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zyangel's Pick - 맛집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 - 깔끔한 한식이 땡길 때

반응형

다들 코엑스 가시면 머 드시나요?

진짜 코엑스몰에 파르나스몰에 현대백화점까지

뭉쳐있는 곳이다보니 먹을 곳이 정말 정말 

많아보이는데 이렇게 많아도 막상 가보면

뭐 먹을지 고민이 너무나도 많이 되고..ㅋㅋ

딱히 먹고싶은게 눈에 안들어오기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늘 가던데만 가게되는데!

이번에 새롭게 다녀왔던 곳에서 맛나게

먹고와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인데요~! 

깔끔한 한식이 땡길 때 다녀오기 좋은 곳이었어요!

2호선 삼성역에서 내려서 코엑스로 

들어오면 에그슬럿이 가장 먼저 보이고

바로 파르나스몰 출입구가 있는데요~

파르나스몰 안쪽에 식당가 쭉 있는 골목에서

가장 앞에 위치한 곳이라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커피빈 바로 앞이니 참고하시구요~ 

하얀 타일 벽면에 청량한 그린컬러의 네온이

반짝이고 있어서 뭔가 레트로한 감성을 자극하는

듯한 외관이 독특한 것 같아요.

아무래도 통로에 위치한 곳이다보니 좀 어수선한

느낌이 들 수 밖에 없는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인데,

그나마 벽면이 좀 막혀있게 된 구조라서

여기는 좀 독립된 공간처럼 느껴지는 듯 해요. 

 

안쪽에 리틀사이공도 멋스럽게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어져있긴 하지만 중간 통로로 사람들이 쉴 새 없이

지나다니기 때문에 밥먹는데 뭔가 집중이

잘 안되고, 지나다니는 사람들 시선도 좀 

불편한 감이 없잖아 있더라구요.ㅋ 

안에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겉에서 보는 것 보다 실내가 훨씬 더

큼지막한 느낌이랄까~! 

안에 자리도 꽤 많은 편이었꼬,

좌석도 띄엄띄엄 떨어져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좀 그나마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밥시간보다 살짝 이른 시간에 간거라서

운 좋게 한산할 때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밥 먹고있다보니 여기 자리가

하나도 안남을 정도로 금새 채워지더라구요!

주말도 아니었고 평일 저녁이었는데 역시

인기 많은 곳이었어요.ㅎㅎ 

코엑스 맛집 무월식탁은 깔끔한 한식밥상을

내주는 곳이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 없고

한식이 땡길 때 들르기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딱 한상 차림으로 깔끔하게 내주는 플레이팅도

마음에 들고요~! 추가로 단품을 더해서 든든하게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일단 메뉴자체가 제대로 한식이라

밖에서 한식 땡길 때 들러보기에 참 좋겠더라구요.

느끼한거 먹고나서는 역시 한식이 찐이라는.ㅋㅋ 

무월식탁에서는 도시락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10% 포장할인 서비스가 되고있어서

예쁘게 도시락 싸서 편하게 먹기에도

좋을 듯 싶었어요. 저도 다음엔 도시락 

도전해보려구요.ㅎㅎ 

새로나온 메뉴인 간장새우덮밥도 보여지구요.

아기자기하게 알록달록한 플레이팅을

자랑해서 그런지 뭔가 혼자 조용히 먹기에도

부담없는 공간이 아닐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사하는 내내 혼자와서

드시고 가시는 손님이 꽤 많이 보였어요. 

일단 자리에 앉고 나서 메뉴먼저 꼼꼼히

살펴봤어요~! 

맨 아래 차리는 시간이라고 적혀있어요~

보통의 영업시간보다 뭔가 센스있고 따스한

느낌이 드는 말인 듯 하네요.ㅎㅎ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의 반상메뉴

확인해 볼께요. 일단 밥 메뉴 인데요.

한방바베큐보쌈, 간장새우덮밥, 수제돈까스,

제주흑돼지제육쌈밥, 벌교꼬막비빔밥, 

옛날소불고기쌈밥 이중에 베스트는 

한방바베큐랑 옛날소불고기쌈밥이 잘나간다고

쓰여져 있었어요~! 

가격은 11,000원에서 12,500원 정도였어요. 

그리고 낙삼!! 곤드레비빔밥, 바베큐비빔국수

이렇게 있어요~! 

메뉴들 가격이 만원이상이라 사실 혼자

간단히 한끼 하기엔 좀 비싼가격인듯 한데

나오는거보면 기대이상으로 든든하게 푸짐하게

예쁘게 셋팅되어져서 나와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제대로 좀 건강한 한끼

먹고 싶을 때 들러보면 좋을 듯 했어요~! 

곁들이 메뉴는 스팸3조각, 계란후라이

쌈채소, 양념밥...ㅋㅋㅋ 사실 이 곁들이 메뉴는

반칙아닌가 싶을 정도로 저거 곁들이면

밥한공기 뚝딱각이니까요!ㅋㅋ

곁들임 너무너무 알차서 제대로 엄지척척 해드리고

싶었던 구성이에요. 

단품메뉴는 아까 메인 셋트구성에 있던 메뉴 중에

메인만 따로 주문가능한 메뉴에요. 

가격은 8~9천원선~! 밥 많이 안드시는 분들은

한상차림 하나 고르고 단품만 하나 더 추가해서

같이 나눠드셔도 될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각각 한상 하나 시키고 배고파서

수제돈까스 하나 더 추가해봤어요~!

의외로 밥집인데 주류메뉴가 있어서 

놀란데다 주류도 너무 독특해서 더 깜놀!!

칵테일막걸리가 있었는데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청포도, 딸기바나나우유,

자두라니~!!!! 달달하니 밥 먹으면서

반주삼아 같이 먹어도 참 어울리겠다 싶었어요~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이스 해보시길~ 

막걸리 외에도 소주, 맥주, 생맥주까지 

알차게 마련되어 있네요!! 

주문하고 조리시간은 조금 걸렸던 것 같아요~!

근데 메뉴가 거의 같은시간에 한번에 나오니까

완전 맘에 들었다는!!ㅋㅋ

깔끔한 한상에 알차게 아기자기하게 담아서

내주셔서 일단 비주얼 넘나 만족!!! 

 

요렇게 나오니까 혼자 와서 먹기에도

부담없지않을까 싶더라구요! 

낙지삼겹살볶음이랑 소불고기쌈밥을 시켰는데

낙지삼겹살에는 밥 위에 계란프라이도

예쁘게 올려서 나오더라구요! 

기본찬 네가지는 같은데~ 

낙지삼겹살에는 비벼먹을 수 있도록 날치알이

더해져서 나오구요,

소불고기쌈밥에는 쌈 싸먹을 수 있도록 

쌈장이 추가되서 나오는 구성이었어요. 

일단 빠알간 빛깔부터 넘나 먹음직 스러웠던

낙삼!! 

생각보다 양도 많았고!! 고기는 부드럽고

냄새도 안났구요, 낙지도 어찌나 야들야들하게

맛나게 익혔는지 숟가락으로 듬뿍 떠서

먹어도 식감이 불편하지 않을 정도로

부드럽게 넘어가서 너무 좋았던 메뉴였어요!

 

다만 제가 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다보니,

제 입맛에는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

음식들이 잘 맞았었는데 아마 좀 슴슴하게

담백하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자극적으로

느껴질 수 있겠다 싶었어요!

맵지는 않았구요! 살짝 달달한 맛이 강했어요!

밥에 비벼먹었을 때 딱 좋았다는!! 

그리고 소불고기쌈밥인데요

고기가 큰 덩어리는 아니어서 밥에

비비거나 집어먹기에 전 더 편했던 것 같아요.

역시나 보드라운 식감이어서 질기지 않고

달콤하게 먹기에 좋았구요! 

야채도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마지막 마무리도 깔끔하게 되어져서

좋더라구요!! 쌈밥으로 싸먹어도 좋지만

그냥 먹기에도 좋았고 아래 보면

자작하게 국물이 어느정도 있는 불고기라서

밥 비벼먹기에도 제격이었어요! 

반찬은 마요샐러드랑 김치, 나물, 새우볶음이

나오는데 메인메뉴들은 달짝지근한 간이

되어있었는데 찬들은 되려 담백하고 깔끔하게

슴슴한 맛이어서 조합이 더 잘 맞았던 것 같아요! 

반찬은 먹고 더 달라고 요청하니 

듬~뿍 가져다 주셔서 넘나 좋았어요.ㅎㅎ 

흑미밥에 계란프라이 딱 올려져서

날치알 다 부어서 매콤한 양념 더해서

슥슥 비벼먹으니까 진짜 한공기 금새 비우겠더라구요!

혼자 와서 먹기에도 부담없고 깔끔한 한식이라서

먹고나서 속도 편안해서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무월식탁!! 

도시락은 꼭 포장해보려고해요^^ 

그리고 추가로 시킨 수제돈까스는 조금 시간이

더 지나서 나왔어요! 아마 튀김이라 좀 더

걸린 듯 해요!! 저는 남산돈까스 같은 경양식

얇고 널찍한 돈까스를 예상했는데

두툼한 등심이 가득 채워진 일식돈까스였어요!

바삭한 튀김옷이 제대로 살아져 있어서

나오자마자 먹기전부터 고소한 기름냄새가

코끝을 제대로 자극하더라구요! 

튀김옷은 얇고 고기는 두툼하고 고기 사이에

육즙 가득 품고있는 거 보이시나요!!! 

바사사사삭 하게 씹히는 튀김옷이 

정말 식감과 소리 예술이었구요!ㅋㅋㅋ

(이집 돈까스 맛집인가...ㅋㅋㅋ)

바로 나오자마자 먹으니 뜨거워서 후후 불어야

할 정도로 제대로 뜨겁게 나와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고기도 잡내 없이 쪼올깃 하게 부드러웠고요

돈까스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저는 남은 낙삼 양념에 푹 찍어서 먹었는데

그렇게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별로 기대를 안하고 한식이 땡겨서 들렀던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 무월식탁인데

갠적으로 좀 달달한 맛이긴 했지만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아요!! 

간단하게 한끼 때우더라도 예쁘게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 다녀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