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favorite

킨키로봇 홍대점 - 연남동 볼거리 아트토이 천국 !

반응형

데이트 할 때 밥먹고 차마시고 뭐할까 하고

멍때려보신 적 다들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워낙 피규어를 좋아라해서 귀여운

소품샵이나 아트토이 파는 곳을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는데요~ 그 중에 가장 제가

애정하는 곳이 바로 킨키로봇이에요! 

미국 키드로봇에서 공식 수입해오는 유일한

곳이라서 제가 애정하는 더니랑 심슨을

바로 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게 애정하던 킨키로봇 매장 중에 한곳인

롯데월드몰점이 얼마전 폐점하는 바람에;;;

이젠 신사점이랑 홍대점 두군데 밖에

남질 않아서 넘나 아쉬운 요즘이에요;; 

그래도 데이트 할 때 종종 가는 연남동이니

갈 때 마다 꼬박꼬박 들러보기로 맘 먹었어요.ㅎ 

맛있는거 많고 예쁜 카페 많은 곳이지만

제가 꼭 권해드리고 싶은 연남동 볼거리 

킨 키 로 봇 !!ㅋㅋ 아기자기한거 가득하니

친구들이랑 서로 블라인드 박스 하나 뽑아 보는

매력에 빠져보시면 즐거우실 거라 자신해요^^ 

일단 제가 이번에 뽑아온 세서미스트리트 트렌드 시리즈

빅버드들 먼저 살짝 자랑해 보고요!ㅎㅎ 

연남동 볼거리 킨키로봇 홍대점은 이렇게 생겼어요!

살짝 계단 아래로 내려가야 하는 아주 살짝 반지하?ㅋ 

연남동이라 썼지만 정확히는 동교동!! 

 

복잡한 곳에서 한층 아래 쪽으로 살짝 내려와 있어서

언제가도 붐비지 않고 조용하게 한가로이 

아트토이에 집중하면서 구경하고 뽑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확실히 롯데월드몰 점은 유동인구가

많다보니 정말 들락날락 하는 손님들이 많았는데

홍대점은 정말 찐 매니아들이 찾아오는 느낌?ㅋ 

다양한 아트토이를 구경할 수 있는 

킨키매장은 오픈은 낮 12시 클로징은 오후 9시에요!

독특하게 홍대점은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오후 4시에서 5시는 쉬는 타임이니 꼭 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하는 아이템이 있거나 리미티드템일 경우에는

꼭 매장에 전화해서 문의해보고 방문하시구요! 

핑크핑크한 타일이 반겨주는 러블리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는 킨키매장인데요~! 압구정에 있는

신사점은 훨씬 모던한 느낌이라면 홍대점은

좀 더 러블리한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ㅎ 

 

그리고 신사점엔 1000% 베어브릭이 전면에

세워질 정도로 인테리어나 아이템이 베어브릭에

많이 집중 된 느낌이 들거든요. 좀 더

커다란 사이즈의 리미티드 아트토이들이 더

많이 배치되어 있는 것 같아요. 

 

홍대점은 제가 좋아라하는 더니같은 자그마한

기본사이즈의 블라인드박스들이 더 많이

구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선호도에 따라서 자주 가는 매장을 골라보시면

될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 세워져 있던 킨키브랜드의 

피규어..ㅎㅎ 뭔가 뚱 해보이는데 귀여워요!ㅎ 

매장 앞에는 이렇게 예쁜 핑크빛 네온사인이

걸려있는데요~!! 노 라이프 위다웃 토이~!! 

진짜 이 아트토이의 매력이 정말

어마무시 하거든요!!! 내가 원하는걸 뽑을 때의

진지함. 원하던게 나왔을 때의 희열.

예쁘게 모아두고 나서의 뿌듯함 등등.ㅎㅎ

진짜 이 소소한 매력이 엄청난 마성의 매력이라서

한번 빠지면 계속 뽑으러 오게되는 것 같아요.ㅎ

 

예쁜거 다 뽑자면 한도 끝도 없고 돈도 없어서;;ㅋㅋ

좋아라하는 모으는 템 한가지를 정해서

몰입하는게 나중에 디스플레이 해뒀을 때도

더 예쁜 느낌이 드는 것 같더라구요^^ 

매장 분위기는 요런 느낌!! 

뭔가 매장이 작은데 엄청 알차요!!ㅎㅎ

작은 규모인데 뽀샤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어서 환해보여서 더 넓어보이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요~! 블라인드박스들이

좀 작은 편이라 매장이 작아도 엄청난 양의

아트토이들이 이 안에 가득 채워져 있답니다! 

들어가면서 보이는 어글리돌 인형들~

아무래도 말랑말랑한 인형이다보니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롯데월드몰점에 있을 때는 매장 자체가

아이들 브랜드가 모여있는 4층에 위치해 있기도 해서

어린아이들이 많이 구경하고 그랬는데

킨키로봇 홍대점은 아무래도 아이들보다는

매니아층이 정말 많은게 아닐까 싶어요^^ 

들어가면서 보이는 베어브릭 타블렛~! 

이거 처음 나왔을 때 너무 예뻐서 살까? 고민했었는데.ㅎ

컬러도 다양하고 향도 다양해서 선물하기에도

너무 예쁠 것 같더라구요. 베이브릭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요거 탐나실 것 같아요^^ 

연남동 볼거리 로 홍대점에만 

들어와있는 스누피 아이들!! 요새는 요렇게

귀여운 스누피나 미니언즈 같은 아트토이가

더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귀여운 아이들 보다는 좀 개성있고

매력있는 녀석들을 좋아라 하는 편이에요!

제가 사랑하는 더니 앞으로 하나하나 

예쁘게 보여드릴께용!!^^ 

베어브릭.. 역시..크면 클수록 

더 이쁜 너란녀석..ㅎㅎ 1000%는 진리...

8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사악...ㅠ.ㅠ;;

한마리 정도는 저도 언젠가 꼭 한번

사보고 싶은데...베어브릭은 하나만 덜렁 있으면

안이뻐서...ㅎㅎ 잔뜩 구매하고 싶은 욕심이 스멀스멀~ㅎ

돈 열심히 벌어서 올께!!!ㅋㅋㅋㅋㅋ 

같은 디자인으로 1000% ,400%, 200%,100% 이렇게

사이즈별로 나오는데요~ 

왼쪽에 서있는 패딩턴베어브릭이 천프로

그 옆이 400% 그리고 그 옆에 작아서

잘 안보이는녀석이 100% 베어브릭이에요.ㅎ 

역시나 큰게 이쁨!ㅋ 

요 녀석들도 킨키로봇 홍대점에만

들어와있는 아이라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어요!

아참.!! 홍대점에 계신 직원님 엄청

친절하시고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넘넘 좋으시더라구요! 아트토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방문하셔도 전혀 어려움 없으실 것 같아요! 

 

얘는 서커스 보이밴드 라고 하는데 

교보문고 갔을 때 요 브랜드의 제품들을

본 적이 있는데 국내 디자이너의 작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정적인 매력이 가득한 아트토이

같았어요!! 뭔가 갬성돋는 느낌! 

다양한 디자인으로 계속 끝없이 사람 홀리는

베어브릭 너란녀석.ㅋㅋ 베어브릭은 참 예쁜데

예쁜게 참 일도 열심히 해서.ㅋㅋㅋ

1년에 2번이나 시리즈가 출시되요!! 

맘에드는게 자꾸자꾸 나온다는거!!!

베어브릭 모으시려고 맘 먹으셨다면 돈도

넉넉하게 투자하실 생각하셔야해요.ㅎㅎ 

그리고 그 아래!! 제가 요거 뽑으려고

방문했답니다!! 제가 좋아라하는 더니!!! 

더니가 무려 키스해링 디자인을 입고 출시가

되었거든요!!! 엄머...패키지 부터 키스해링의

알록달록 쨍한 컬러감이 가득해서~!! 

살짝 우울한 매력의 더니가 겁나 화사해진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이렇게 같은 디자인의 아트토이여도 

어느 브랜드 어느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냐에

따라서 이미지 자체가 금방 금방 변해버리는게

아트토이만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ㅎ 

킨키로봇 홍대점 연남동볼거리 둘러보러

가시게되면 이렇게 박스로는 구분을 할 수 없도록

블라인드 박스가 한가득 놓여있는거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잘 보시면!! 왼쪽 박스에는 별다른 스티커가 안붙어 있죠?!

오른쪽 박스에는 파란 동그란 스티커가 붙은 것 도 있고,

노랑 스티커, 흰스티커도 있어요!!

요 스티커가 뭐냐면요~

하나의 박스에서 나온 제품인지 아닌지를

구분하는 스티커에요~!

 

보통 블라인드 박스는 한박스에 3개가 나오는 

디자인도 있고, 한 박스 다 사서 뜯어도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도 있고, 어떤건 3박스를 사서 뜯어야

하나 나오는 디자인도 있거든요!! 

 

그래서 새 박스에서 뜯을 수 있는 행복이

어마어마 하다는거!!! 가능하면 새 박스 상품이

많은 곳에서 뽑는게 확률적으로 유리하답니다! 

 

노란스티커랑 흰 스티커는 이전 박스에서 하나씩밖에

안남은 제품이니 뭔가 뽑기가 애매한 녀석들이에요~ㅎ

근데 사실 손님들이 다 매장에서 뜯어보고 가는게

아니라서, 어떤게 남아있는지는 아무도 모르는거~!!

내가 그렇게 뽑고싶던 소듕한 아이가 들어있을 지도

모르는거랍니다.ㅎㅎ 이게 바로 블라인드박스의 매력! 

매장 들어오면서 벽면에 붙어있던 베어브릭 

시리즈들 이미지~! 왼쪽부터 37,38,39 시리즈에요~! 

가장 최근 시리즈는 40 시리즈라는거~! 

이미지들 보면 아래 확률이 적혀있어서

원하는게 극악인지 쉽게 뽑을 확률인지

판단해보시고 골라보시면 되요!ㅎㅎ 

 

이미지들 보고 내가 원하는게 많은 시리즈다 싶으면!

낱개로 뽑아서 중복 나오고 원치 않는거 뽑는것 보다

홀박스로 사는게 더 낫다는 사실!!

 

킨키로봇에서는 프리오더로 미리 구매하면

할인도 해주기 때문에 베어브릭 좋아하신다면

꼭 회원가입 해두시고 알림메세지 받아보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베어브릭들이 확실히 종류가 많다보니

매장에 가장 많은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앤디워홀 오브젝트로 꾸며진 제품들도

있는데 요것도 제대로 이쁨 가득이라 저도

예전에 쏠쏠하게 뽑았답니다.ㅎㅎ

 캔 자체가 이미지가 예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그만이라는 거!!! 

기본 베어브릭 100% 사이즈들이에요~ 

시리즈 별로 컬러가 달라서 고르기 편하다는 거! 

베어브릭은 무게차이가 없이 디자인만 달라서

사실 들었다 놨다 할 거 없이 땡기는거

암거나 골라주면 되요!!ㅋㅋ

 

제가 고르는 더니나 심슨, 세서미스트리트 같은

독특한 아이들은 디자인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무게가 천차만별이거든요!! 하나씩 들었다 놨다

하면서 골라보는 매력이 좀 더 있다는거!ㅎㅎ 

맨 위가 베어브릭

중간칸에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인 더니!!

더니는 확실히 좀 그로테스크한 아티스틱한

매력이 가득한 아이들이에요! 존재감이 뚜둔!!ㅎㅎ 

더니도 매번 시리즈로 나오긴 하지만

베어브릭처럼 자주 나오는편이 아니고

디자인 콜라보에 따라 아예 마음에

안드는 경우도 있어서 그럴 땐 그 디자인 나왔을 때는

아예 안사기도 하는 편이에요~

그러다보니 맘에드는 더니 나올 때 올인 하는 편.ㅋㅋ 

매번 다음엔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궁금증

포텐 터지는 매력쟁이랍니다.ㅎ 

다양한 아트토이들이 가득해서

사실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토이들부터

남자분들의 매니아틱한 취미를 만족시킬 만한

매력있는 토이들도 가득해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친구들끼리도 다녀오기에도 좋을 연남동 볼거리 코스! 

하아.... 제가 사랑해 마지 않는 심슨!!

심슨토이는 미국 키드로봇에서 출시가 되는데

정말 정말 정말 너무너무

띄엄 띄엄 나와요!!! 그게 희소성이 있어서

더 매력적이긴 하지만요!ㅎㅎ 

 

이번에 나온 심슨 토이는 이치앤 스크래치 

토이가 나왔더라구요!!! TV 모양 그대로 

박스 자체가 제대로 아티스틱한 비주얼로 나온거라

그대로 세워두기만 해도 넘나 소듕한 그런 아트토이에요! 

너무너무 예쁜데다 이번엔 이렇게 두 녀석이

들어있는데도 가격대가 착한 편으로 나왔더라구요!

요게 98,000원 이었어요!! 보통 심슨 커다란 

피규어들은 10만원이 훌쩍 넘는 편이니 굉장히

착한 편이라는거!! 이거 진짜 살까 말까 진심

고민 잔뜩 하다 돌아섰는데 눈에 아른아른 하네요.ㅎ

 

아트토이는 시리즈든 리미티드든 한번 출시되고 나면

보통 재출시가 거의 안되는 편이에요!! 

뒤돌아서서 한참 고민하다 다시 가보면 다 솔드아웃인

경우가 많으니 찜 제대로 했다면 바로바로 

겟 하는게 마상이 안온다는거.ㅋㅋㅋ 

그리고 제가 종종 뽑는 토키도키! 

사실 요건 뭔가 기분이 울적할 때 

뽑게 되는 것 같아요. 이미지 자체가 유니콘이고

살랑살랑 러블리한 샤랄라 매력이 가득한 아이라서

뽑으면 기분이 그냥 좀 좋아지더라구요.ㅎ 

 

박스 패키지 자체도 이쁜거 봐요~!!ㅋㅋ

러블리 러블리 하죠?ㅎㅎ 여자분들 나이 상관 없이

좋아라하는 유니콘 시리즈~!! 

요게 가장 최근에 나온 밤비노시리즈인데

이전에 나왔던 버전에 애기 유니콘을

등에 하나 더 엎고 나왔더라구요!!

귀여움 두배 장착.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피규어는... 이렇게

모아둬야 빛을 발한다는거!!ㅎㅎ

특히나 유니콘은 한마리보다 다채로운

컬러감 자랑하도록 이렇게 시리즈 별로

모아두는게 진리에요!!! ㅎ 

그리고 젬 시리즈로 나왔던 토키도키버전!

요날은 요 녀석들이 너무 예뻐보여서 

주체하지 못하고 두마리 뽑아봤는데

이거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다음 포스팅에 자세하게 보여드릴께욥!! 

기대해주세용^^ 

박스별로 어떤 아이들이 

담겨져 있는지 잘 나타나져 있구요~!

컬러별로 이름도 다 다르다는거.ㅎㅎ 

앙증 최대치 아트토이가 바로 토키도키에요! 

베어브릭은 유독 이렇게 러블리한 디자인들도

많이 나오는 편인데요!! 아무래도 모양 자체가

귀여운 곰돌이 얼굴에 배도 볼록 동글동글

생긴 아이들이라 예쁜 디자인들이랑 합쳐졌을 때

시너지가 대박 상승하는 것 같아요.ㅎㅎ

 

랏쏘는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럽다아~!!ㅎㅎ 

젤 오른쪽에 체셔캣은 저도 집에 있는데

팔 다리가 움직일 때 마다 짜라라락 하는 

소리도 나고 얼굴 표정 자체가 익살스러워서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포인트로 두기에

제격이랍니당^^ 400% 사이즈가 쭉 모아놨을 때는

가장 이쁜 사이즈 인 것 같아요.

 

물론 1000% 가 정말 예쁘지만 그건 집도 정말

커야 세워놨을 때 포텐 터지는 거라서.ㅋㅋㅋ 

귀여운 질감까지 살아있는 푸우도 있고요!! 

진짜 매니아틱한 피규어러버들이 아니어도

연남동 볼거리 킨키로봇 홍대점은 누가 와도

홀릭할 아이템이 정말 많아요! 

제가 잔뜩 사모았던 익스퀴짓 시체더니~ㅋㅋ

삼단분리가 되는 녀석이에요!ㅎㅎ 

그 옆에 고질라 도 있고요!! 

되게 매력있게 생겼다는!!ㅋㅋ 부리부리한 눈매가

넘나 귀여워요.ㅎ 아트토이도 있고 인형도 있어서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 

제가 얼마전에 홀릭했던 제이슨프리니 버전의

세서미스트리트~!! 그리고 그 옆에 

이번에 새로 나온 트렌드 시리즈까지!! 

요 아이들도 곧 포스팅 해볼꺼니까 기대해주시구요! 

다른 버전이지만 같은 세서미스트리트라서

요렇게 모아두니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확실히 같은 브랜드여도 디자이너에 따라서

정말 분위기가 180도 바뀌는 듯 해요^^ 

소듕하게 쟁여온 나의 아트토이들..ㅋㅋ 

뜯기 쉽도록 직원분이 칼집 내주시고 계세용!ㅎ 

키스해링 더니 홀박스가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라도 담아왔어요!!

이런 홀박스면 진짜 박스패키지 그대로

보관해야만 할 것 같죠?ㅎㅎ 

맨 위에 대표사진에서 먼저 보여드렸던

세서미스트리트 트렌드 시리즈 !! 

12가지 캐릭터에 2가지 히든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어요!!! 역시나 블라인드 박스이지만

이미지 별로 무게감이 좀 달라서!!!ㅋㅋ

고르는 맛이 더 쏠쏠한 녀석이에요!!! 

 

저는 쿠키몬스터를 좋아라해서 진심 진심

손으로 열심히 무게 측정하면서 골라보았는데요!! 

뜯어보면 이렇게 안에도 안보이는 불투명한

비닐에 꼭꼭 싸여져 있어요!! 요때가

정말 제일 두근두근 하다는거!!! 

세서미스트리트 트렌드시리즈는 팝마트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거에요!! 이게 나오는 곳마다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얘는 좀 귀염귀염한

아이들이 나오는 곳이다보니 세서미스트리트 버전도

아가아가한 디자인으로 나왔더라구요!! 

 

굳이 비교하자면 제이슨프리니가 어른버전이면

얘는 아이버전 느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똥손이 확실합니다!!!ㅋㅋㅋ 

쿠키몬스터가 갖고싶었는데요!!!

무거운 녀석이라서 고르고 고르고 박스에서

가장 무거운 두개를 골랐는데 하필 둘 다 빅버드!!ㅋㅋ

그나마 디자인이 다른게 넘나 다행이라는거!!!

근데 뭐 사실 이렇게 겹쳐서 뽑을 바엔

세워놔도 이쁘게 한가지 디자인으로 올인하는게

더 낫기도 하기 때문에 마음의 위안을 삼아봅니다.ㅎ 

 

선명한 컬러감에 마감처리까지 너무 완벽해서

요건 진짜 뽑을 맛이 있는 아트토이라서

세서미스트리트 귀여워 하신다면 꼭 하나

뽑아보셔도 후회 없으실꺼에용!! 

킨키로봇 홍대점 연남동 볼거리로 권해드린 

한가득한 아트토이들 사이에서 이날 정말 

눈에 콕 밟혔던 벅스버니...하아.....너무너무

예쁘다아....제가 요렇게 반반 뼈가 보이는

아이템들을 참 좋아하는 편인데~!!

얘는 장기도 보이고 뼈도 보이고 심장 뽈록에

발목에 자물쇠까지 진짜 뭐하나 빠지는게 없이

너무너무 예쁨 가득하더라구요!!! 

 

가격대가 20만원이 넘는 아이라서 진짜 눈에

콕 담아놓고 돌아섰는데 빨리 월급타서

조거 사갖고 와야할 것 같아요.ㅎㅎㅎ 

 

소소하게 원하는거 뽑고 나서 느끼는 희열이

어마어마해서 더 빠져들게 되는 아트토이의 매력!

다들 구경할 겸 한번 들러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