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favorite

피규어 더니 - Gold King 20 inch plush dunny by tristan eaton 미국 직구

반응형

드디어..ㅎㅎ

제가 정말 손꼽아서 기다리던 

피규어 더니 인형이 제 품에 도착했어요! 

이름하야 

gold king 20 inch plush dunny by tristan eaton ! 

이 제품은 사실 올 여름에 출시된 제품인데

정말 순식간에 솔드아웃이 되서

구하지를 못했던 제품이에요~! 

미국 kidrobot 에서 출시되는 더니 제품은

한국 공식수입원은 kinkirobot 에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 제품도 여름에

잠깐 출시가 되었는데 정말 정말 소량만

들어와서 그런지 순식간에 재고가 없더라구요;

제가 구매하러 갔을 때는 1개만 남아있었는데

제품 앞 뒤로 얼룩이 묻어서 판매할 수 없는

상태라서 포기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 블프때 미국 키드로봇에서 요 제품이

다시 500개 한정으로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완전 완전 스피디하게 바로 겟,,,ㅋㅋ 

거기다 사이버먼데이 할인까지 받아서

제대로 착한 가격으로 구할 수 있었어요!

완전 씐나아~!!!ㅎㅎ 

제목에도 쓰여있지만 

dunny~!! 그것도 무려 20인치 인형으로

나온 제품이라 사이즈가 어마무시하게

크답니다!! 불량제품이지만, 실물을 킨키로봇

매장에서 구경했던터라 사이즈는 알고 있었는데

그래도 박스에 담겨져서 도착한 걸 보니

그 중량감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ㅎ 

사과박스 사이즈...였어요!ㅎㅎ 

 

박스 사이즈도 사이즈지만! 중량감도 어마어마하게

꽤 무거운 편이라 일반 인형 상품으로 나온거지만

피규어라고 보시는게 맞을 정도로 

제품의 완성도가 정말 짱짱한 제품이랍니다.ㅎ 

저는 배대지를 아이포터를 쓰는데 

이번에 부피무게 행사쿠폰까지 있어서

정말 착한 가격에 미국직구 수월하게 했던 것 같아요! 

 

인형이라서 딱히 추가 뽁뽁이포장은 요청을 안했는데요.

미국직구하면 박스에 정말 최소한의

부피로 포장되서 오는걸 아는지라,

칼 절대 안쓰고 살살 스티커를 뜯어서 오픈했어요!ㅎ 

짜잔...ㅎㅎ 혹시라도 칼질을 할까봐 

걱정이 되신건지 요렇게 중간부분에

그래도 박스가 한겹 더 덧대어져 있더라구요!ㅋ

아이포터 포장하신 직원분 센스 짱짱!ㅎ

 

피규어 더니 골드킹 20인치 플러쉬 더니가

정말 상자 가득 빈공간 없이 빼곡하게

딱 맞춰서 들어차 있어요!ㅎㅎ 

진짜 사과박스 사이즈라서 박스 들어서

올리는데도 정말 묵직하더라구요!! 

20인치니까 50센티 정도인데 실제로 봤을 때는

50센티보다 훨씬 크게 느껴지더라구요.ㅎ

더니의 위압감 때문인건가...ㅋ 

ㅋㅋㅋㅋ 정말 박스에 꽉 차게

끼워져서 도착한 더니 인형!! 

귀엽....사랑스럽...예쁨 한가득!!ㅋㅋ 

 

제가 모으는 더니는 정말 다양한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로 매년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기본 사이즈 제품이 3인치 정도 되고,

5인치, 8인치 제품이 종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무려 20인치 버전으로 나오는건

정말 이례적인 일일 정도로 넘나 소중한 버전이라는거!

이전에도 블루벨벳 느낌의 플러쉬더니가 출시된 적이

있긴 한데 이번엔 정말 빛깔이 제대로 골드!!

완전 골드컬러가 찐으로 예쁜 골드킹 으로 나온거라

출시예고 되었을 때부터 제대로 눈독들이던

제품이었답니다~!ㅎㅎ 

비닐 채로 일단 뜯어서 상태가

이상없는지 꼼꼼히 확인해보았어요.ㅎ

 

물론 배대지 쪽에 검수요청을 꼼꼼히 부탁한 상태라

깔끔한 제품인거 확인하고 한국으로 보내진 거겠지만,

그래도 흠 없는지 요리조리 꼼꼼하게 봤어요.ㅎ

(어차피 흠이 있어도 다시 미국 보내서 교환처리는

거의 불가능한걸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요~!!ㅋㅋ) 

뒷면까지 얼룩 하나 없이 깔끔한

상품으로 도착!!! 아...넘나 설레이는 이 뒷태!ㅎ 

골드킹 20인치 플러쉬 더니 

태그도 옆면에 깔끔하게 붙어있고요! 

 

깔끔한 상품인거 확인했으니 비닐은

바로바로 잽싸게 벗겨주고요!!ㅎ 

비닐 벗기니까 더더욱 아름다운 골드컬러를

내뿜고 있는 플러쉬 더니~!! 오오오옷!! 

진짜 컬러감 넘나 예술로 예쁜 것 같아요!! 

한쪽 손에는 봉을 들고 있고 귀에는 

금빛 크라운을 꼽고 있어서 보통 더니 제품보다

좀 더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뿜뿜하고 있는

gold king 20 inch plush dunny~!! 

따로 표정이 없는 기본 베이직한 더니 디자인에

왕관과 봉만 추가되었을 뿐인데,

완전 독특하고 개성강한 비주얼이 완성되었어요!!

뭔가 꼭 표정이 살아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 

말이 20인치 50센티정도에요~ 라고 해도

실감이 잘 안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종이컵이랑 비교해보았어요!!! ㅎㅎ

 

사이즈 실감 나시나요?ㅎㅎ 이게 높이감도 높이감인데

앞 뒤로 부피감까지 짱짱한 녀석이라

실제로 받아보면 더 엄청난 존재감을 뿜뿜 하거든요! 

햇살 비추는 광화문사거리 앞에 

뭔가 느낌있게 당당하게 서있는 것 같아서

더 예쁜 거 같아용.ㅎㅎ

(애정하는 피규어라 제가 좀 사심 가득 담아서

보는 것 같긴 하네요..ㅎㅎㅎㅎ) 

봉 있는 부분 안쪽 마감이 사실

굉장히 안예쁘게 마구마구 꼬매져 있더라구요;

다행히 겉면은 아니고 안쪽이라 잘 안보이긴 하지만,

살짝 거슬리기는 해서,

가지고 있던 샤넬리본끈을 돌돌 감아주었는데!

골드컬러의 리본이라서 더 없이 찰떡같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요거 들고가서 사진찍을 때

어떤 분이 샤넬에서 나온 인형이냐고

여쭤보셨을 정도로 제대로 찰떡 컨셉이라서

리본 매고 넘나 뿌듯해 했답니다.ㅎ 

일단 사무실에서 대충 찍은 피규어 더니 말고

제대로 느낌있게 찍은 사진들로 좀 보여드릴께요!

 

진짜 커다란 4인용 소파에 올려놓으니 

존재감 더 빛을 발하고 있는 골드킹 더니!ㅋ 

 

저 쿠션이 엄청 커다란 쿠션인데 절대

기죽지 않아요.ㅎㅎㅎ 

소파 옆에 놓여진 사이드테이블도 정말 꽤

커다란 사이즈였는데

더니 턱 하니 올려두니 꽉 차버리는 클라스!ㅋㅋ 

 

블랙에 골드 포인트로 거친 느낌이 살아있는

테이블이라 더 없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요 테이블 집에 하나 두고싶은 욕심이..ㅋㅋㅋ 

(비싸...겠죠?ㅋㅋ) 

넉넉한 큰의자에 올려놔도 

정말 존재감 빤짝빤짝하는 내더니!ㅎ

실내에서 따로 조명 없어도 빛반사 너무 예쁘죠!! 

커다란 테이블 위에 센터피스로 놔도

손색없을 듯한 피규어 더니!ㅎㅎ

그냥 더니도 정말 귀여워서 이쁜데

얘는 20인치라서 그런지 6배쯤 더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ㅋㅋ 

반짝반짝한 연말 크리스마스 조명 옆에서도

절대 기죽지 않는 블링블링함!! 

소파에 턱 하니 앉혀놔도 

정말 제대로 게스트 느낌 나지 않냐며..ㅎㅎ

진짜 요 색감이 리얼 대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사실 단단한 피규어 질감으로 나왔다면

이렇게 귀여운 맛으 좀 덜했을 것 같더라구요.

좀 더 몽글몽글하고 토실토실한 맛이

살아있어서 플러쉬로 나온게 제대로

신의 한수 인 것 같아요! 

제가 사이즈 비교해드리려고

갖고있는 더니 사이즈별로 세워보았는데요! 

빨간 펄빛 반짝이는 더니가 5인치 사이즈

그리고 제일 오른쪽 아래에 있는게 기본 더니

사이즈인 3인치 더니에요~!! 

그리고 중간에 노랑노랑한 빛깔의 더니가

키링으로 나왔던 앙증맞은 미니 더니고요!ㅎ 

요렇게 열맞춰서 세워두니 진짜 넘나 앙증맞죠?ㅎ

사이즈별로 얼굴 가리지 않고 착착 커져가는 

비주얼이 그냥 감동스럽게 귀엽더라구요!

 

집에 5인치보다 큰 8인치 더니도 있는데

20인치 골드킹 사이에 8인치 더니 하나

더 세웠으면 완벽했을 것 같은데..ㅎㅎ 

다음에 풀샷 한번 찍어볼께요^^ 

밥먹으러 들어와서도 한장 찍어보았는데요!

햇살 들어오는 자연광에서는 

골드킹 더니 빛반사가 제대로 발광한다는 사실!! 

완전 스포트라이트 조명 때리는 것 처럼

반짝 하면서 빛나는데 골드 컬러가

너무너무너무 예뻐요!!ㅎㅎ 

색감이 빛 받았을 때랑 아닐 때랑

반전처럼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정말

너무나도 멋스러울 것 같은 피규어 더니! 

플러쉬라서 그런지 딱딱한 피규어 보다는

좀 더 포근한 느낌을 자아내더라구요.

 

피규어 장식장에 짜맞춘듯이 넣어두는 것 보다

자연스럽게 소파나 사이드테이블에

세워두면 더 멋스러울 것 같고요!

 

아래 예쁜 책들 몇개만 놓고 턱하니

올려줘도 제대로 아트워크같은 느낌!! 

진짜 이건 그냥 피규어라고 부르기

너무나도 아까운 작품이에요!!

(사실은 피규어가 아니라 아트토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피규어라고 적었어요.ㅎㅎ )

그리고 숨겨진 멋짐포인트

하나 더~!! 

 

바로 바닥면인데요!! 머리가 매우 커다란

비율이 좀 머리에 집중되어 있는 더니인데

요렇게 잘 서있는 이유가 바로 탄탄하게

만들어진 발 부분 때문이에요~! 

바닥면이 딱딱한 소재로 잘 잡혀있기 때문에

어디다 세워놔도 혼자 당당하게

잘 서있는 다는 사실!!

 

그리고 바닥에 새겨진 넘버!!!

전세계 500개 한정판매라는 시리얼 넘버가

정확하게 새겨져 있어요!!! 대...박!ㅎㅎ 

저는 481번째로 구매했네요..ㅎㅎ 

럭키..유후~! 

반대편엔 키드로봇 이라고 정확하게

새겨져 있구요!! 

이정도면 제대로 소장가치 뿜뿜 하죠??^^ 

어두워진 다음에는 골드 컬러가 제대로

톤다운 되면서 좀 더 차분한 빛깔로

보여지는데요! 요 느낌도 너무 멋스럽다는 거! 

ㅋㅋㅋ 작은 5인치 더니랑 대치상황으로

세워보았는데 사이즈 차이 어마어마 하죠?

매력적인 뒤태까지~!! 심쿵!! 

처음 피규어 더니 gold king 20 inch plush dunny 

겟 했을 때부터 바닥에 발판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우연찮게 알게된

스타벅스 반상!!ㅋㅋㅋㅋ

저는 소듕한 더니 발받침으로 사용하려고

겟 했어요!ㅋㅋㅋㅋ 

찰떡같이 어우러지는 요 느낌 어쩔!!ㅋㅋㅋ

어두워진 조명이 더해지니 제대로 아트워크

느낌 뿜뿜하면서 럭셔리한 느낌까지

들더라구요!!! 

 

역시 좋아라하는 취미생활 하나가 사람을

이렇게 행복하게 만드는 건가 봅니다!ㅎ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 요즘

제 생활에 낙을 가져다 준 더니 인형!!

넘나 사랑스러워요~!!ㅎㅎ 

다들 기분좋아지는 자기만의 취미생활

하나씩 만드시고, 즐기시면서 코로나 시국

버텨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