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favorite

kidrobot 아트토이 더니 5inch CHROMA RED(ft.킨키로봇)

반응형

드디어!! 제가 페이버릿 폴더에 글을 쓰네요!!ㅎㅎ

폴더만 만들어두고 아직 첫글을 못쓰고 있었는데

얼마전 새로 구매한 소듕한 제 더니가 첫 주자가 되었어요!ㅎㅎ

저는 취미랄게 따로 없는데 유일하게 아끼는 아이템이 

바로 피규어 랍니다. 사실 피규어 라고 통칭하기는 좀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보통 생각하는 피규어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주인공들로 만들어진 경우가 많아서;;

저는 미국 kidrobot 에서 나오는 아트토이를 모르고 있어요!

피규어 아니에요!! 아트토이에요!!ㅋㅋ 

유명한 작가들의 콜라보로 시즌마다 블라인드 박스로

나오고 있는 더니를 가장 좋아하는 편이고, 그 다음으로는

심슨을 모으고 있어요. 가끔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나올 때는

베어브릭도 뽑아주고 있는 편이에요.

미국 키드로봇과 베어브릭 모두를 공식 수입해 오는 한국의

킨키로봇이 제가 빼놓지 않고 들르는 저의 방앗간 같은 곳이랍니다.ㅎ

 

일단 이 폴더의 첫글이라 제가 좀 서론이 길었죠~ㅎㅎ

무튼!! 가장 애정하는건 더니!!

그 다음으로 심슨, 베어브릭, 토키도키 등등이 있어요!

오늘은 나온지는 좀 된 시리즈인데 제가 찜만 하다가

요때다!! 하나 남았댄다!! 이건 무조건 사야해!! 느낌이 와서

데려왔던,ㅎㅎㅎ

kidrobot 아트토이 더니 5inch chroma red !!

보여드리려고 해요!! 

캬~!! 영롱하다!!ㅎㅎ 

예쁘다 예뻐!  예쁘죠?(예쁘다고 해주세요!ㅎㅎ)

우리 더니는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토끼모양의 오묘한 비주얼인데 오동통한 3등신을

자랑하는 예쁜 비주얼의 아트토이랍니다!!ㅋ 

 

제가 오늘 보여드리는 더니는 따로 디자인이 추가되지 않은

심플한 더니 기본 프레임에 독특하게 크롬레드 컬러가

입혀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왔던 아이에요!!

더니는 기본사이즈가 있고(3인치) 그 외에,

5인치, 8인치 20인치 더니 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어요

보통 5인치 이상의 사이즈들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판매 되는 특별한 디자인의 아이들이 출시되고 있답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아이는 5인치 더니로 넘나 귀엽+제대로 포인트

되는 사이즈라고 보시면 되요!! 사실 3인치는 좀 자그마한 맛이

있어서(그게 또 매력이지만요!!ㅋ)

진열해 두는 용도로 사실 분들은 5인치 이상은 되야

존재감이 좀 더 강력하게 느껴지실거에요.ㅎㅎ 

kidrobot에서 나온 5inch dunny 라고 깔끔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5인치 더니는 흔한 사이즈는 

아니어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ㅎㅎ 3인치는 넘나 작고

8인치는 들고다닐 수 있는 사이즈는 아닌데

요 아이정도는 가볍고 적당한 높이감이라서 큰 쇼퍼백 든 날이면

얘정도는 갖고다닐 수 있는 그런 소품 정도라고 생각하심 되요!ㅎ 

전 카페를 자주 다니는 편이라 요런 아트토이랑 함께

디저트 사진찍는거 좋아하는데 5인치 정도면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ㅎ

표정이 있는 더니도 좋지만! 심플한 더니가 더니의 시그니처

매력을 더더욱 돋보여 준다고 생각하는 1인!ㅎ 

하얀 박스 안에 투명한 상태로 들어가져 있어서

비주얼 그대로 외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보통 블라인드박스로 뽑는 경우가 많다보니 이렇게

디자인 다 보여지는건 넘나 어색해요...ㅎㅎ

리미티드 라인 살 때 만의 특권이기도 하고요!! 

박스에도 이름처럼 chroma red 컬러의 색감 그대로

글씨가 쓰여져 있어요!!ㅎㅎ 

요게 움직이는걸 봐야 더 이쁜데 말이죠!!

제가 아래 더니 예쁜 프레임 보시라고 동영상찍어왔으니

꼭꼭!! 봐주세요^^

투명한 박스 프레임 안에 모양 꼭 맞춰져서 포장되어져 있기 때문에

움직임 없이 저대로 세워놔도 그림같이 예쁜 더니랍니다!!

보통 아트토이 모으시는 분들은 박스 제거 안하고 이런 

투명박스의 경우 그대로 진열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ㅎㅎ

저는 무조건 갠소용이라 박스는

죄다 뜯어버리고 오는편이에요,ㅋㅋ

자리차지하는것도 싫고 모양 그대로 보이는게 좋더라구요^^ 

kidrobot 아트토이 더니 5inch chroma red 박스 옆면에도

이렇게 chroma 라고 쓰여져 있어요!!

섬세하다!!!ㅎㅎ 옆에서 살짝 보이는 더니의 

동글동글한 옆모습까지!!! 이힛..신나요 신나!! 

보통 이렇게 제대로 홀로그램 느낌나는 반짝임이

한가득 뿌려져있는 스파클링 버전의 더니는 흔치 않아서

전에 처음 출시 되었을 때도 탐이 났었는데 이걸 이제사

손에 넣었네요..ㅎㅎ 이번에 킨키로봇 압구정점 갔을 때

하나남은 아이라고 해서 더 고민말고 겟 해왔답니다.ㅎㅎ 

(그나저나 저는 킨키로봇 롯데월드몰점을 정말

자주 갔었는데 이제 사라지고 없어서 너무 슬퍼요;;;

압구정점은 블라인드 박스, 특히나 더니는 주력이 아닌지

다른 제품이 더 많은 편이고,, 실물로 뽑으려면 홍대점을

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져서;;; 슬픕니다;;;) 

갑자기 넋두리가 길어졌죠.ㅎㅎ

 

무튼!! 조만간 키스해링 더니 버전을 새로 뽑으러

다녀올껀데 그때는 매장 포스팅도 해보도록 할께요!!ㅎ 

반대쪽에도 크롬레드 라는 존재감 제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이게 한정판으로 나온 아이이긴 한데 출시된지 좀

지난 아이이고, 진열상품을 구매한거라 박스가 

아주 깔끔하진 못했어요;; 진열상품이라고 

킨키로봇에서 따로 할인을 해주지도 않기 때문에.ㅎㅎ

그냥 눈에 찜하고 한참 벼르고 별렀던 아이라서

나중에 후회하기 전에 가져오자 싶어서 마지막에

데러온 녀석이에요,,ㅋㅋ (이럴거면 고민하지 말고

나왔을 때 쌔삥 핫할때 살껄 그랬죠?ㅋㅋㅋ 

역시...고민은 시간만 더 지나게 할 뿐이란걸 또 다시

깨닫는 순간!!ㅋㅋ)

금액은 56,800원~!!! 

우리 더니는 아트토이 중에서도 기본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에요. 3인치 더니가 16,800원정도 하는 편이라

베어브릭 하나가 8,000원 인걸 감안하면 두배 이상의

가격이죠~! 그치만!!! 하나 구매해 보시면 가격대값을

제대로 한다는 걸 알 수 있다는 점!!! 

 

일단 더니는 묵직한 무게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베어브릭처럼 쉽게 넘어지거나 쓰러지지 않아요!ㅋ

짧은 두 다리로 굉장히 반듯하게 잘 서있는답니다.ㅎㅎ

좀 더 부피감도 있기 때문에 안정감 있고요

사이즈로 보면 높이는 베어브릭보다 좀 더 크고 

부피는 3~4배 정도 되니까 가격값을 톡톡히 하는

비주얼을 자랑해요.

 

거기다 디자인까지 되어 나오는 더니는

진짜 진짜 아트토이라고 자부할 만큼 정교하고

섬세하고 디자인적 요소를 가득 머금고 있는

정말 작품같은 피규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올만에 더니 언박싱 영상을 찍다보니.ㅎㅎ

박스를 엄청 자세하게 찍었어요.ㅎㅎ 

예전에 언박싱 했던 영상들도 많은데

하나하나 다 보여드리고 싶네용..^0^ 

패키지에서 꺼내보면 더욱 더 영롱한 우리 더니! 

아 예뻐!!! 너무 예뻐어!!! 

이 반질반질한 광택감에 온몸에 스파클링

더스트 뿌린 것 같은 영롱한 골드빛 광채가

차라라라라라라~!!!♡

정말 여자라면 홀릭할 예쁜 리얼 레드 컬러에

골드빛 펄이 가득 뿌려져 있어서 이건 진짜 여심저격!

취향저격 넘나 예쁜 더니에요!ㅎㅎ 

제 손에 착 잡히는 요정도 사이즈가 5인치라고 

보시면 되요! 3인치는 손바닥 안에 착 감기는 정도!! 

살짝 더 노란조명빛 아래에서 찍어보면

이렇게 골드펄 느낌을 강하게 느낄 수 있어요!

앞 뒷면 모두 매끈매끈 세상 동글동글 

부드러운 곡선의 비주얼을 하고 있는 더니!! 

표정이 있는 아이들이나 디자인이 가미된 아이들은

좀 그로테스크한 면이 없잖아 있는 편이라

더니 매니아 분들이 아니면 좀 무섭다고 하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근데 요 kidrobot 아트토이 더니 5inch chroma red는!

호불호 없이 누가봐도 예쁘다고 할 너낌!ㅎㅎ 

사진으로는 옆 뒷 모습을 안찍었는데

동영상에 다 담겨있으니 꼭 한번 봐주세용!ㅎㅎ 

세상 예쁜 내더니 자랑폿팅 쓰다보니 

왤케 신나는지 모르겠어용.ㅎㅎ

하나하나 더니랑 심슨으로 채워질 제 페이버릿 폴더도

좀만 기대해 주시길 바랄께용!!^-^ 

더니는 직접 미국에서 직구도 가능하고,

한국에서는 공식수입원인 킨키로봇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구매한 kidrobot 아트토이 더니 5inch chroma red 는 

신사점에서 구매했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