요~!!ㅎㅎ 

 

ㅋㅋㅋㅋㅋ 

연보라컬러는 못뽑았지만!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 젬시리즈

컬러별로 다르게 득템해서 제대로

기분 좋아졌어요!!ㅎㅎㅎ

요렇게 모아두니 제대로 작당모의 같다며!!

그냥 세워만둬도 넘나 예쁨 가득하죠?^^ 

특히나 브릴리언트 지르콘 컬러는

사파이어보다 연한 블루톤이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주는 아이인데

갈기 부분에 더 뾰족뾰족한게 달려있어서

유독 머리통이 더 무거우면서 장식처럼

더 커다란 느낌이 들어서

색다르게 예쁘더라구요.ㅎㅎㅎ 

일렬로 세워두기만해도 앙증포텐 터지는 

tokidoki gems series!!ㅋㅋ

맨 앞에 독특한 사신 느낌으로 나와있는

유니콘이 이전 시리즈버전인데요

작년인가 제작년에 뽑았던 아이인데

같이 세워두면 비교될 것 같아서 가지고

와봤어요!!! 

 

유일하게 그로테스크 살짝 머금은 유니콘

이었어서 제가 넘나 사랑하는 아이에요!ㅎ

다른 아이들은 다 세상 귀엽고 러블리하기만

해서...ㅎㅎㅎ 제 취향에는 요런버전이

더 잘 맞더라구요^^ 

확실히 젬 시리즈랑 장식이 가득한

유니콘 버전이랑은 차이가 많죠?^^

깔끔한 버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unicorno gems series 놓치지 마시길요! 

컬러감이 독특하게 개성있는 아이들이라

어디다 어떻게 장식하면 좋을지 저도

고민이 되더라구요.ㅎㅎ 

유니콘 답게!!! 이렇게 앞다리 들고

서 있는 포즈도 가능하단 사실!!ㅋㅋ

간..지..ㅋㅋㅋㅋㅋ 

쭉 세워두면 제대로 느낌나죠?ㅎㅎ 

확실히 아트토이 구매하고나면 이렇게

저렇게 세워두고 사진찍느라 시간가는 줄

모르는 것 같아요~

이러면서 동심도 새록새록 생기는 것 같고

넘나 힐링이 된답니다!! ^^ 

어떻게 세워둬도 느낌나는 녀석들이에요!

전에는 직구로 미국에서 직접 구매하기도 했는데

요새는 킨키로봇에서 수입해서 판매되는

가격이랑 별반 차이가 나질 않아서

직구로 사는 경우는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다만 미국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 공홈에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문구류, 가방, 의류까지

엄청난 콜라보 제품이 많기 때문에

유니콘 좋아하신다면 직구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아기자기한 앙증맞은 사이즈지만

제대로 안정감 있는 탄탄한 무게감을

자랑하는 녀석들이라 이렇게 손에 가득

올려놔도 쉽게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요!

 

그래서 앞발 들고 서있는 자세도

불안하거나 하지 않고 안정감 있게

딱 !! 잘 서있는답니다.ㅎㅎ 

하다하다 발바닥 부분에도 컬러 다르게

칠이 되어있어서 말발굽 느낌까지 살려주었다는 

사실!! 토키도키는 개당 가격이 싼 편이 아니지만

그래서 그런지 퀄리티는 정말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물론 개당 퀄리티는 더니가 제일이지만!

요 아이들은 색감이 다양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가끔 다른 버전 살 때 보면 컬러가 살짝

번져있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근데 이번 젬시리즈는 리얼로 깔끔 똑떨어진다는!

토키도키 유니콘 피규어는 사랑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